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이거먹으면 때린다 진짜 파리바게뜨 콘치즈핫도그

by 잡식성삐삐 2017. 5. 29.
반응형

내가 진짜 먹다가 이건 남들과 함께 공유해야되겠다 싶어서 사진찍고 포스팅한다.

파리바게트에서 출출해서 사먹은 콘치즈 핫도그 ㅎ

나는 콘치즈에 일단 환장하는 사람이다. 술집에 가서 콘치즈 단품이 만원이라도 시킬까말까 고민하는 사람이다.

(비싸도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는 뜻임, 그만큼 좋아한다고!ㅠㅠ)

 

일단 부산역 파리바게트에서 샀고 ㅎ

이거 먹을바엔 다른 빵 삼천칠백원 치 먹는걸 추천합니다^^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기차에 앉아서 빵을 꺼냈다! 이때만 해도 몰랐지. ㅠ

크으 위에 콘샐러드랑 치즈 올라간거보세요~~ 맛나겠죠?  맛없다. 진짜다 맛없다. 두번 말했다.

콘치즈 핫도그라서 안에는 이렇게 소세지가 들어가있는데 천하장사 소세지 젤 얇은거 수준정도? ㅋ

오~ 한입 먹어봤다^^~

^^^^^^^^^^^^^ 나 진짜 이런 빵 처음 먹어봤다.

사람들이 줄서서 갓 나온 뜨거운 빵을 하나씩 다 집어가길래 난 진짜 맛있어서 가져가는건줄 알고 기대하면서 나도 샀는데..

진짜 나 씹는데 너무 질겨서 ㅋ 신발 뜯어먹는줄 알았다.

내 케즈도 이것보단 덜 질기겠다. 옆에 앉아서 가는 아주머니께서 쳐다보시더라 ㅎ

얼마나 내가 열정적으로 뜯어먹었으면..

맛있어서 열정적인게 아니었어요.. 제발 ... 따흐흑..

무조건 적인 비방은 뭐 경쟁사에서 어쩌고 저쩌고 이런 헛소리 할까봐 영수증 까지 첨부함.

진짜 열받았다 맛없다

 

** 이 글은 공공의 이익을 위해 사실에 의거하여 작성한 글 임을 밝힙니다.

또한 명예훼손이나 폄하를 목적으로 작성한 글이 아님을 명시합니다.

 

반응형

'✔ 온갖후기 >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주 요구르트 쭈쭈바  (0) 2017.06.01
하림 춘천식 닭갈비 매운맛 후기  (4) 2017.06.01
무인양품 솜사탕  (0) 2017.05.22
숙취 해소 젤리 레디큐츄  (0) 2017.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