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간식 추천 :: 세라마이드앤 오메가3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1. 20.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반려견 용품은 세라마이드앤 오메가3라는 간식인데요! 

처음 이 간식을 만나게 된 건 동물병원 선생님이 초롱이 심장사상충 성충치료 잘 끝냈다고 선물로 주셔서 급여해보게 되었는데요! 이후에 대구 엄마 집에 갈때도 사가고 다 먹이고 하나 더 산 오메가3 간식이에요 ㅎ_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ㅎㅎㅎ!!! 




세라마이드앤 오메가3


✔ 가격 : 25,000원 

✔ 용량 : 300 g 

✔ 원산지 : 대한민국 





세라마이드앤 오메가3는 고양이와 강아지에게 같이 급여할 수 있는 간식이에요! 

박스 단위로도 구입할 수 있고 낱개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삐삐는 박스로 선물받아서 박스로 급여해봤어용 ㅎㅎ!!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고 있는 세라마이드앤 오메가3!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는 제품 같은데, 항곰팡이 및 보존제가 첨가되어 있지 않은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답니다. 

개봉 전에는 실온 급여가 가능하지만 개봉후에는 냉장보관이에요. 



EPA, DHA, DPA가 함유되어 있고 오메가3와 천연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피부장벽강화와 피모윤택에 더욱 도움을 주고 알러지 유발원을 낮춘 무첨가 간식이라고 되어 있네요. 

실제로 인터넷 검색 해보니, 알러지가 있어서 간식급여에 제한이 있는 아이들이 많이 찾는 간식이더라구요. 



전 성분 확인하실 수 있게 사진 큼~직 하게 찍어왔어요!!! 

중량은 300 g으로 한 파우치에 30 g 들어있는 제품이 10파우치 들어있어요. 

개봉 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면 되지만 개봉 후에는 꼭 냉장보관해주셔야 해요! 



오메가 3와 오메가 6 균형이 굉장히 중요하다고 해요! 

체내 염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해준다고 하는데, 살이 찌는 이유도 몸 속 염증이 많아서 그렇다고 하던데

강아지들도 비슷한 이유라면 오메가 3 챙겨 먹을 필요가 있겠어요 ㅎㅎ. 



박스를 뜯으면 안에 10봉지가 들어있어요~ 

제가 다니는 동물병원에서는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는데, 다른 병원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파우치는 비닐로 구성되어 있어요~ 

조금 아쉬운점이라면 한번 뜯으면 밀폐가 안된다는 점??? ㅎ_ㅎ;; 지퍼백으로 마무리가 되어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뻔했어요! 



파우치마다 전 성분부터 오메가3와 천연 세라마이드의 성분이나 효능 같은 것들이 적혀있어요~ 

하루 급여량도 적혀있구요! ㅎㅎ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과하게 급여하면 독이 된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파우치 안에는 오메가 3가 4개 정도 들어있구요. 

크기는 이정도! 딱딱한 식감이 아닌 말랑말랑한 식감이라서 애기들도 엄청 좋아해요 +_+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은 간식이라 급여 전 혹시 모를 변형 꼭 확인하고 급여하세요 :) 



초롱이에게 급여해보기로 했어요 ㅎ_ㅎ! 

초롱아~~ 선생님이 주신 간식이야~~~ ㅋㅋㅋ 초롱이는 병원가자, 선생님, 이라는 단어를 알아듣는 것 같아요.

넘 자주 병원을 다닌 탓일까요 ㅠ_ㅠ 힝 



얼른.. 내놔.. 

오메가3는 냄새도 안맡아보고 얼~른 채가는 초롱이 ㅋㅋㅋㅋ 

제가 냄새 맡아봐도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정신없이 먹는 초롱이 ㅎ_ㅎ! 

피부병에 걸려서 빡빡미용을 한 초롱이의 모습, 너무 안쓰럽죠 ㅠㅠ. 


파우치 단위로 구매할 수도 있으니 한번 급여해보고 박스 단위로 구입하는 걸 추천드려요! 

삐삐는 초롱이가 워낙 잘먹고 먹고 난 이후 털에 윤기가 흐르길래, 한 박스 더 구입해서 부모님 집에 강아지들 줬답니다.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강아지 간식으로 세라마이드 앤 오메가3! 추천합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댓글4

  • 슈기 2018.11.22 17:00 신고

    우아...
    초롱이는 너무 행복할거 같아요~
    답글

  • Aico 2018.12.04 12:06 신고

    제가 일이 있어서 블로그를 한 달 정도 쉬었더니 초롱이를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ㅠㅠ 초롱이 근접샷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 그나저나 저 작은 몸이 피부병에 걸렸다니 안쓰럽네요ㅜ^ㅜ 삐삐님이 애지중지 키워주시니까 초롱이 금방 나을 거예요!
    답글

    • 아고 일이 있으셨구나!! 초롱이 이뻐해주셔서 감사해요 크크 피부병으로 고생아닌 고생을 좀 했쬬 ㅠㅠㅠ 흐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