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하림 춘천식 닭갈비 매운맛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6. 1.
반응형

마트를 갔는데 닭갈비를 팔길래 사봤다. 맛있다고 하길래 샀지롱 ㅎㅅㅎ 냉동 아니고 냉장이라서 유통기한이 짧긴 하지만 맛있다고 해서 샀다!

닭다리살로 만든 엄선된 국내산이라고 하는데 잘은 모를 ㅎ

닭고기 국내산 70.1%에 양념육이고 냉장제품, 500g 제품으로 2~3인분이다.

하림에서 나오는 닭갈비를 인터넷에 쳐보니까 여러가지 종류가 있던데 냉동이랑은 다른 이건 *냉장*이세요

사실 야식으로 해먹으려고 샀는데 각종 야채가 없어서 하루 묵혀뒀다가 저녁으로 해먹었다. 조리법을 다시보니깐 나 조리 잘못했네;; 어쩐지 닭갈비가 아니라 약간 닭도리탕 같더라;;;;

 

원재료명과 함량 보고가세요

닭고기 국내산, 주물럭소스도 국내산 고추장도 국내산 고추가루도 국내산, 모두다 국내산이네요 좋은것

역시 하림ㅇㅅㅇ 치킨너겟도 하림이 맛있는뎅 츄릅

왜 두번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사진을 찍었으니 써먹어야지!

각종 야채라고 해봤자 나는 당근도 안좋아하고 깻잎은 "못"먹기 때문에 양배추랑 양파만 넣었다. 사진에 없지만 마늘도 썰어서 넣었지요 ㅎㅅㅎ

양배추가 숨이 좀 죽어야되기 땜시롱 일단 뚜껑을 덮고! 조리해준다 ㅎㅎㅎ

아 닭갈비 뜯은 사진이 없는데 고기에 양념된거 그것 뿐이다. 정말 야채는 하나도 없다. 단 1도 없다.

닭다리살로만 이루어져있는거 보라고 찍은것 같다.

맛은 매운맛이라고는 하는데 8ㅅ8 내 입에는 별로 안맵고 카레맛이 강해서 청양고추 2개 썰어넣었다.

그러니까 간이 딱 맞더라고!

어느정도 졸이고 나면 맛있는 색깔이 나오고 완성이다!

ㅎㅅㅎ 밥 볶아먹으라고 추가 소스도 주는데 난 짜게 먹으니까 그냥 닭갈비에 소스 추가해서 먹었다.

사실 야채 양 조절 못한거임;ㅎ;ㅎ;;;;

 

이마트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아마두 육천원대 후반이었던걸로 기억한다. 맛있다.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