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ONOMY

나에게 꼭 맞는 신용카드 찾는 방법::

by 잡식성삐삐 2017. 6. 13.
반응형

사회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신용카드, 모두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한 장쯤은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그러나 너무나 많은 혜택, 가입비, 가입조건 등 까다롭게 비교하고 찾아보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다 받는 혜택을 나는 못 받을 수도 있다는 점 알고 계시는가요? 본인의 소비 습관, 소비 패턴 등을 분석하여 개개인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추천받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가장 접근성이 좋았던 네이버 신용카드입니다(주소 : http://card.search.naver.com/card.naver?where=service&query=%EC%8B%A0%EC%9A%A9%EC%B9%B4%EB%93%9C). 자주 가는 마트, 내가 받고 싶은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카드 회사를 추가로 입력하면 나에게 맞는 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받은 카드 2장 이상을 서로 비교해주기도 하니,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더욱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신용카드에서는 추천해주는 카드가 한정적이고, 구체적이지 못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찾은 사이트가 바로 "뱅크샐러드"라는 사이트입니다. 주소는 https://banksalad.com입니다.

혜택 금액 계산, 연회비, 한도 조건까지 고려하여 카드 비교 및 추천해주는 사이트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뱅크샐러드가 있습니다. 어떤 카드를 찾는지, 어떤 혜택을 선호하는지, 월평균 사용하는 카드값은 얼마인지, 나의 소비패턴은 어떠한지 등의 내용을 입력한 후 결과보기를 클릭하면 나에게 꼭 맞는 신용카드를 찾아주고 비교까지 해줍니다

원래 쓰던 카드의 혜택과도 비교해주니 더욱더 현명한 소비자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 걱정 없이 카드사 사이트로 바로 연결되어, 카드 발급까지 곧바로 가능하니, 더더욱 편리한 뱅크샐러드 사이트였습니다.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는 모든 분께 나에게 꼭 맞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기회에 본인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추천받고, 비교해 본 후 발급받으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