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부산 기장 일광역 숙소 추천 :: 가족여행 숙소로 무료조식 더뮤즈호텔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4.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랑 부모님은 한번씩 바람쐬러 나가고싶을때~ 일광해수욕장 쪽을 잘 찾는편이에요.
맛있는 꼼장어집도 있구, 그다음 아침으로 해장할 해장국 맛집도 있구 해서요 ㅎㅎ

이 일대에 신도시가 들어서면서 신축 숙소가 몇개 있는데 전부 다 숙박해봐도 결국엔 한곳만 남더라구요.
더뮤즈호텔이 가장 깨끗하고 조식도 가장 맛있었어요. 후기로 소개해드릴게요 :)



더뮤즈호텔

∨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해송3로 4 (삼성리 890-3)

 0507-1424-9099


 


더뮤즈호텔은 일광역에서 가까운 레지던스 호텔이에요.
룸타입에 따라 고기취사 가능한 룸도 있으니 가족단위로 방문하기도 좋구요.
일광해수욕장까지 도보로 5분이면 걸어갈 수 있으니 더욱 더 좋아요.


대형 SUV를 끌고 가면 1층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세단 타고 가면 기계식 주차장에 넣어야합니다.
입실할때 주차 안내는 따로 안해줘서 그냥 1층에 주차했었는데 기계식 주차장에 넣어야된다고 술 취한 나에게 키도 받아간 직원..


일광역 일대 숙소들은 모두 다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는데용. 삐삐는 4곳 다 이용해봤는데 더뮤즈호텔 조식이 제일 맛있어요. 깔끔하구요.
인근 모 숙소는 전자렌지 돌려서 음식 내놓은게 전부라 실망..! 결국은 또 더뮤즈호텔 예약합니다..ㅋㅋ


항상 생각하는데 숙소로 지은게 아니라 원래 오피스텔로 분양하려고 지은 것 같은 건물이에요. 방도 넓고 주방 화장실도 쾌적해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로 일반적인 이용시간입니다 :)


이전에 투숙한 룸도 사진찍어뒀으면 같이 포스팅했을텐데 아쉬워요 ㅎㅎ
이번 포스팅으로 보여드릴 룸 타입은 시티뷰, 스탠다드룸(더블베드 1개)이에요.


룸은 키를 꽂아야 전기공급이 가능한거 아시죠~
그 아래에 룸에서 신을 수 있는 슬리퍼 2켤레가 있어요.


티테이블이 창문쪽으로 있구 취사 가능한 주방+넉넉한 용량의 냉장고도 있어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햇반같은거 돌려먹기도 좋아보여요. 룸타입에 따라 고기 취사도 가능한 방이 있다고 하는데 이 방이 고기 구울수있는 방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냉동실도 넉넉해요. 원룸에 들어가는 미니 냉장고보다도 훨씬 큰 용량의 냉장고;;ㅎㅎ 생수는 기본 2개 제공되구요.
더운 여름날 아이스크림이나 양주 마실 계획이라면 얼음 보관하기도 좋은 냉동고입니다 크크


샤워가운 2벌, 수건 냉장고 옆에 준비되어 있구용.
칫솔, 치약, 면도기, 폼클렌징 등 기본 일회용품으로 준비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치약이 개운하지 않아서 제 개인 치약 사용했어요~


펜션에 온것 같은 느낌..ㅎㅎ 싱크대 상부장에는 기본 그릇, 컵, 넓은 접시가 2개씩 셋팅되어 있구요.
하부장에는 넓은 팬+냄비, 음식물쓰레기통이 준비되어 있어요. 2인 룸이니까 이정도 집기류면 충분해보여요.


부모님은 윗층에 숙박하셔서 엄마아빠랑 2차로 라면 먹을 때는 수저 한벌 들고 올라갔어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까 윗층에서 설거지해놓고 아래층으로 안내려놨네유 이를어째~~ ㅎㅎ;;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가위가 잘 안든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참고하세용


드라이기, 커피포트, 거울, 믹스커피 등은 창문쪽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또 좋은점은 더뮤즈호텔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인근 숙소에서 숙박할때도 더뮤즈호텔 와서 사서 나가고 했는데 여기는 1층에 있으니깐~~ 편해요.


전자렌지 있어서 엄마는 저녁에 컵반 사와서 드셨어요~
일반적으로 도심 숙소엔 전자레인지 잘 없으니까요~ 1층 로비에 1개 준비되어있구 그랬는데 여긴 방마다 있으니까 넘나 편한것..^.^


더블베드 1개 룸이라 저 혼자 너무 편하게 잤어요 ㅎㅎ 침구류는 깨끗하긴 한데 개인마다 락스 냄새가 강하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락스 냄새가 좀 세게 느껴져서 조금은 머리 아팠어요. 근데 또 다르게 생각하면 그만큼 청결에 신경쓰신다는거니깐~ 이정도로 숙소에 대한 이미지가 마이너스되진 않았던 것 같네요.


침대 바로 앞에 큰 TV가 있어서 편했어요. 배우반상회에서 신성록배우가 나오더라구요.
마침 얼마전에 드라큘라로 신성록배우 보고 왔는데 ㅡㅡㅋ 저도 따라서 워커화 살뻔했어요..ㅋㅋㅋㅋ 어이없어!


화장실은 깔끔~ 하수구 냄새 올라오거나 하지 않아 좋았어요. 비데도 있어서 깔끔한 배변 가능..^^ㅎㅎ
온수도 잘 나오구 바닥 물빠짐도 완벽~~


수건은 냉장고 옆에 큰 수건 2개, 화장실 안에 일반 수건 2개 있어서 넉넉했어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샤워기 옆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샴푸는 조금 뻣뻣하게 느껴졌어요 ㅎㅎ


여름철 해충을 피할 수 있는 홈매트와 5핀, 8핀, C타입 USB 케이블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와도 문제 없겠는걸요 ㅎㅎ
요새 아이폰, 갤럭시 다 들고 다니는 삐삐에게는 이런 멀티 케이블 너무나 소중,, ^.^


이날 술을 얼마나 마셨는지..ㅋ 다음날 다들 힘들었다는..ㅎㅎ 1층 편의점에서 안주거리 사서 숙소에서 2차하는 모습이에요.
가위도 있어서 큰 빵 조각조각 잘라 다들 맛있게 먹었지요 소주잔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삐삐가 생각하는 더뮤즈호텔만의 장점, 무료조식입니다.
베이컨, 스크램블에그, 소세지가 눈에 들어와요. 초딩입맛인 삐삐는 이런걸로 조식 먹어줘야되거든요..ㅋㅋ 케챱 머스타드 취향껏 골라드세요 ㅎㅎ


반대편에는 볶음밥, 샐러드, 오렌지(과일), 식빵이 있어요.
토스터기 있어서 식빵 구워서 햄+스크램블 에그+치즈 넣어서 토스트 해먹기도 좋아보여요. 왜 안해먹었지? 후회후회


입구쪽에 커피머신과 라면이 준비되어 있어요. 근데 진라면 순한맛과 새우탕밖에 없어서 요건 조금 섭섭..ㅎㅎ
진라면 매운맛 어디갔냐구욧..!! 힝

조식이 특출나게 화려하거나 맛있는건 아니지만, 기본적인 조식의 기능에는 충실해요.
그리고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부어놓은 음식들이 아닌 세팅해놓은 그런 정성이 더욱 맛을 더해준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주말 바람쐬러 떠나고 싶으시다면, 일광역, 일광해수욕장 쪽은 어떠세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부산 일광맛집 :: 꼼장어가 맛있는 해강장어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씩 바람쐬고 싶을때~ 대구에서 1시간 2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부산 일광 자주 찾아요! 해운대는 너무 복잡하고 먹을게 없고, 광안리는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