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용인 수지 맛집 :: 동태탕 알탕 잘 하는 집 바다양푼이동태탕 용인신봉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2. 3.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네는 대구에 가면 꼭 먹는 동태탕집이 있어요.. 구 바다양푼이동태탕일 때 부터 다닌 곳인데 대구 가서 안먹으면 섭섭할 정도였답니다. 이번 연휴 때 연휴에 장사를 안한다는 소식을 듣고 못먹고 왔더니 얼마나 마음에 남던지요 ㅠㅠㅋㅋ

대구까지 가서 먹고 올수는 없고.. 아! 체인점이었으니까 맛이 비슷하겠지! 체인 다른 지점을 가보자 ㅋㅋㅋ 생각이 들어서 가본 곳이에요. 집과 거리가 얼마 되지 않아서 용인신봉점으로 다녀왔습니다 =33 

 


 

바다양푼이동태탕 용인신봉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227번길 12

                                       신봉동 888-1

031-272-2131

🕑 매일 11:00~21:30

 


 

 

아 눈물나 ㅠㅠ ㅋㅋㅋ 바다양푼이동태탕 용인신봉점은 이마트 수지점 뒤쪽에 위치해있는데요. 

솔직히 기흥 사는 삐삐는 수지는 항상 복잡하다고 생각했는데 용인신봉점은 조금 한산한 곳에 위치해있었어요. 

주차는 건물 뒤쪽 주차공간에 하셔도 되고 뒤 골목을 이용해서 주차하셔도 좋아용. 

 

 

실내는 좁지 않지만 그렇다고 넓지도 않아요. 단체 손님 오면 조금 혼잡하고 시끄러울 것 같은 내부에요. 

늦은 저녁시간이었는데 식사 하는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제일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동태탕에는 동태와 곤이만 들어가구요. 알과 곤이만 원하시는 분들은 알곤이탕이 있어요. 

삐삐는 항상 오면 섞어탕으로 주문해요! 섞어탕이 베스트라고 되어 있네요 +_+ 알곤이찜도 매콤해서 맛있는데..츄릅.. 

삐삐는 섞어탕 2인분에 알사리 추가했어요~!! 참치마요주먹밥도 맛있겠다 쩝ㅋ 

 

 

주문했더니 앞접시와 고추냉이가 든 간장을 준비해주시네요. 개인적으로 간장이 조금 연해서 아쉬웠어요. 

고추냉이 한 껏 풀어서 짭쪼롬하면서도 매콤하게 알을 콕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헉헉 

 

 

밑반찬은 이렇게 4개 입니다~! 숙주무침, 양배추콘샐러드, 김치, 그리고 하나는.. 나물무침~~ㅎㅎ 

샐러드랑 숙주무침은 워낙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_+ 배고파서 허겁지겁ㅋㅋㅋ 신봉동에 이런 곳이 ㅠㅠ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섞어탕 2인분~!! ㅎㅎ 

여기는 두부도 넣어주고 양도 꽤 많네용ㅋㅋㅋ 둘이서 이거 먹고싶어서 이까지 왔네요 ㅠㅠ

다른 테이블은 소주 시켜서 먹던데 저희도 참느라 고생했습니다. 

 

 

바다양푼이동태탕 체인점 근처에 있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제가 먹어본 동태탕 중에서는 여기가 젤 깔끔하고 맛있는듯요. 비린맛이 없어서 더 좋지여 ㅎㅎ 

 

 

동태탕은 계속 끓이면서 먹어야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일단 알이랑 동태부터 먹구요. 

밥 반공기 정도 먹은 다음에 ㅋㅋㅋ 국물이 살짝 졸아들면 국물 맛보면 끝내줍니다 ㅠㅠ 엉엉 

여기만 오면 밥을 두 공기씩 먹어요.. 다이어트는 언제하지? ㅎ 

집 가까웠으면 아마 여기 일주일에 한번씩 출근도장 찍으러 나왔을듯요;;ㅋㅋㅋㅋ 

 

 

구)그루터기였다는데 다른 식당하다가 변경하신건지 그것까진 잘 모르겠어요 ㅋㅋ 

바다양푼이동태탕 용인신봉점~! 깔끔하고 개운한 맛에 반했어요. 다음에 또 올거에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