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용인 기흥 강아지 셀프목욕 :: 상하동 강아지목욕탕에서 셀프목욕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강아지 셀프목욕탕을 다녀온 후기인데요!! 셀프목욕탕은 왜 있는거지? 하고 지나가면서 한번 생각한 적 있었습니다..ㅋㅋ 어짜피 집에 물 나오고 샴푸 있으면 집에서 하면 편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었거든요. 

근데 이번에 셀프목욕탕 한번 이용해보고 나니, 다음엔 두 마리 다 저는 셀프목욕 시키려구요. ㅋㅋㅋㅋ 크크 넘 편한 것!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아마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솔깃 하실겁니다 ㅎ_ㅎ 

 


 

강아지목욕탕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746번길 2, 루벤스빌딩 112호

                                                               상하동 213-13

031-281-5003

🕑 매일 10:00~19:00 / 매주 수요일 휴무 / 예약자 우선 사용

예약 링크 : https://vcrm.kr/outlink/reserve.aspx?uid=26098

 


 

 

삐삐는 지난 주말~ 강아지 친구들과 놀이터 다녀왔는데요 ^^ 초롱이는 아침에 집에서 목욕하고 나갔는데 땅이 온통 진흙탕 ㅠ_ㅠ 목욕한 수고가 없어져버렸습니다.. 흑흑

겨울이는 너무 신나게 놀아서 그런지 발부터 꼬리 엉덩이까지~ 온통 시컴시컴 ㅋㅋㅋ 

이대로 집에가면 진흙밭에 털날림 장난 아니겠다 싶어서 목욕 맡기려 알아봤더니 주말이라 예약은 이미 마감 ㅠㅠ 

 

 

옆에서 지켜보던 견주가 요새 셀프목욕탕이 많이 생긴다고, 코인넣고 이용하는 목욕탕 괜찮아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후다닥 머리를 굴려보니.. 회사 근처에 얼마전에 지나가며 본 목욕탕이 생각난 거 있죠! 

가면서 인터넷 찾아보니 미리 예약은 필수라고 되어 있는데 ㅠㅠ 일단 가서 물어나보자 싶어서 무작정 갔습니다. ㅋㅋ

 

 

미용실과 같이 운영되고 있는 목욕탕이었어요~ ㅎㅎ 

사장님이 항상 상주하고 계셔서 미용 케어 하시면서 목욕탕 관리도 하시는 것 처럼 보였네요. 

 

 

스피츠 10kg 인데요.. 예약 안했는데 가능할까요? ㅠ_ㅠ 여쭈어보았더니 다행히 비는 시간이라 사용 가능!! ㅎㅎ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고 계셔서 예약자 우선 사용, 기본 1시간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동전 넣으면서 사용하는 곳인가 했더니, 여긴 그게 아니라 1시간 기준으로 결제 하는 곳이에요. 

1시간 초과하면 10분당 추가 요금이 붙는 식이에요~ 2시간 이용하면 5kg 기준 18,000원이겠지요? ㅎㅎ 

 

 

목욕은 셀프로 하고 추가로 위생미용만 맡길 수도 있다는게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는 강아지들 위생미용이 젤 힘들더라는.ㅠㅠ 발바닥 깎이기 넘 힘들어요 흑흑 

다음에 초롱이 미용 여기서 한번 해보려구요! 강아지들 특징에 따라 미용요금은 상이하니 위 사진 참고하세요 :) 

 

 

삐삐가 배정 받은 목욕탕은 두 번째 방, 중형견 목욕탕인데요! ㅎㅎ 

새삼 우리 겨울이가 중형견이었지.. 또 깨닫고 갑니다..ㅋㅋ 항상 자기가 대형견인줄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수건 두 개와 샴푸를 준비해주시네요. 샴푸는 물에 희석되어 있고 소스통에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ㅎㅎ 

수건이 조금 부족하긴 했는데, 추가금 지불하면 수건도 더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귀 세정제, 빗, 발톱깎이, 클리퍼, 미용가위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음에는 위생미용 직접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드라이기도 두 개나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꼬질꼬질 우리 겨울이..ㅋㅋ 놀때는 정신없었지~!! ㅋㅋㅋ 

 

 

나중에 가위컷으로 한번 정리 맡겨야 될 것 같아요. 털이 부슬부슬~~ ㅠㅠ 이중모들의 털 관리란.. 흑흑 

 

 

점프해서 도망가면 어쩌나 했는데 이렇게 높이가 있어서 일어서서 점프하지 않는 이상 밖으로 못나와요. 

집에서는 매일 욕조에 넣어놓고 허리 숙여서 샤워시켰는데 ㅠㅠ 이렇게 높이가 있는 바스를 사용하니 넘 편한것! 

 

 

물티슈와 배변패드가 위쪽에 준비되어 있어요~ 펫 에티켓을 위해 아이가 대변이나 소변을 실수 한다면 꼭 치워주기!

사진에는 없는데 한쪽에 눈꼽 빗어낼 수 있는 빗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기겁하는 우리 겨울이..ㅋㅋ 낯선 곳에서 샤워해서 더욱 싫은 것 같아요. 

집에서도 항상 욕조에 올라서서 나가고 싶다고 뒷발 점프를 아주 그냥~~~ㅋㅋㅋ 

 

 

또 마사지 해주면 좋아서 음~~~ㅋㅋ 느끼는 겨울이 ㅎㅎ 

확실히 수압도 쎄고, 샴푸도 희석되서 준비되니까 샤워시키기 편해요. 

사실 이중모 친구들은 샤워하는 것 보다 말리는게 더 걱정이긴 합니다. ㅠㅠ 

 

 

수건으로 어느정도 물기 제거 해준 다음 드라이룸에 넣어보았어요! 처음 들어가 보는 드라이룸 ㅎ_ㅎ 

겨울이가 보호소 생활을 했기 때문에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잘 기다려주었어요. 

 

 

처음 사용해보는 드라이룸 ㅎㅎ 조금의 예열시간을 갖고나면 따뜻한 바람이 올라오나봐요. 

쉬를 하는 친구들도 간혹 있으니 배변 패드 깔아주세요!! 겨울이는 냄새 맡느라 정신없답니다 ㅋㅋㅋ 

 

 

째려봐도 소용없단다.. ㅎㅎ 뽀송뽀송 털을 백프로 말리고 집에 가는게 오늘의 목표!!! 

드라이룸으로 대충 말려주고 나니 확실히 드라이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따뜻한 바람이 나오니 졸린지 노곤노곤 ㅋㅋ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당 겨울님 ㅠㅠㅋㅋ 

 

 

요새 눈물이 많아져서 참 고민인데 이웃님들 중 스피츠 눈물 잡으신 분들.. 팁 전수좀 해주세요 8ㅅ8.. 

 

 

밖에서 기다리는 짝꿍이 초롱이랑 구경하면서 찍어준 사진 ㅋㅋㅋ 

드라이기가 가정용과 다르게 정말 바람이 쎄더라고요!!! 장난 없던데요. 발바닥 말려주려고 갖다대는 순간 물기 쫘아악ㅎ

소리가 조금 커서 예민한 애기들은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겨울이는 얼굴 가까이만 예민하고 나머지 털은 잘 말렸어요. ㅎㅎ

 

 

얼굴에 갖다대면 요러케 한바퀴 빙그르르 ㅋㅋ 싫다 이거죠 ㅋㅋㅋ 얼마나 티를 내는지 ~!!! 

드라이기를 거치해둘 수 있는 거치대가 있었으면 더욱 편했을 것 같아요! 

빗질 하면서 동시에 말릴 수 있을테니까요. 있을 것 같은데.. 제가 못본거일 수 있으니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보겠습니다.ㅋㅋㅋ

 

 

사진은 말리기 전 사진이지만. 저는 드라이기로 한번 훑어주고 또 드라이룸에 넣었어요. 

드라이룸 이렇게 편해도 되는건가요??? 집에 하나 들이고 싶은 마음.. 

근데 집에서 애기들 목욕하고 나면 온 집안이 털 밭이라서..ㅎㅎ 저는 다음에도 나와서 할래요.. 헤헤 

 

 

샤워 끝마치고 차에 태운 울 겨울이 ^ㅡ^ 넘 뽀송뽀송하죠? 

집에서 한번 목욕하고 나면 청소기도 돌려야 하고, 수건 세탁에 욕실 청소, 입은 옷까지 다 빨아야 해서 대청소급이었는데.. 이렇게 셀프 목욕탕 한번 이용해보고 나니까 너무 편해요. 이렇게 편해도 되나요?

그래도 사람이 목욕 시키는 일이라 힘들고 허리는 아프지만 집에서 하는 것 보다는 훨씬 편해요. 

중형견이나 대형견 견주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삐삐는 한번 이용해보고 나니 다음에는 집에 있는 빗이랑 챙겨와야겠다는 생각이 ^^ ㅎㅎ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더욱 편하답니다. 예약 링크 놓고 갈게요. 

https://vcrm.kr/outlink/reserve.aspx?uid=26098

 

강아지목욕탕 예약

셀프미용, 셀프목욕 전문 용인 애견미용샵

vcrm.kr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