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내 손안의 서재 :: 독서량 늘리기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크레마 그랑데!!!!!!! ㅎㅎㅎ

요새 이북리더기,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없으면 안되는 전자기기 중 하나이지요. 

 

삐삐는 어릴 때, 다독상은 항상 삐삐가 수상했었어요. 책 읽는 욕심도 많고, 책 사는 욕심도 많고, 모아두는 욕심도 많은..

그 버릇? 습관?이 아직까지 있어서 집에 책을 항상 사서 쌓아둔답니다. ㅠ^ㅠ 

그치만 책이 많아도 이사다닐 때 다~ 짐이라는거! 그래서 중고로 책을 처분하고 이제 크레마로 책을 읽으려고 구입했어요. 구입한지는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합니다. 보여드릴게요!! 

 


 

크레마 그랑데

 

✔ 가격 : 209,000원

✔ 색상 : 화이트 / 블랙

✔ 크기 : 177 * 133 * 8.9(mm)

✔ 저장용량 : 8GB / Micro SD 최대 32GB 장착 가능 

✔ 배터리 : 1500mAh

✔ 운영체계 : 안드로이드 4.4 

 


 

 

한 1년 넘게 고민한것 같아요. 이걸 사면 내가 잘 사용할까..

괜히 할부만 열심히 갚고 기계는 서랍 속에 있는건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도 좀 많이 읽었구요! 

 

 

저는 알라딘에서 구입했는데요~ 구입하는 곳에 따라 또 기본 사용할 수 있는 서재의 종류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주 거래 서점에서 구입하시는게 가장 이득이 아닐까 싶어요! 삐삐는 알라딘에서 중고거래도 많이하고 해서 알라딘에서 구입했답니다 ^0^ 

 

 

평소 기계를 험하게 사용하는 삐삐가 과연 이 설탕액정이라는 크레마그랑데를 잘 사용할 수 있을것인가 ㅠㅠ

엄청 고민했는데, 그래도 구입하길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스마트폰이나 패드 등을 생각하시면 안된답니다.

램이 1기가 밖에 안되고 스마트폰 출시 초기의 속도 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버벅거림도 있답니다. 

 

 

짜잔! 드디어 꺼내본 삐삐의 크레마 :) 

크레마는 사운드/그랑데/엑스퍼트로 출시되어 있어요. 각각 가격과 제품사양이 천차만별이랍니다.

최근에 나온 크레마 사운드업도 추가해야겠군요. 아마 사운드가 단종되고 사운드업이 출시된걸로 알고있어요. 

 

 

구성품이에요~ 

크레마 그랑데 기기와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심플하죠? ㅋㅋㅋ 

 

 

설탕액정으로 유명한 크레마 그랑데.. 액정에 빛샘현상은 없는지, 찍힌 곳은 없는지

구석구석 잘 살펴봅니당!! 

 

 

매끈매끈 ㅎㅅㅎ 화이트 색상이 이쁘긴 진짜 이쁘네요..ㅎ

대신 때가 탈수도 있다는 단점 ㅠ_ㅠ 모서리 찍힘 등등이 없는지도 확인합니다 ~!! 

 

 

간단한 제품 설명서에요~ 제품구성은 단말기와 케이블, 설명서로 표기되어 있네요! 

위에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듯이 제품구성은 빠짐없이 배송왔네요. 

사진은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확대해서 볼 수 있답니다 :) 

 

 

크레마 그랑데는 따로 단말기 개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한답니다. 

가정이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편할 것 같네요. 

또한 알라딘이나 다른 서점의 계정을 등록해서 로그인하면 바로 연동된답니다 :) 

 

 

그리고 크레마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이어지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FAQ로 정리되어 있는 모습~~ 

 

 

처음 기계를 받고 전원을 켜보니, 배터리가 50% 아래로 충전되어 있더라구요. 

사용자 글꼴 추가에 대한 알림이 뜨네요. 그리고 사용자가이드도 책으로 들어가 있어요. 

 

 

크레마 그랑데의 장점들 중 하나는 색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게 아닐까 싶어요. 

색 온도에 따라 눈이 느끼는 피로감이 엄청 차이나더라구요~ 

 

 

색온도를 낮추면 이렇게 붉은 빛이 도는 액정으로 변해요~ 

온도를 낮추면 붉은끼가 확 빠진 푸른 색의 액정이 나오게 되죠~ 액정 밝기 색깔과 온도를 개인의 기호에 맞추어 조절하면 보다 편하게 독서 할 수 있답니다 :) 

 

 

크레마 그랑데를 손에 쥐어본 모습이에요~ 

삐삐는 손이 좀 큰편인데 한손으로 잡고 독서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아마도 ㅎㅎ;; 

저녁에 침대에 누워서 책 읽을 땐 한손으로 잡고 남은 한손으로 조작하거나 리모콘을 사용해요. 

 

 

기기의 뒷면입니다 ㅎ_ㅎ 

크레마라는 이름과 함께 하단에는 인증정보가 적혀있네요. 약간 부들부들한 재질이라고 해야하나요. 무광느낌이 강해요

 

 

이렇게 물리키를 이용해서 메뉴를 사용할 수도 있구요. 

스마트폰에 비하면 많이 버벅거려요 ㅠ_ㅠ 그치만 참고 독서해봐야죠,, 흠흠 

 

 

설탕액정인 크레마 그랑데를 위해 투명 젤리케이스와 보호필름을 구매했어요. 

알라딘에선 판매 안해서 예사에서 구입했습니다. 합 배송 받고 싶었는데 또 기다렸지요 ㅋㅋㅋ 

 

 

케이스를 끼우면 충격에도 조금은 보호받을 수 있고 손때도 덜 탈거에요~ 

ㅎㅎ얼른 기본책장에 가득가득 다른 이북으로 채우고 싶은 삐삐의 마음 :) 

 

 

크레마 그랑데 기기의 전원을 꺼도 계속 화면이 켜져있길래 처음엔 당황했는데요. 

사용해보니 이걸 슬립화면이라고 하더라구요~ 슬립화면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바꿀 수 있다는 점! 

지금은 스누피가 누워서 책 읽는 슬립화면을 사용하고 있어요 크크 

기기 충전은 안드로이드 5핀 케이블을 이용해서 가능하답니다~ 

 

 

삐삐는 알라딘을 통해 구입했구요. 가격은 20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알라딘에서 구입하면 알라딘 캐시를 적립받을 수도 있으니 각 서점의 혜택을 잘 비교해서 구입하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