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Vietnam, 다낭

[다낭 여행기]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 조식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3. 1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의 블로그를 다시 살리기 위한 도전! 1일 1포스팅 하려고 사진에 워터마크도 열심히 박고..ㅋㅋ 회사에서 시간 여유 생길 때 마다 사진 정리도 하고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어용!

최근 친해진 거래처 사장님이 제가 블로그를 다시 해보려고 한다 말씀드렸더니 삐삐는 여행 다닌것만 올려도 엄청 유입될것 같아~! 라고 하셔서..ㅋㅋ
요 말 한마디에 제가 다녀온 여행 사진 끌어 끌어 모아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푸하하

전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다낭은 이미 한번 다녀왔는데용~ 그땐 돈 없던 사회 초년생 시절이라..
이런 5성급 호텔은 꿈도 못꿨어요 ㅎㅎ

이제 나이도 좀 먹었겠다 돈도 좀 모였겠다..ㅋㅋ 쉐라톤 그랜드 다낭 다녀왔습니다 무려 두번이나~! ㅎㅎ



쉐라톤 그랜드 다낭 ( Sheraton Grand Danang Resort & Convention Center)

35 Trường Sa, Street,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Vietnam



쉐라톤 그랜드 다낭 조식은 체크인 하실 때 안내 받으셨겠지만~
로비, 체크인하시는 리셉션 뒷편에 위치한 Table 88에서 드실 수 있어요.
삐삐는 총 11월에 2박, 12월에 1박 해봤어요 ㅎㅎ


11월 초에 부모님 모시고 짝꿍과 2박 다녀왔는데용 2박 4일 일정 동안 든든한 조식을 책임져줘서 걱정 덜었습니다..ㅋㅋ
동생과 12월 9일 토요일에 1박 했는데 그때 기준으로 사진 찍어왔어요~


테이블은 4인, 2인석, 단체가 앉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11월에 갔을 때는 한국인 매니져가 있었는데 12월엔 안계시더라구요..? ㅎㅎ
자리 안내 받으면 커피 주문 원하는지 물어봅니다.
영어가 안되시더라도 한국인들 워낙 많이 와서 대충 눈치로 알아들으시고 잘 가져다 주세요 .. ㅋㅋ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 위 주문서를 통해 커피와 계란요리 등을 주문할 수 있어요


입구부터 가장 먼 쪽부터 보여드릴게용 ㅎㅎ
창가쪽 꺾으시면 나오는 약간 인디안푸드 존이에요..
삭슈카가 맛있었던 것 같은데 다른분들은 거의 손을 안대시더라구요..ㅎㅎ


인도요리에 난이 빠질 수 없지용 옆에꺼는 외국분이 뜨고 계셔서 상세 사진은 못찍었어요.
커리에 난.. 맛이 없을수 없습니다. 근데 약간 밀가루 맛이 강한 느낌은 못지우겠더라구요


그 옆에로 따뜻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베이크드 빈, 치킨 소세지, 돼지고기 소세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 소세지는 조금 향신료 향이 났구요. 돼지고기 소세지는 브런치 느낌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조금 어두워서 그랬는지 사진이 흔들렸어요 ㅠㅠ
브런치, 조식에 빠질수없는 베이컨~ 특이하게 삶은 계란도 있었어요 ㅎㅎ
운동하시면서 식단 조절하시는분들~ 가능합니다 ㅎㅎ


이것도 흔들렸네요 떼잉..!
이날은 웨지감자였는데요 요일마다 조금씩 바뀌는것같아요~ 지난번엔 감자튀김 있었거든요 ㅎㅎ 그 옆으로는 구운야채와 토마토 있었습니다. 야채에 가지와 파프리카 등이 있었는데 가지가 정말 맛있었어요 :)


그 뒤쪽으로는 만두 등이 있었어요. 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했어요 ㅎㅎ


죽종류들도 있었어요. 콘지 라는 쌀 미음같은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특이하게 한국사람들을 위한 김치찌개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제 입맛에는 조금.. 달달해서 별로였어요 ㅎ! 약간 글로 배운 한식 같은 느낌 ㅋㅋ


흰 쌀밥도 있구용 찐밥같은 볶음밥+쌀밥 있어요 ㅎㅎ
찰기가 없어서 입안에서 돌아다니는 동남아 만의 매력적인 쌀..ㅋㅋ 한국오면 그리워요 베트남에선 안먹으면서 ;;


잔치집에 가면 꼭! 잡채가 있어야 된다고 하시는 울 아부지 ㅎㅎ
베트남 사람들도 잡채를 먹냐?! 이러시면서 맛있게 드셨어요 ㅎㅎ


요기는 각종 소스 등이 있어요.
동생이 오른쪽 위에 보이는 Salted egg 먹고는 깜짝! 놀랐답니다..ㅋㅋ 너~~무 짜서요



소고기 스튜, 치킨 볶음면 이었던 것 같아요..
향신료 향이 강해서 삐삐는 패스했어요 ㅎㅎ


닭고기 볶음 같은 거였는데요. 베트남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굉장히 한국사람들 입맛에 잘 맞는 반찬이었어요. ㅎㅎ


삐삐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갈비찜 ;;
약간 간장 베이스라서 너무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왠걸요.
완전 한국에서 먹는 맛있는 갈비찜 맛이었어요! 다낭에서 이런 한식을 먹을줄이야..ㅎㅎ


이건 샐러드?! 코너였던것 같아요 ㅎㅎ
저기 언뜻 보이는 김치. ㅋㅋㅋ 완죤 한국사람들 많이 가는 쉐라톤 그랜드 다낭 ;;
조식부터 반은 한식 반은 베트남식…ㅋㅋㅋ


베트남식 이야기가 나온김에 보시죠!
반미도 있구요. 파파야 샐러드도 보여요~ 저는 .. 안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여긴 베트남 볶음밥(?) 그런거였는데.. 전 안먹었어요 ㅎㅎ 패스했어요..


사람들이 젤 관심있어하실 다낭 조식의 꽃!
에그 스테이션입니다. ㅎㅎ 여기서 원하시는 계란요리 주문하시면~~ 가능해용
계란후라이, 스크램블, 오믈렛 ㅎㅎ 모두 가능해요. 앞에 보이는 재료 추가해달라하면 해줍니다.


그 옆으로는 쌀국수있습니다. ㅎㅎ 근데 소고기 쌀국수 먹고 싶어서 포보 라고 얘기했는데 못알아들었어요 ㅠㅠ 제 발음이 별로였나요? 힝
숙주 등을 추가해서 먹으면 개운한 국물 맛 :)


삐삐 동생이 먹은 쌀국수에요 ㅎㅎ
혹시 모를 야채는 다 빼고 달라했다네요..ㅋㅋ 얘네 기준에선 그냥 야채일수 있지만 혹시나 향채나 향신료가 포함될까봐요 ㅠㅠ


삐삐가 떠온 첫 접시에요 ㅎㅎ
오믈렛은 약간 안쪽이 덜 익어서 반숙 형태였지만 정말 부드럽고 따뜻해서 조식으로 최고였어요. 맛있을줄 모르고 조금 떠온 갈비찜..ㅋㅋ 맛있어서 그다음에 또 떠와서 먹었어요 ㅠㅠ


그 무렵 나온 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동생이 한번도 못먹어본 연유 커피 주문했어요. 그런데 연유커피를 보통 카페 쓰어다 < 라고 이야기 하지 않나요? 직원이 못알아 들어서 땀 흘렸어요,,
베트남 커피 라고 하니 이해했다 하네요..ㅋㅋ


이건 지난 11월에 왔을 때 먹은 조식접시네요 ㅎㅎ
써니싸이드 업으로 계란~후라이 ㅎㅎ 제 입엔 이게 제일 좋네요.


조식 맛있게 먹다보면 목이 막히지용 다양한 과일주스가 있어요.
오렌지 주스, 구아바 주스, 패션후르츠 주스, 수박주스 등등 다양하더라구요.
수박은 과일 상태에 따라 당도가 조금씩은 차이가 나는것 같았어요. 한번은 맛있고 한번은 맛 없었었거든요 ㅎㅎ


근데 여기 있는 블랙커피, 연유커피랑 ㅎㅎ 직원 통해서 받아서 마시는 커피랑 맛이 미묘하게 다른 것 같아요.
디톡스 워터는 외국인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마셔볼까? 했는데 제 앞에서 똑 떨어졌어요. ㅋㅋ


여긴 햄 코너에요. 살라미부터 훈연 오리가슴살도 보이네요.
자주 접해보지 않은 이런 메뉴들도 조식에서만 맛볼 수 있는 묘미이지요.


에멘탈 치즈부터 체다치즈~
역시 외국인들은 아침부터 치즈를 먹는게 익숙한걸까요…? 저는 잘 안들어가요 흑흑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과일코너에요. 망고, 패션후르츠, 용안, 수박 ㅎㅎ 파인애플까지~
망고스틴 맞나요? ㅎㅎ 저희 엄마는 밥 한그릇 먹고 과일 또 두그릇 드시는분이라서..
아마 과일 코너를 제일 기대하고 오셨을듯


입구 바로 왼편에 빵코너 있어요. 베트남에 오셨으면 빵을 꼬옥 드셔보셔야 합니다.
베트남이 프랑스로부터 아마도 제빵 비법을 훔쳐온 듯 해요 ㅎㅎ


저는 바게트 빵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조금은 귀찮지만 슥슥 썰어 데워왔어요.
계란이 들어가지 않은 빵도 비치되어 있으니 알러지나 소화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도 선택지가 다양해서 좋은듯 합니다.


겉은 바삭바삭한데 안은 뭔가 쫀쫀한 바게트 맛 ㅎㅎ
딸기잼도 맛있지만 앵커 버터도 맛있어요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딸기잼도 왜 외국에서 먹으면 뭔가 더 맛있죠? ㅋㅋ


수제 요거트도 눈길을 끌어요. 용과, 파인애플, 오렌지, 사과 등 토핑을 올려서 먹을 수 있답니다.
그게 아니라도 마트에서 파는 요거트도 맛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



여기는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 와플이 준비되어 있어요.
뭔가 빵이 맛있어서.. 팬케이크와 와플도 맛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약간 겉은 빠삭해야되는데 좀 덜 익은 느낌이랄까용 ㅎㅎ


조금 조합은 이상한데..ㅋㅋ 해장하기 위해서 김치찌개 가져오고요 와플에 휘핑크림+초코시럽 올려왔어요.
약간 좀 겉이 질기고 와플은 비추!


아침마다 우유를 찾으시는 아빠가 우유도 종류가 다양하네! 하시면서 놀라셨던 코너. ㅋㅋ
다양한 시리얼도 준비되어 있고, 그 옆으로는 아이들이 좋아할 아이스크림과 여러 토핑들이 있습니다. ㅎㅎ


계란 요리 다양하게 시켜서 가족들과 나눠먹어도 맛있어요 :)
부모님과 하는 해외여행에서 호텔 조식은 선택이 아니라 거의 필수입니다..  제가 요 앞 대만 여행 갔을 때 음식이 너무 안맞아서 힘들었거든요 ㅠ ㅠ
부모님도 대만에서 조식 안했으면 큰~일 날뻔했다고 ㅋㅋㅋ 그 이후로 항상 호텔 예약할때.. 조식 꼭 꼭 포함해서 예약합니다
효도여행 팁이라면 팁인 것 같아요 ㅎㅎ

쉐라톤 그랜드 다낭 조식 메뉴 어떠셨나요? 시기에 따라 메뉴가 달라질 수는 있어요.
이 글은 23년 12월 9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쉐라톤 그랜드 다낭의 객실/수영장이 궁금하시다면?! 

[다낭 여행기] 수영장 최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호텔 추천!

 

[다낭 여행기] 수영장 최고 쉐라톤 그랜드 다낭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3년에 2번이나 방문한 다낭 호텔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해요. 사실 삐삐는 최근에 수영에 미쳤거든요..ㅎㅎ 짝꿍도 마찬가지입니다. 365일 수영만 하고싶어요

bbibbi2.tistory.com

 

[다낭 여행기] 쉐라톤 그랜드 다낭 내 레스토랑 LA PLAGE/카페/풀사이드 후기!

 

[다낭 여행기] 쉐라톤 그랜드 다낭 내 레스토랑 LA PLAGE/카페/풀사이드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최근 다낭에서 투숙한 쉐라톤 그랜드 다낭에 유입이 많이 되더라구요. 아마도 다낭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고 쉐라톤이 궁금하신 분들도 많다는 의미겠지용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