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170818 다낭 (2)

by 잡식성삐삐 2017. 9. 12.
반응형

여행에서 두번째 아침이 밝았습니당! 호이안은 아침부터 후덥지근하군요;ㅅ; 

저녁에 봤던 숙소뷰보다 밝을 때 보니깐 더욱 이뻤습니당


아침부터 신나게 달려간 곳은 조식먹으러~! ㅎㅅㅎ 



선라이즈 호텔 조식이 그렇게 맛있다구 유명하던데 정말 맛있었다.

왼쪽 사진에 보이는 직원은 계란요리 담당인데, 줄이 정말 길게 설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이것저것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던 조식이었다. 



조식 또 먹고싶다. 

그런데 여러 후기를 보니 한국인들한테 일부로 햇빛이 드는 창가자리를 준다거나 등의 인종차별을 보인다고 하던데

삐삐는 그런 느낌 못받았습니다요



쌀국수가 특히 맛있으니깐 두그릇 먹으세욧

양파나 기타 토핑을 빨리 빨리 안채워놓긴 하지만..!!


인기많았던 계란요리 보고가세용 

오믈렛 맛있었다..!bbb


베트남에서 많이 먹는 카페쓰어다(?)! 

아침에 마시면 정말 피로가 풀리고 아침이 시작되는 기분이라 좋았다. 



과일도 직원이 즉석에서 슥슥 잘라서 주시고! 


넘나 기분이 좋았던 조식쓰


식당 입장 전 직원이 DRESS CODE가 적혀있는 안내문을 가르키며 우리를 한번 훑는데, 기분 나빴다 쒸익쒸익 


우리의 여행은 휴식과 먹방이기 때문에 두번째 날은 수영장에 가기로 결심!


하늘이 엄~청 예뻐서 넋놓고 한참을 쳐다봤다. 넘 예쁜 것.. 


선라이즈 호텔 내부 보고가세욧.. 예쁘쥬? 호이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날씨가 너무 좋았다. 수영장도 예쁘고 모든게 다 좋았다. ㅠㅠ 

사람들도 모두다 여유가 넘쳤고 모두들 행복해보였다. 




이쁘니깐 두번보고 가세욧 총총,,



뺍새와 수영장 가는길.. 신났다리 신났다.. ㅎㅅㅎ 궁댕이 들썩들썩...



크으 너무 예쁘고요?

하늘색깔보세요ㅠㅠㅠㅠㅠ 카메라가 있었으면 더 이쁜 하늘을 담아왔을 텐데..!(아쉽)



인터넷과 tv속에서만 보던 수영장이 삐삐 눈앞에..!!!! 


누워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시간보내면 얼마나 좋게요? 

세상 스트레스 다 까먹은것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맛잇었던 것.. ㅎㅅㅎ 


안주로 감자튀김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난 베트남 케챱이 맛있던데 뺍새는 뭔가 달다고 했던가 새콤하다고 했던가 ㅎㅅㅎ 

또 시켜먹은 햄버거..ㅎㅅㅎ

맛있었다

그치만 맛에 비해 좀 비쌌던것 같은..!!!



지금 다시 사진을 보니 얼굴이 빨갛게 익었군요. ㅎㅅㅎ;; 

깔깔 그렇지만 수영장 물에 들어가니까 너무 좋았다.


그러다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ㅠㅠㅠㅠㅠ;;;


하늘이 어두워지자 모두들 약속이라도 했다는 듯이 

의자를 착착! 수건을 탁탁! 


정리를 하고 난리 난리도 아니었다는..



다시 호텔방으로 들어와서 깨끗하게 씻고! 

호텔 셔틀을 이용해 올드타운(구시가지)로 향한당! ㅎㅅㅎ 


아 이날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호텔 셔틀 예약에 실패했다면 호텔에서 대기하고 있는 택시를 타도 좋다!



오늘 향한 곳은 뺍새 친구 지은이가 추천해줬다는 카페!


1층~2층~옥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1층 2층에 올라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읭(?) 했지만


옥상가니까 핫플이더라고요..

ㅎㅎ


루프탑 까페로 유명한 파이포 커피(Faifo coffee)! 


꼭 꼭 루프탑 가세요 두번말했습니다요


루프탑 전경! 

비가 온 이후라 하늘이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보세욧



우리둘이 맨앞자리 차지해버린거얏~! 

뺍(새인)권을 위해 손을 앞으로 한 사진으로 가져왔습니다

뺍새는 소중하니깐요..



저 옆 턱살 실화인지? 자체 검열했읍니다.. 따흐흑..


음료 맛있었고요? ㅎㅅㅎ 낄낄


그리고 이제 카페를 나와서 쇼핑을 해볼까! 하고 발걸음을 옮기던 도중


갑자기 쏟아지던 소나기ㅠㅠ.;; 


기념품 가게 처마에서 비를 피하다, RAIN DISCOUNT를 해주겠다는 주인언니의 말에 

홀라당 넘어가서 이것저것 골랐습니당


삐삐는 드림캐처! 뺍새는 친구들 선물용 노트! 


한참을 구경했지만 그치지 않는 비때문에 어쩔수 없이 rain coat를 구매한것


갑자기 해외여행와서 비를 홀딱 맞을 생각을 하니 신이 났던걸까욤


주인언니한테 사진도 찍어달라해서

기념컷을 남겼습니당




ㅎㅅㅎ ~


완전 신났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스타필드 하남점 후기!  (0) 2018.01.16
170819 다낭  (4) 2017.09.25
170817 다낭!  (2) 2017.08.24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 후기!  (2) 2017.07.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