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가정용 냉동고 :: 강아지 간식냉동고 자취생 냉동고 200L 용량 LG A205S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룰루랄라 오늘 삐삐는 신났어요 ㅋㅋㅋ 그 이유는 바로 ~! 집에 냉동고가 배송 왔기 때문이죠!!! ㅎ_ㅎ 후후 

포스팅으로 얼른 보여드릴게요 :) 

 


 

LG전자 A205S 

 

✔ 정가 : 620,000원

✔ 구입가격 : 431,000원

✔ 용량 : 200L 

✔ 크기 및 무게 : 60 x 138.3 x 62.9 cm / 57 kg

 


 

 

삐삐는 원래 10만원~20만원대 냉동고를 구입하려고 했었는데요. 캐리어 제품 배송 받아보고 품질이 너무 실망스러워서 LG로 바로 눈 돌렸습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가전은 LG, LG 하나봐요. 

정가는 62만원이었던것 같은데 매장에서 줄 수 있는 가격은 58만원, 거기다 진열상품은 52만원까지 해준다고 해서 그냥 나왔어요. 인터넷으로는 43만원에 새 상품 살 수 있는데요 ;;; 200L 제품은 진열된 매장도 많지 않았어요. 참고하세요. 


삐삐가 실망한 캐리어 제품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가정용 냉동고 :: 캐리어 냉동고 CSBM-D100SO 품질.. 글쎄? 두 번 반품한 후기! ↓클릭!

 

가정용 냉동고 :: 캐리어 냉동고 CSBM-D100SO 품질.. 글쎄? 두 번 반품한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제품 후기가 아닌 반품을 두번이나 한 후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4도어 냉장고를 구입했지만, 강아지 2마리의 수제간식을 모두 제가 직접 만들어 급여하고 있..

bbibbi2.tistory.com


 

 

물류직배송을 해주는 판매처를 찾아 최저가로 구입했어요. 또 택배 배송으로 받았다가 파손되어 있으면 진짜 열받아 터져버릴지도 몰라서요.. ㅋㅋ 8월 10일 구입했고 19일 이후 출고 가능하다는 안내를 받고 구입했습니다. 

최종 배송 받은건 21일이니 참고하세요~! 물론 물류 상황에 따라 상이하겠습니다. 

 

 

삐삐는 실버색상으로 구입했어요. 화이트 색상은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밝은 색상은 색이 바래고 관리가 힘들다는걸 한번 겪어본 삐삐는 실버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성에제거 기능, 특급냉동 기능, 그리고 냉동온도 조절 기능까지 들어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냉동온도 버튼이 하나밖에 없다는 점?ㅎㅎ 그렇지만 냉동온도는 범위가 한정적이라서 그리 불편하진 않아요 ㅎㅎ!! 

 

 

윗쪽에는 뜨거운 물건을 적재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 

냉동고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직사광선을 피하고 그늘진 곳에 설치하면 더욱 좋습니다. 

냉동고는 그냥 자리만 잡고 바로 설명해주시고 기사님들 가시더라구요. ㅋㅋ 10분컷 ㅎㅎㅎ 

 

 

도어는 앞으로 열리는 타입이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열리는 방향이에요. 

이 방향은 물류 출고 시 변경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냉동고 전면에는 일반적인 설명이 붙어있어요. 

다 아는 내용이지만 사용 전 읽어보면 더욱 좋지용 ㅋㅋㅋ 캐리어꺼 안하고.. LG로 구입하길.. 정말 잘했다.. 

 

 

투명 서랍이 6단 들어가있고, 맨 윗칸은 얼음 보관 트레이에요. 그래서 7단이라고 설명되어 있는데

수납은 6단밖에 못하니 실질적으로는 6단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얼음보관하는 맨 윗칸 서랍이에요. ㅋㅋ 부피가 크지 않은 식재료들을 보관할 수도 있겠어요. 얼음트레이도 있네요~ 

스크래퍼도 같이 들어있어서 성에제거에 편할 것 같은 느낌! 

냉동 온도 조절 범위는 영하 14도부터 27도까지랍니다. 일반적으로 영하 18도~20도 정도 맞춰두고 사용하시면 될 듯. 

 

 

항상 모아두긴 하지만 나중에 찾으면 없는 전자제품 설명서. ㅋㅋㅋ 방금 LG 홈페이지 확인하고 왔는데 PDF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요. ㅎㅎ! 

설치하자마자 냉동고 옆면이 너무 뜨거워서 왜이러지? 불량인가? 했는데 열이나는 파이프가 들어있어서 고장이 아니라네요. 휴우.. ㅋㅋㅋ 

 

 

자~ 이제 집에 있는 냉동고를 조금 정리해보려고 해요 ㅋㅋㅋ 

지금 상황은 사람음식이랑~ 강아지 수제간식이랑 뒤섞여서 찾을 수 없는 상태 ㅠㅠ 거기다 베란다에 있는 소형냉장고 냉동칸도 완전 꽉 찬 상태입니다. 

 

 

다 꺼내보니 이렇게 많네요 ;;ㅎㅎ 

냉동고에 간식이 떨어져가는 것 같다고 포스팅에 한마디 쓴 것 같은데.. 흠흠..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은 항상 냉장고 냉동실 문을 열면 후다닥 쫓아오는데 이제 냉동고 문 열때 뛰어오겠어요.. ㅋㅋㅋ 

트레이 용량이 꽤나 크죠? 테이블 위에 보이던 간식들을 모두 다 넣었어요. 

 

 

거기다 전면은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어떤 식재료가 어디에 보관되어 있는지 바로 파악할 수 있으니 더욱 경제적이지요!

애기들 수제간식 보관 뿐만 아니라 자취생이나 2인가구 등은 냉동식품 정말 많이 구입하잖아요. 

삐삐 또한 그렇습니다.. ㅋㅋㅋ 애기들 핑계로 냉동식품 창고를 산거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는 한번 가면 대용량이라서 2인가구는 방문하기 부담스러웠는데요. 

냉동고가 생기고 나니까 빨리 가고 싶어서 난리쳤지요 ㅋㅋㅋ 왜냐구요? 냉동실에 쟁여놔야되니까요!!!! ㅋㅋㅋ 

냉동고 생기면 장보러 가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진짜에요. 상해서 버리는 음식이 거의 없거든요. ㅋㅋㅋ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사와야하는 닭갈비 ㅋㅋㅋ 냉동되면 어떤 음식인지 알 수 없으니 닭갈비라고 써주고~ 날짜까지! 

진공포장기 하나 있으니까 냉동으로 쟁여놓기 너무 편해요 ㅎㅎ 


삐삐가 사용한 진공포장기가 궁금하시다면? 

[타오바오] 가성비 최고! Ronegye 가정용 식품 진공포장/실링기 후기! ↓클릭!

 

[타오바오] 가성비 최고! Ronegye 가정용 식품 진공포장/실링기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날씨가 정~~~말 안좋아요 ㅠ_ㅠ 안개였음 좋겠는데 이게 다 미세먼지와 스모그라고 하더라고요? 노후 경유차제한 한다고 잡히는게 맞는 미세먼지인지..ㅋ 고등어 구워 먹으..

bbibbi2.tistory.com


 

 

냉동고에 넣은 모습이에요~ 엄청 널널하죠;; 다음주에 짝꿍 꼬셔서 또 트레이더스 다녀와야겠어요. 

이상하게 냉동고가 생기니까 더 쟁여놓고 싶은 마음.. ㅋㅋㅋㅋ 저 비정상인가요? ㅠ_ㅠ 

 

 

크림빵도 한번에 다 못먹기 때문에 랩으로 감싼 다음 냉동! ㅋㅋ 다 얼려버려~!~!!!! ㅋㅋㅋ 

날짜를 써 놓으면 냉동고에서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는 그런 일은 없을거에요.. 그러길 바라고 작성합니다.. 

 

 

냉동고 배송받고 나서 5~8시간 정도 이후부터 식품 수납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냉동고다보니 제 성능을 발휘하려면 시간이 좀 필요하다고 하셨어요. 삐삐는 12시에 배송받고 5시쯤부터 넣었는데 이렇게 꽁꽁! 잘 어네요! ㅋㅋㅋ 

 

 

즉석밥 소비를 줄이기 위해서 냉동밥 용기도 구입해서 쟁여두고요? ㅋㅋㅋ 

밥솥에 밥 없을 때.. 밥 없어서 라면 끓였는데 밥 말아먹고 싶을 때.. 그럴 때 필요한 냉동밥.. 


삐삐가 사용한 냉동밥 용기가 궁금하시다면? 

[마켓컬리] 밀폐용기 사용후기 :: 글라스락 쿠킹볼 / 프로주부 시리즈 후기! ↓클릭!

 

[마켓컬리] 밀폐용기 사용후기 :: 글라스락 쿠킹볼 / 프로주부 시리즈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마켓컬리 장바구니 후기이지만, 식품 후기가 아닌 생활용품 후기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 집에 사용하는 밀폐용기가 모두 플라스틱이었고 교체시기가 되어 새로 구..

bbibbi2.tistory.com


 

 

각종 냉동식품도 쟁여서 넣어놓습니다.. 차곡차곡..ㅋㅋㅋ 

강아지 냉동고라고 검색하니까 검색결과가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 삐삐는 수제간식 보관용으로 구입했는데 넘 만족스러워요!

화식 하시는 분들은 캐리어 냉동고 많이 사용하시던데.. 삐삐는 조금 더 보태서 6단짜리 LG 제품 구입하시는거 추천요. 

 

가격 대비 넘 만족스럽고 주위에도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좋습니다. 200L 용량이 2인 가구에게 조금 과하긴 하지만 부족한 것 보단 낫겠다 싶어서요! ㅋㅋㅋ 

가정용 냉동고 알아보시는 분들, LG전자 A205S 제품 강력 추천합니당 :) 직접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