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부모님과 식사하기 좋은 곳 :: 팔당 일심본가콩요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팔당에 위치해있는 일심본가콩요리라는 식당이에요! 


코스요리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동시에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요리가 인상적이었어요.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일심본가콩요리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21

                             와부읍 팔당리 773

☎ 031-576-3733

🕑 매일 10:00~22:00





일심본가콩요리는 팔당리에 위치해있지만, 하남과도 가까워 하남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양수리맛집으로 키워드 잡는 블로거들도 있던데, 양수리맛집은 너무 갔잖아요,,~~ㅋㅋㅋㅋ 

그치만 삐삐도 양수리에서는 맛있는 식당 없다는 걸 알고 팔당까지 나왔습니다. ㅎㅎ 



주차는 식당 앞에 넓게 가능하고, 주차관리인이 따로 있어서 관리되고 있어서 좋았어요.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 식당은 만석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있는 일심본가콩요리! ㅎㅎ 



테이블이 모두 만석이라 식당 앞 대기공간에서 웨이팅했어요. 

웨이팅 하기 싫어서 여유롭게 나왔는데..ㅋ 5분도 안되어 바로 테이블 안내 받았어요 ㅎㅎ



식당 내부 테이블은 모두 쭈욱 연결되어 있어서 조금은 복잡했어요. 

창가쪽은 강가가 훤히 보이는 곳이라 손님이 빠지면 또 바로 차고, 운이 좋아야 앉을 수 있겠더라구요. 



일심본가콩요리에서는 정식류로 푸짐한 한상 맛볼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었어요. 

물론 단품으로 식사류도 있었지만, 금액이 쪼금 있는 편이니 저는 정식류 주문 추천드려요. 

아버님이 미리 식사해보셨다고 해서, 일심정식으로 3인분! 주문했답니다 ^ㅡ^ 



따뜻한 물을 내어주시네요. 

지난 주말 비가 내리다가, 함박눈이 내리다가 또 햇빛이 쨍쨍..ㅋㅋ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ㅠㅠ 

따뜻한 물을 마시니 몸도 따뜻해지고 참 좋네용 :) 



일심 정식 3인분 주문한 모습이에요. 

주문하고 나서 5분도 안지나 음식을 착착 셋팅해주시네요. 아마도 정식메뉴 반찬들이 중복되니 준비해두셨겠지용 ㅎㅎ



버섯순두부 들깨탕이에요. 삐삐는 들깨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배가 고파서 그런지 들깨 향이 고소하더라구요. 

들깨탕 위에 잣이 올라가있고, 다양한 버섯이 들어있었어요. 



살짝 걸쭉했던 탕! 

버섯이 워낙 많이 들어있어서 삐삐는 버섯 주워먹다가 끝난 것 같습니다,,ㅋ,, 

양도 얼마나 많은지 3인 기준으로 각자 2번씩 덜어먹어도 남았어요! 



이건 버섯순두부들깨탕 외에 기본으로 나온 스프(?)같은거에요. 

다들 맛있게 드셨는데 전 배불러서 안먹어봤네요 쩝.ㅋ



연천 콩을 이용해서 만든 두부에요~ 

볶음김치와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깔끔하고 정갈한 한정식 먹는 기분이라 참 좋았어요^^ 



정식 요리에 잡채가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 

화려하진 않지만 자꾸 손이 가는 잡채~ 



오리훈제에요. ㅎㅎ

처음에 콩요리라는 얘기를 듣고 불독은 고기를 좋아하는 삐삐가 밥을 안먹으면 어쩌나 싶어서 걱정했는데용 

이렇게 저처럼 편식하는 어른이나 아이들을 위해 오리훈제도 나와서 넘 좋았어요

혼자 다 먹은건 비밀ㅋㅋㅋ^^;; 



샐러드도 있었어요. 

모두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으로 간을 해서 다이어트를 하거나 건강 등의 이유로 식단조절하시는 분들도 

마음놓고 편하게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코다리양념구이에요. 

양념은 많이 맵지 않고 그냥 음~양념이구나 싶은 정도?? ㅋㅋ 밥과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1인당 정식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한 상 가득 나오는 반찬과 음식구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하기엔 참 좋은 곳 인것 같아요.

양수리, 조안면 등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에 있고, 팔당은 하남과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아요~^^ 

조용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담백한 요리가 엄지척 bb 



날씨 좋은 날 서울근교로 나들이 가신다면, 팔당 일심본가콩요리 어떠신가용??ㅎㅎ 

직접 식사하고 포스팅 하였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