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서주 요구르트 쭈쭈바

by 잡식성삐삐 2017. 6. 1.
반응형

요구르트 쭈쭈바 먹다가 맛있어서 포스팅함ㅎㅅㅎ

얼려서 더 맛있게 즐기는 요구르트 쭈쭈바다! ㅎㅅㅎ 생각보다 칼로리는 높은것.. 130kcal....

요구르트를 째로 얼린것 같은 맛이고 진짜 맛있당 지인짜!

앗 어제 5월 31일이었는데 5월 26일 제조였군요 어쩐지 맛있더라 ㅋㅋㅋㅋㅎㅎㅎㅎ


근데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손에 끈적하게 묻어나서 싫었던것 ㅠㅠ

먹다가 맛있어서 버린 껍질 주어서 사진찍은거 티나도 못본척 해주라~ 찡긋

뭐 요구르트 분말부터 시작해서 여러 잡다한것들이 들어갔지만 유산균이 들어가있네요.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가있으니 그걸로 된듯;;

뭐 생긴건 이렇게 생겼고 말했듯이 조금 끈적이니깐 비닐에 넣어서 먹는거 추천 ㅠ

맛있당 한개 또 사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