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마스크팩 중국 제이준 코스메틱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06.21

제이준 코스메틱의 제품인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와 제이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을 사용해볼 기회가 생겨, 사용해보고 포스팅한다! 본 제품은 골드마스크팩, 수분마스크팩으로 유명하다고 이야기를 들었는데 넘 기대된다.

배송은 요런 박스가 뽁뽁이에 잘 감싸져서 오는데 금테가 둘러져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ㅎㅅㅎ

구성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5매 +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 1ml 5개!

공식 홈페이지 판매 가격은 40,000원이다. 1번 사용 할 때 마스크+세럼 1개씩 사용하니까 1회에 8,000원인 셈!

박스 뒷면에는 이렇게 전 성분과 사용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뒷 박스도 금으로 되어 있어서 내 모습이 반사되잖아 ;ㅅ; 부끄럽잖아~~~~ 연예인 마스크팩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사용하게 되어서 넘 기대중이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제이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이 5개 들어있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있다.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에 들어있는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진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외부 자극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되어 있다. ㅎㅎ 이런 성분들이 가득하니 수분마스크팩으로 유명할 만 하다! 골드마스크팩은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

우선 step 1인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를 살펴보자.

용량은 25ml! 피부 탄력, 영양공급, 그리고 진정보습까지 된다고 하니 정말 기능성 팩이 아닐 수 없다 ㅇㅅㅇbb

요새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화장품의 전 성분을 알아보는 어플을 따로 깔아서 확인 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런데 요 제품은 뒷면에 전 성분이 상세하게 모두 적혀있으니 넘 좋은것~! 이런 성분들 때문에 마스크팩추천으로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가 유명한가보다..

그리고 특이하게 제이준 정품 인증을 위한 이런 설명서가 들어있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ㅇㅅㅇ 했는데

step 02 처럼 오프라인 인증으로 정품 가품을 구별 할 수 있다.

이런식으로 정품확인 로고 뒤에 자석을 가져다 대면!

로고 검정색 바탕 부분이 초록색(?) 으로 변한다. 사진상으로는 잘 잡히지 않는데 자석을 가져다 대니 정말 색상이 변했다.

드럭스토어나 인터넷에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을 카피한 가품이 많이 유통되고 있으니 꼬옥 요 정품 확인을 거쳐 속지 않고 정품 사용하시길!

내용물을 꺼내보면 한쪽은 금박, 한쪽은 얼굴에 밀착되는 시트로 이루어져 있다. 박스 뒷면에서 본 사진에서는 금박이 바깥으로 와야 하니까 잘 붙여준당

???????? 생각보다 붙여보니 우스꽝스럽군요 ㅎ..

약간 친구들은

아이언맨이라던지 ㅎ

황금박쥐 ㅎ 라고 놀렸다..

왜들그래.. 민망하게.. 따흑...

 

다른 천원짜리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위 아래 나눠져서 붙이는 형식으로 되어 있구, 코나 턱, 이마 부분 등 꼼꼼하게 붙이지 않으면 마스크 효과를 덜 볼 수 있는 쪽은 따로 가위나 칼로 자르지 않아도 밀착해서 붙일 수 있게끔 잘라져 있어서 너무 좋았다!

눈 가리려다가 ㅎ 속눈썹 예쁘게 나와서 안가림 ㅎㅅㅎ 냐하~

번쩍 번쩍! 하니 기분이 좋다. 순금도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피부가 더욱 쫀쫀해질 것 같고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시간이 지나고 떼낸 다음 a4 용지에 붙여보았다. 다른 마스크팩들보다 면적이 넓어서 얼굴이 넓은 나에게도 안성맞춤ㅇㅅㅇ!!

그다음은 step 2로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을 사용할 차례다.

요 제품 또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고, made in korea 라고 딱 찍혀있다!

이렇게 뒤로 젖히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

.. 용기 개선좀 해주세욧,,,ㅠ^ㅠ.... 흐흑,, 나 정말 놀라서 멘붕왔다구 8ㅅ8...

저만큼을 버리고도 내용물이 충분해서 얼굴에 다 바를만큼 남아 있었다!

미세한 펄이 보이는가! ㅇㅅㅇ 기분 좋다. 양이 낭낭해서 아낌없이 바를 수 있었다.

얼굴에 바르고 남은 세럼을 손등에 발라보았다. 발림성 확인하세욧~~

위 아래 나누어서 수분감 확인하면 더욱 비교가 쉬울 듯 하다!

사용 전 칙칙했던 피부에서 8ㅅ8..

세럼 step 2 까지 마친 다음에 수분감 한번 보세요 ㅇㅅㅇ~~~

지성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무겁지 않고, 손으로 피부를 만졌을 때 쫀쫀함이 느껴지는 정도였다 ㅇㅅㅇ.

수분 부족 지성 피부나 복합성, 건성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할 것 같은 제이준 코스메틱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와 블랙 펄 퍼스트 리페어 세럼 후기였습니당~~~

단점은 세럼 따는 방법에 대한 글이 없어서 아쉬웠다는거.. 따흑..

지금 제이준 공식 쇼핑물에서 6월 Special Gift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욤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2119&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위 링크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용

 

연예인 마스크팩, 골드 마스크팩, 수분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제이준 골드 스노우 블랙 마스크!

짱짱 추천합니당!

** 본 후기는 해당 업체의 체험단 신청 후 제품을 협찬 받아, 직접 사용 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