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주방용품

스텐밧드 :: 이지커버로 속이 보이는 밧드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용품은 스텐밧드인데요 ! 

밧드, 바트, 밧트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요 아이 ㅎㅎㅎ 

보통 업소에서 반찬용기로 많이 사용하지요. 삐삐는 강아지 간식 해동 등 기존에 너무나 잘 쓰고 있었는데요. 


뚜껑이 없어 아무래도 매번 비닐로 봉하고, 냉장고에 넣고 했는데 불편함을 덜기 위해 뚜껑이 있는 밧드로 바꿨답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0^ 




스텐밧드


✔ 크기 : 265*325 mm / 4인치(높이 102 mm)

✔ 가격 : 한세트 13,160원

✔ 구매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buygoods/products/3456912775?NaPm=ct%3Djsduzry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f06592c692c511fac48ca2a63f2ee110a7fa4ae3 





저는 기존에 강아지 간식 만들기 위해 재료를 해동할 때 이렇게 사용했어요. 

뚜껑이 없어서 조금은 비위생적이기도 하고 ㅠㅠ 용량이 작아서 아랫쪽은 물에 잠기지만 윗쪽은 잠기지 않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이래저래 있어서 새로 구입했습니당 ^ㅡ^ 



제가 구입한 곳은 바이굿즈라는 네이버스토어팜이에요. 

본체와 뚜껑 모두 304 스테인레스 재질이라고 해서 믿고 구입했구요. 

저는 투명뚜껑을 원해서 PC재질의 뚜껑을 추가 구입했어요 ^,^ 



이렇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는 구조이고, 이지커버 겉 테두리에 실리콘패킹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좋아보였어요. 

그냥 스테인레스 재질의 뚜껑으로 세트 맞출수도 있었는데, 저는 식재료해동 정도 등을 확인하고 싶어서 투명으로!! 



세척을 한 뒤 꽁꽁 얼어있는 오리날개를 해동하기 위해 넣었어요. 

연마제 세척을 한다고 했는데, 잘 한건지는 의문 .. ;;^^ 



크기도 큰 사이즈로 사서, 2 kg 오리날개가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ㅎㅎ

실온에서 해동하거나 냉장고에서 해동할 때, 공중에 떠다니는 강아지 털들이 걱정되었는데

뚜껑으로 덮어주니 걱정 끝! 



냉장고에 넣어두어도 해동이 얼마나 됐는지 ~ 

이 밧드는 무슨 재료를 넣어뒀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되니 더욱 좋지요?? ㅋㅋㅋ 



냉동 식재료 해동뿐만 아니라, 갈비를 양념에 재워두는 용도, 식당에서는 추가 반찬통으로 등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넘 추천드리고 싶어요



어느새 해동이 끝난 모습 :) 

속이 보이는 밧드라서 넘 편하고 좋아용 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살림이 또 하나 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