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쿨포슬린

by 잡식성삐삐 2017. 6. 20.
반응형

맨날 쿠션 제품으로 피부 화장하고 파운데이션 사용은 귀찮아 했던 내가.. 쿠션이 너무 헤퍼서 8ㅅ8.. 흐흑

나에게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기 위해 엄청난 인터넷 검색 끝에 ㅋㅋㅋㅋ 수부지에 두껍지 않은 피부 표현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인 제품을 찾았다!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이다.

정확한 명칭은 Futurist Aqua Brilliance 어쩌고 저쩌고..ㅎ 프랑스 말인가 같기도 하구~

SPF 15/PA++에 30ml 제품입니당

내가 구매한 색상은 쿨포슬린! 1C0라고 되어 있다.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은 색상 선택의 폭이 엄청 넓은데, 쿨이 핑크 베이스고, 웜이 옐로우 베이스라고 함!

쿨 포슬린이 젤 밝은 색으로 알고 있다. 나는 21호 사용하는데 매장에서 테스트 받았을 때, 쿨 포슬린~쿨 바닐라 추천받았다.

17호 쓰는 친구가 쿨 포슬린 색상 사용한다고 해서 색상 선택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ㅠㅠ 고민 끝에 좀더 밝은 쿨 포슬린을 구매했다.

얼굴이 밝아지고 화사해져서 넘넘 좋다!

판매가는 83,000원이고, 인터넷에서 최저가+쿠폰+적립금 등등을 사용해서 롯데백화점 인터넷 몰에서 2만원 대 후반에 구매했다 :) 

면세가보다 싼듯ㅎㅅㅎ 만족쿠~~

퓨처릿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대해서 요로케 광고한다 ㅇㅅㅇ.

1. 최강보습 2. 수분잠금기능 3.피부진정효과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포뮬라라고 하는데 음~~ 글쎄 좋은거겠죠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제품의 전성분은 요기 사진 참고하세욧

제품 외형은 깔끔합니당ㅎㅅㅎ 

뒷면도 깔끔하군요 ㅎㅅㅎ

쿨 포슬린 색상 확인해주시고요? Shake well이라고 되어 있네요. 나 안흔들었는데;; 그냥쓰면 뭐 어땨요;;ㅎㅅㅎ

손등에 짜봤다 ㅇㅅㅇ. 색상은 내 생각보단 밝지 않았다. 펌핑이 깔끔하게 되서 제품에 막 지저분하게 묻진 않을 것 같아서 넘 좋당.

얼굴에 올렸을 때 요런 색상입니당 목이랑 별 차이가 없죠? 화사하고 많이 매트하지도 않으면서 그냥 내마음에 든다ㅠㅠㅠ 좋다 엉엉

화장하고 나서 4~5시간 지난 후의 모습이다 ~~ 수정화장은 하지 않았다. 따로 메이크업 픽서나 다른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지속력도 좋고, 유분이 많이 올라오지도 않는다. 

잘 고른것 같다 ㅎㅅㅎ 니나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