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천냥마트 잡동사니 천국 :: 판다팜 신갈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8. 7.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일본 불매 운동이 붉어지면서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D 매장에 안가려고 노력중이에요. 삐삐는요.. 

 

근데 마트에서 사기는 애매하고, 다있는 그곳에서 사면 참 좋은데~!!! 어디 대체할 수 있는 곳 없을까? 해서 가본 곳!

신갈오거리 천냥마트라고 소개해도 좋을 판다팜 신갈점이에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용 ^^ 

 


 

판다팜 신갈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구로12번길 24

                                        신갈동 66

☎ 031-284-0570

 


 

 

판다팜은 신갈오거리 쪽 강남병원 옆에 위치해있어요. 

신갈오거리, 신갈쪽에는 주차장이 마땅치 않아서 잘 안가게 되는데 판다팜은 건물 옆에 주차장 있어요~ 8~10대 정도 주차 가능할 것 같아요. 주차장은 협소해요 ^^;; 

 

 

1층에 들어오면 보이는 풍경이에요~ 각 구간별로 번호가 매겨져있고, 종류별로 분류되어 있어요. ㅋㅋ

제품 문의할 때 몇 번으로 가세요~ 안내해주시니까 좋더라구용 ㅋㅋ 

 

 

1층 사진 보여드릴게요~ 압력밥솥 고무패킹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렴한 가격인지는 비교해보고 구입하시길^^;; 그래도 급하게 구입할 때 좋을 것 같아욤 ㅋㅋ 

 

 

의료기기 뿐만 아니라 밴드, 간단한 소독약 등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 밴드도 있고 참 다양해요 ㅋㅋ 가격이 착하네요! 

 

 

천냥마트이긴 하지만, 가격은 천차만별이에요. 천원 아래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제품도 있었구요. 

이런 랜턴(?) 같은 공구도 많아요. 회사 차장님이 여기 맨날 놀러다니신듯 ㅋㅋㅋ 익숙한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다있는 그곳과 다르다면 이런 가전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밥솥부터 전기포트까지~ 실생활에서 필요한 걸 정말 다 팔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계산기부터 다양한 리모콘도 판매하고 있네요. 회사 에어컨 리모콘 분실됐는데 여기서 구매하면 배송비 안들고 좋겠어요!! ㅋㅋㅋ 어떨 땐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경우가 많아서요.. 

 

 

데스크탑 연결 케이블 등도 판매하네요. 하이마트나 대형 가전마트에서도 판매는 하지만~ 

여기가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제 생각 ^^ 

 

 

어딜가나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장난감 코너 ㅋㅋ봉제 인형도 다양하게 있네요 ㅎㅎ

어릴때 저런 점토 가지고 정말 많이 놀았는데.. ㅋㅋ 마트가면 저 코너를 빈손으로 지나는 법이 없었지요.. 

 

 

학교를 다니는 학생이라면 필요한 학용품ㅋㅋㅋ 스케치북, 크레파스 등 다양하게 있네요~ 

다이소보다는 조금 아쉽지만, 신갈이나 구갈쪽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있는것도 기쁜 소식..ㅋㅋㅋ 

신갈오거리나 구갈, 상갈쪽은 진짜 상권 별로잖아요 8ㅅ8.. 

 

삐삐네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는 공구들이에요~ 코팅장갑도 있네요 ^^ 

아무래도 구 도심이라 나이대가 높다보니.. ㅋㅋㅋ 이쪽 지나갈 때 완전 아저씨들 북적북적..ㅎㅎ.. 

 

 

차량 세차용품도 보이네요. 만능의 스프레이 WD40도 보이구요. 차량 가죽 로션, 휠 세정액, 발수코팅 등 다양해요. 

가격은 대형마트보다는 저렴하고 인터넷 최저가보다는 비싼?? 중간 정도였어요 ㅎㅎ 

 

 

나프탈렌, 락스, 비누 등 다양한 생활용품이 가득가득 ㅎㅎ;; 

일회용품부터 수세미, 청소용품까지 다양해요. 회사 비품 구매할 때 마트보다는 이런 생활용품샵이 더 좋을 것 같네요. 

 

 

야영, 캠핑 등을 즐기는 취미생활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들도 있네요 ㅋㅋㅋ 

저 의자 하나 사서 회사 마당에 놓고 고기 구워먹고 싶다 ^ㅡ^ 

 

 

불량식품도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ㅋ 

옛날에 학교 앞에서 아폴로 한개 100원에 사서 먹곤 했었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색깔도 알록달록;;ㅋㅋㅋ 

 

 

진짜 안파는거 없이 다 파는 판다팜 ㅋㅋㅋ 2층도 있어요. 올라가는 길에 보니 소화기, 액자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네요. 

회사 소화기 새로 사는거 배송비 주고 구입했는데.. 여기서 사면 배송비 없이 살 수 있었는데.. 후회.. 

 

 

1층에도 다양한 물건들이 엄~청 많았는데 2층에는 더 다양하네요;; 

2층도 1층과 동일하게 번호가 매겨져있어요. 일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더라구요. ㅎㅎ;; 

 

 

2층에 올라오면 큼직큼직한 가구들이 많아요. 사무용, 가정용 의자부터~ 빨래건조대, 선풍기 등등이요. 

그리고 수세미를 짤 수 있는 뜨개용 실도 잔뜩 보여요. ㅋㅋ 

 

 

탈취제도 있고 방향제도 있어요. 업소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네요. 

 

 

저 빨간 냄비는 가정집에 많이 사용하는 냄비로 익숙익숙 ㅋㅋ 

냄비뿐만 아니라 유리용기 등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 최저가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진짜 너무 많아서;; 숨 넘어갈거같아요;;; 

잡동사니가 넘 많아서 나이드신 분들 한번 오면 두 손 가득 사서 나가시는..ㅋㅋㅋㅋㅋㅋ 

 

 

삐삐도 필요한 물건을 사러 왔지만 디자인, 가격, 크기를 만족하는 수납바구니가 없어서 구매하진 않았어요 ;ㅅ; 

압축팩 등은 다있소에 있는 제품이랑 동일하네요!! ㅋㅋ 

정말 안파는게 없는.. 생활용품 할인점 판다팜 신갈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