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내용추가) 강아지 이동 목욕 :: 용인 보라동에서 이용해본 개거품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서비스는~~ㅋㅋ 이동식 강아지 목욕 서비스에요. 

사실 삐삐는 겨울이와 초롱이 두 마리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샤워 한번 시키면 허리가 휘거든요..ㅋ 

근데 샤워보다는 애기들 항문낭 관리가 아직은 서툴어서 ㅠㅠ 위생목욕을 할까 하다가 

집 가까이에 이동식 목욕 서비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서요!!! 다녀왔습니다. 

 

소개해드릴게요 :) 

 


 

개거품

 

✔ 이용요금 : 10,000원 / 15,000원

✔ 구분 : 소형견 / 중형견(3kg 이상)

✔ 문의 : 010-6317-8839

✔ 서비스 내용 : 탄산수&아로마스파

 


 

 

삐삐는 개거품 서비스를 동네 커뮤니티에서 알게 되었어요~ 

이런 서비스가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겼는데 기흥레스피아 앞에서 영업하고 계신걸 봤지요. 

강아지들 정신없이 뛰어놀고 목욕하고 딱 집에가는데 얼마나 부럽던지~~ㅠㅠ ㅋㅋ 

 

 

초롱이는 항상 흙목욕을 즐겨해서 꼬질꼬질 .ㅠㅠ 

사실 목욕보다 더 중요한건 항문낭이었어요. 유튜브 보면서 따라해봐도 쉽지 않구요 (ㅠㅠ)

매번 동물병원을 갈수도 없는 노릇! 그래서 겸사겸사 개거품 예약했답니다 ^3^ 

 

 

또 마침 문의드린 날, 화요일이었어요. 

매주 화요일에는 민속마을 쌍용아파트에 들어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삐삐네 집과 가깝고 회사와도 가까워서 얼른 예약했지요 ^^ 

 

 

아무것도 모르고 산책이라고 하니 그저 좋아서 쫄래쫄래 따라나온 초롱과 겨울 ㅋㅋㅋㅋ 

초롱이는 낯선 동네에서 산책하니 신나는 마음 반, 경계하는 마음 반이었어요. ㅋㅋㅋㅋ 

 

 

어느정도 산책으로 마음을 풀어준 다음~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갔답니다. 

 

 

이동식 차량으로 목욕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데요. 두 분이서 한마리씩 전담해서 목욕해주시니 생각보다 빨리 끝나더라구요. 두 마리 다해서 30분 걸렸어요. 

 

 

항문낭은 기본 짜주시구요. 귀세척, 발톱손질, 털 빗기까지 다 해주시더라구요. 

초롱이는 항상 귀세척안해두 깨끗깨끗 ㅎㅎ 

처음에 사장님께 초롱이 넘겨드릴라니 엄청 긴장하더라구요. 입질이 평소 없는 아이인데..

안물어요 괜찮아요 했는데 엄마가 틀렸다는 듯이 제 손을 잘근잘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원래 순해요..ㅠㅠ 

 

 

보호소에 있을 때 사람 손을 워낙 많이 타서 그런지 익숙하다는 듯이 목욕 받는 겨울이.. 

겨울이는 정말 싫은 티 한번 안내고 목욕 끝까지 잘 받았어요. ㅋㅋㅋㅋ 누렁이었는데 다시 하얘진 겨울 +_+ 

 

 

엉덩이쪽 털도 꼼꼼히 빗어주시구요~ 귀 안쪽까지 깨끗하게 세척해주셨어요. 

 

 

처음에 초롱이가 너무 떨어서 제가 차에 같이 올라가서 조금 진정시켜줬는데요. 

목욕을 하고 나니 조금 진정이 됐는지 멀뚱멀뚱 쳐다보는 초롱 ㅠㅠ 

마음이 많이 풀리고 순하다지만 이럴 때 겁 많은걸 보면 참 마음이 아파요. 

 

 

한쪽에는 이렇게 애견간식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용량이 너무 커서 삐삐는 패스했지만요 ㅎㅎ;; 

 

 

먼저 끝난 겨울이~ 

털이 뽀송뽀송하죠? ^^ 겨울이는 이중모라서 털 관리가 생명인데, 기관지가 좋지않아서 미용한 이중모에요. 

 

 

그래서 그런지 요새 클리퍼증후군으로 털이 안이쁘게 자라는데 넘 마음아파요. 

그래도 이렇게 목욕하고 이쁘게 빗질하고 나니 넘 이쁘네요 ^^ 

 

 

초롱이 끝날 때 까지 얌전히 기다리는 우리 겨울이 ㅎㅎ! 

삐삐네 강아지가 다 끝날 무렵, 다른 강아지들도 예약시간에 맞춰서 도착하더라구요. 

 

 

드디어 목욕이 끝난 초롱이와 겨울이 ^ㅡ^ 

초롱이 웃는거 보세용 크크 꼬리도 다시 풍성풍성~ 부드러운 털을 되찾은 우리 초롱이 ^^ 

 

 

신나서 쫄래쫄래 차로 가는 초롱이와 겨울이 ^ㅡ^ 

초롱이와 겨울이는 둘 다 3kg 이상이기 때문에 중형견 요금으로 들어가요. 그래도 두마리에 삼만원이면 정말 저렴하죠 

 

 

차에 타니 그제서야 마음이 놓이는 우리 초롱이 ㅋㅋ 

겨울이는 뭐가 또 궁금한지 코를 킁킁거리고 난리도 아니네요~ 

 

 

오픈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스트레스도 확실히 덜 받고, 빠른 시간안에 후다닥 끝내주셔서 더욱 좋았어요. 

매주 화요일은 민속마을 쌍용아파트, 수요일은 금화마을 아파트라고 들었어요! 

 

 

둘다 목욕하고 와서 그런지 기분이 짱짱 좋아요 크크 

 

 

엄마 옆에 와서 애교부리는데 정말 이런 애교덩어리들이 어디있나 싶다니까요 ♥

 

 

오늘 하루도 스트레스 받았을 테니, 레스피아 가서 신나게 뛰어놀게 해줬어요. 

다음에도 급하게 목욕 시킬 일이 있다면 개거품 또 이용해보고 싶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 190828 추가 

최근에 다시 이용하려고 연락드렸더니 이제 구성에 위치한 개떼놀이터에 상주하신다고 해요. 

수영장이 딸려 있는 애견카페라 목욕을 맡기는 견주들이 많은가봐요 ㅎㅎ. 

삐삐도 그래서 일단 개떼놀이터 다녀왔습니다.. 

 

 

유독 날씨가 좋았던 날이에요. 견주 입장료 1인당 10,000원이 있구요. 무조건 발렛파킹 현금 2,000원 있습니다.. 

삐삐는 사실 발렛파킹 싫어서 여기 안다녔는데..  오늘 한번만 그냥 냈어요. 

 

 

목욕하기 전 시간이 좀 남아서 애기들 뛰어놀게 해줬어요. 

수영장 옆에 개거품 트럭이 자리잡고 있어요! 개떼놀이터; 중간에 펜스가 쳐져있어서 그렇게 넓지는 않구요.

무엇보다 바닥이 인조잔디네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애기들 배변 냄새가 독하게 올라옵니다 ㅠㅠ 

 

 

견주들 관리는 안되는 것 같았어요. 수영장이 있어서 애기들 수영시키는건 좋은데.. 

왜 남의 테이블에 와서 다른 사람 다리에 몸 닦고 가나요? 강아지라서 뭐라 할 수도 없고.. 

카페 측에선 이런 부분을 전혀 관리하지 않고 있었어요. 

 

 

가격이 올랐어요~ 제가 할 때는 15,000원이었는데.. 이제 중형견은 19,000원이에요. 

두 마리 하면 38,000원이네요 ;ㅅ; 그래도 애기들이 스트레스 덜 받는것 같아서 추후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엄마 아빠 목소리가 들리니까 나오고 싶어서 난리 난리인 울 겨울이.. ㅋㅋㅋ 

사장님께 무조건 카페를 이용해야 목욕할 수 있냐구 여쭤보니, 그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뽀송뽀송해진 초롱이 ㅎㅎㅎ 

애기들이 순하다고 ~~ ㅋㅋㅋ 암말 안하고 목욕한다고~~ ㅋㅋㅋ 휴.. 다음에는 사장님 트럭으로 바로 애기들만 맡기고 발렛파킹도 안맡기고 입장료도 안내고 목욕만 이용하는걸로!!!! 

개떼놀이터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인조잔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아요~ 

 

사장님 연락처로 미리 예약문의 하고 방문해보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