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화장품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by 잡식성삐삐 2017. 6. 30.

오늘 포스팅할 화장품(?)은 록시땅 핸드크림이다!

삐삐는 손발에 땀이 많은 편이다. 일반인<<<삐삐<<<다한증환자 수준.. 애매하지만 땀이 많아서 20년동안 핸드크림을 발라본적이 없다ㅠㅠ

네일샵에서 핸드크림으로 마무리해줄 때 나는 발라주지말라고 얘기하는 정도!

 

근데 언젠가부터 손이 건조해져서 운전할때 손이 미끄러지기도 하고, 화장실에서 손을 씻고 나오면 손등이 넘 거칠고 내 손이 싫었다 8ㅅ8...

그래서 바르기 시작한 핸드크림!

핸드크림 중에서는 록시땅 핸드크림이 젤 유명하지만, 가격의 부담감이 ..ㅠㅠ

 

매번 3~4천원 짜리 핸드크림을 사용하다, 기회가 되어서 접해본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크림!

포스팅 해보겠다 ^0^~/

 

모든 코스메틱 제품은 호불호가 나뉘기 마련이다. 록시땅 제품은 첫 사용인 만큼! 비싸지만 작은 용량으로 시작해 보는걸로!

록시땅 핸드크림 제품 중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시어버터!

얼마나 유명하면 로드샵이나 드럭스토어에 비슷한 외형과 시어버터 향!으로 유사 제품을 엄청나게 만들어 내고 있다.

 

향은 사람들마다 취향이 있으니 시향해볼 수 있으면 꼭 시향해보는 걸 추천!

30ml 용량의 제품이구, 금액은 14,000원!

전세계 4초에 1개씩 팔린다는 시어버터 핸드크림~

150ml 제품은 용량은 5배지만, 금액은 37,000원으로 훨씬 저렴하니 사용해보고 맞는 제품은 큰 용량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

사용기한은 2년으로 넉넉합니다.

성분은 쉐어버터,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우레아, 소듐하이드록사이드, 벤조익애씨드, 데하이드로아세틱애씨드, 페녹시에탄올, 클로페네신, 토코페롤 이라고 표시되어 있음!

 

손등에 올려보았습니다. 제형은 꾸덕한 편 ㅎㅎ

발림성은 좋구요?

흡수성과 발림성 모두 굿굿! 끈적이지 않고 촉촉해져서 건조한 손에 딱인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크림!

요 제품 사용해보니 너무 좋다. 역시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있군.

록시땅 핸드크림은 면세점에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고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던데,

면세점에서 큰 용량 꼭 꼭 사와야지!ㅎㅎ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