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기타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 액세서리 :: 크레마 리모콘/ 2 IN 1 케이스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7. 24.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새 삐삐가 또 뭐에 꽂혔냐면요 ㅎㅎ (변덕이 심함) 

수 개월 전 구매해두었던 크레마 그랑데로 e-book 구매해서 읽는데 재미들렸습니다. 

뭐, 독서는 많이 하면 할수록 좋은거니까요!!!! 그런데 또 독서를 하려니 액세서리 몇 개가 필요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구매했습니다(핑계)ㅎ보여드릴게용 :) 

 


삐삐가 사용하는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가 궁금하시다면? 

내 손안의 서재 :: 독서량 늘리기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 후기! ↓클릭!

 

내 손안의 서재 :: 독서량 늘리기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크레마 그랑데!!!!!!! ㅎㅎㅎ 요새 이북리더기,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정말 없으면 안되는 전자기기 중 하나이지요. 삐삐는 어릴 때, 다독상은..

bbibbi2.tistory.com


 


 

크레마 리모콘

 

✔ 가격 : 30,000원 (할인가 27,000원)

✔ 모델명 : IWG-BR010

✔ 사이즈 : 33x102.5x8.5(mm) / 26.8g

✔ 사용 가능 기기 : 크레마 사운드업, 엑스퍼트, 그랑데, 카르타+

✔ 2.4GHz의 무선 거리 지원

 


 

 

3만원이라는 사악한 가격의 크레마 리모콘입니다. 

사실 삐삐가 구입할 당시에는 인터넷은 모두 품절! 오프라인 재고만 있었는데요 ;ㅅ; 

집 뒤에 새로 생긴 기흥아울렛에 다행히 재고가 있어서 얼른 가져왔답니다. 크크 

 

 

사실 리모콘 색상도 화이트였으면.. 했는데 리모콘은 블랙 색상 한가지 뿐이에요. 

박스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 박스 사진은 어디로 갔는지 날려먹고 없네욤 ㅋㅋ 

 

 

크레마 그랑데에는 이어폰 단자가 따로 없어서 노래를 듣거나 할 수 없는데, 리모콘에는 이어폰 단자가 있어요. 

그래서 볼륨 +- 버튼이 있고, 페이지를 넘길 수 있는 버튼도 있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위가 이어폰 단자고, 아래가 충전 단자에요. 

건전지가 들어가지 않고 직접 케이블 연결해서 충전해서 사용하는 식이에요. 충전단자는 5핀이에요. 

 

 

연결하기 위해서는 설정에서 2.4GHz 무선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삐삐는 한번 연결 했기 때문에 자동으로 연결하는데, 처음에는 페어링 단계에서 알아서 잡는답니다. 

IWG-BR010이라는 이름으로요~ 

 

 

중간에 재생버튼을 5초 이상 꾸욱 누르면 파란불빛이 들어오고 곧이어 붉은 불빛이 깜빡깜빡 한답니다.

그럼 페어링 준비 완료에욤 ㅋㅋ 

 

 

크레마 그랑데와 리모콘이 연결된 모습! 

처음에 한번 연결해 놓으니까 그 다음에는 계속 자동으로 잡더라구요. 

 

 

리모콘에 대한 설명서입니다. 밝기 조절부터 리프레쉬 버튼까지 있으니까 참 편한 것 같아요. 

다만, 크레마 카르타 기기는 지원 안된다고 하네요. 카르타 +는 가능! 

 

 

기존에 손을 이용해서 넘기는 모습이에요. 한번씩 손에 땀나고 그러면 잘 안넘어가고 

터치 미스나면 다시 앞장으로 넘어가고 ㅠㅠㅋㅋ 

크레마 그랑데는 또 물리키가 없어서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어요. 

 

 

짠! 이제 리모콘과 거치대(케이스) 조합으로 사용해볼까요!! 흠흠 이 포스팅하려고 산거같네요 꼭 ㅋㅋㅋㅋㅋㅋ

크레마 그랑데는 사이즈도 커서 들고 책 읽기 귀찮아요 (ㅠㅠ) 

 

 

짠! 두 손 자유롭게 두고 리모콘만 띡띡 누르면 바로바로 넘어간답니다. 

반응 속도가 느리거나 버벅거리면 어쩌지 고민했는데 그런 것도 없네요 !! 짱짱!! bb 

 

 

태블릿 거치대 같은걸 이용해서 침대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삐삐는 요새 더워서 바닥에서 자고 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거치할 수 있는 케이스 조합으로 사용하려구요! 

 


 

2 IN 1 케이스

 

✔ 가격 : 25,000원 (할인가 20,000원)

✔ 구입처 : YES 24 

✔ 색상 : 와인브라운 / 보카시 블랙 / 라이트 그레이 / 오트밀

 


 

 

삐삐는 원래 일반 투명 젤리 케이스를 끼워서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책상에 앉아서 보려니 너무 목이 아프고 ㅠㅠ 해서 스탠딩 케이스를 할까? 거치대를 할까? 고민했답니다. 

고민 끝에 거치대에서 또 잘못 떨어지면 마음 아프니까 스탠딩 케이스로 결정! 

 

 

삐삐는 침대에 누워서도 책을 볼거고 책상에 앉아서도 사용할거라서 2 in 1 케이스로 선택했어요. 

스탠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기존 사용처럼 들고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분리가 된다는 사실 !! 

그래서 2 in 1 케이스랍니다 크크 YES24에서 구매하니까 당일출고에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얼마전 공동구매에 참여한 독서다이어리가 와인색상이라서 똑같이 깔맞춤 해봤어요 :) 

와인색상이 많이 밝지않고 괜찮죠? ㅎ_ㅎ 

 

 

밴드를 벗기고 아래로 열어보면 이런식입니다. 

젤리케이스 뒷면에 케이스 가죽이 붙어있고 자석이 있어서 탈부착 가능한 구조에용. 

 

 

기존 사용하던 젤리케이스보다 빳빳하네요! 그리고 투명 케이스가 노랗게 변하지 않는 것도 장점 장점 ㅎㅎ 

오른쪽 사진에서 위쪽을 보시면 자석이 들어가있는 모습 보이시죠? 조금 마감이 깔끔하진 못한 것 같아요

뒷면 기포 등이 조금 신경쓰이긴 하는데 뭐 참아야죠..^^ 

 

 

짠! 케이스를 끼워본 모습이에요. 조금 뻑뻑하게 들어가지만 또 너무 헐거우면 빠질 수 있으니 이정도면 만족!

슬립화면이 짱구라서 지우고 겨울이 넣어봤어요.

불편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요. 지금은 다른 사진으로 해놨답니다! 일본 불매불매 ^^7 

 

 

교보문고에 놀러갔다가 예쁜 스티커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 ㅎㅎ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어주기 위해서 구입했어용 ㅎ_ㅎ 

 

 

스티커 하나 이쁘게 붙여봤어요. 재질이 까슬까슬한데 스티커 문제없이 찰싹 잘 붙어있네용 ^^!! 

애기들 사진 인화해서 이쁘게 붙여놔도 좋을 것 같아용 

 

 

이렇게 스탠딩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너무 편해 ㅠㅠㅠㅠ 

책상에서 볼 땐 항상 목을 아래로 숙이고 읽어야해서 많이 불편했는데 넘 편하네요 !! 

 

 

이렇게 홈이 두 군데 나있어서 각도 조절도 용이!! ㅋㅋ 

위쪽 자석이 강하지 않아서 조금 흐물흐물 하긴 한데 자리 잘 잡아주면 튼튼하답니다 ㅎ_ㅎ 

 

이북리더기 크레마 그랑데 액세서리들을 살펴봤는데요! 즐거운 독서를 위해 이정도 투자 괜찮은 것 같아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