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셀퓨전씨 선크림 후기 _레이저 썬스크린 100

by 잡식성삐삐 2017. 6. 12.

오늘은 내가 평소에 사용하는 선크림에 대해서 포스팅해본다.

2년전인가.. 친구가 사용하는 선크림이라며 추천을 받았는데 면세점 이용할 기회가 있어서 면세점에서 구매했다!

그 당시 구입가격은 3개에 72,000원 준거같다 ㅎ.ㅎ...

나는 면세점 1도 모르는 사람이니 다른분들은 더 싸게 사세요..흑흑..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100!

ALL SKIN TYPES라고 표시되어 있는걸 보니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거군요

의미없는 측면샷..

앗 근데 메이드인 코리아네요

몰랐던것

50ML 용량이네요 확인하시길~~~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면에 도포하라고 되어 있군요.

자세한 사용방법 퍼왔습니다 ㅇㅅㅇ.

출처:http://www.lottedfs.com/handler/ProductDetail-Start?productId=10001791446

열어봅시다 ㅇㅅㅇ.

짜잔~~~

내가 두통째 쓰고 있는 선크림 ㅠㅠ..

이거 다쓰고 나면 비싼가격 다주고 사야하나 싶은.. 흑흑

셀퓨전씨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개 4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뒷면 보고가세요.

딴말이지만 내 젤 네일 왜케 두껍게 굽혔는지 모를..

손등에 짜보면 제형은 요렇다. 유분은 낮고 백탁현상도 없는 제품이다.

로션같은 제형이라고 할까?

발림성도 나쁘지 않다. 얼굴에 올려보면 코옆이나 팔자주름에 끼는 현상은 거의 없다!

화장이 밀리는 것도 나는 접하지 못한것

 

반만 바르고 반은 안발랐는데 어느쪽이 바른쪽인지 모를만큼 백탁현상이 없다!

추천한다 나는 요 통 다쓰고 나면 또 살 예정!

지성 피부에 완전 짱짱 추천함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