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 21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6. 22.
반응형

11번가에서 미샤 1+1 행사 할 때 구매한 미샤 초보양 비비크림!

21호라고 해도 많이 어둡고 시멘트 톤, 잿빛 크림으로 유명한 초보양이라서 구매를 망설였다 8ㅅ8

그치만 다른 파운데이션과 조합했을 때 그 시너지 효과는 엄청나다고 다들 그렇게 칭찬을 하더라고?

21호라고 해도 좀 어두우니까 밝은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바르면 굉장히 엄청나다고 해서 ㅇㅅㅇ. 그냥 샀다.

11번가에서 t 할인에 쿠폰까지 먹이니까 엄청 싸게 샀당!

뭔가 미샤스러운 케이스 ㅇㅅㅇ 한방 화장품에 조금 두려움이 있긴 하지만.. 뭐.. 어쩔수 없지...

21호 제품이고 은은한 빛이라고 한다 ㅎㅅㅎ...

얼굴선과 빛을 건강하게 표현해주는 비비크림..!

궁금해 미칠거같으니까 얼른 까보자 ㅇㅅㅇ

용기는 이렇게 생겼다. 정말 한방스럽다.. 내 스타일 아니야...ㅠ

뒷면은 더더욱 아니다.

아니 제발 폰트라도 어케 해주세요..!

 

이렇게 뚜껑을 열어보면 ㅇㅅㅇ 따단~

21호지만 조금 어두운건 사실인거 같네요 퓨처리스트보다 훨씬 톤다운 된게 보임!

앗 손에 너무 많이 짰나보군요.. ;ㅅ;... 땀난다...

발림성이랑 피부표현만 보세요.. 굳이 따지자면 핑크 베이스인듯

선크림바르고 바로 올렸을 때 이정도! 커버력은 별로 없는듯. 근데 홍조는 잘 잡아주네요

입술 바르고 찍었어야되는데 사진찍고 나서 알아가지구~ㅎ 멍청

다시 한번 찍음ㅎㅎㅎㅎ

우선은 초보양 단독으로 바른 사진입니당

오늘 하루 무너짐이나 다크닝이 어떤지 지켜볼예정

(정말 티스토리 이모티콘 실화냐고.. 정말 싫다..)

화장하고 난 후 2시간 뒤 ㅇㅅㅇ. 따로 수정화장은 하지 않았다. T존 무너짐이 심한 삐삐인데 아직까지는 괜찮아보임!

화장하고 난 뒤 4시간! 무너짐도 아직 없고, 오히려 유분이 좀 올라오니 광이 돈다 ㅇㅅㅇ. 이야 이득아니냐!

오후 2시에 상태 ㅇㅅㅇ.

코 부분이 좀 번들거리긴 한데 볼이나 이마 부분에 따로 무너짐은 없당!

유분만 올라왔지 무너지진 않아서 기름종이나 쿠션을 이용해서 수정화장만 하면

하루종일도 괜찮을 것 같다.

 

다른 사람들은 잿빛크림, 시멘트크림ㅋㅋㅋㅋㅋㅋ 다크닝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며 다들 단독으로 쓰면 똥템도 똥템도 이런 똥템이 없다고 하던데

삐삐는 단독으로 써도 엄~~청 만족!

퓨처리스트랑 초보양이랑 섞어서도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다.

결론은 초보양 비비크림 추천추천^^7

아하 맞다 그리고 요 제품 정가는 27,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