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사료 기호성 테스트 :: 사료 샘플 신청하고 기호성 테스트 해 본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2. 15.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눈이 내리네요 ㅎㅎ 다들 사고 없이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 


이번 포스팅은 까다로운 초롱님의 입맛을 맞춰드리기 위해 사료 기호성 테스트를 한 후기인데요. 

이 사료는 ~~하다 이런 후기가 아니라, 요 사료는 이 사이트에서 얼마에 샘플 구입 가능하다라는 정보성 후기에요. 


참고하셔서 애기들 사료 샘플 구입해보시기 바랍니다 :) 



1. 인스팅트 사료 샘플


인스팅트 사료는 외국 사료 중에서도 유명한 사료죠. 

동결건조 생식을 가루로 만들어 키블에 묻혀줌으로써 영양과 맛의 기준을 높였다고 설명하고 있네요. 


인스팅트 사료는 애견/애묘 식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또한 원재료를 오리고기, 토끼고기, 연어 등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어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들에게도 좋아보여요. 


http://www.naturesvariety.co.kr/nvk-customer/sample.jsp

☞ 위 주소에 접속하여 샘플신청 가능 

☞ 총 6개의 샘플을 택배비 착불로 수령할 수 있음

☞ 고양이용 샘플도 있음 


2. 아투 사료 샘플


아투 사료도 수비드 조리부터 프리런 육류를 사용했다는 점이 인상깊어서 신청하게 된 사료에요. 

특히 영국에서 검증된 명품사료라고 해서 더욱 솔깃했지요. 삐삐는 국산에 깊은 불신을 품고 사는 사람이거든요. ㅋㅋㅋㅋ


☞ https://smartstore.naver.com/petstate/products/3407718122

☞ 배송비 3,000원 결제 후 샘플 신청 가능 (네이버스토어팜)

☞ 선택 옵션 1 이 강아지 전용 사료 샘플 6종 / 옵션 2는 고양이 전용 사료 샘플 3종*2

☞ 치킨, 오리, 연어&청어, 쉘피쉬, 퍼피, 칠면조 구성으로 다양한 기호성 테스트 가능


3. 토우 사료 샘플


토우 사료는 워낙 가성비 좋고 애기들 황금똥 싸게 해준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구입해봤어요. 

가수분해된 연어&오리 사용으로 알레르기 반응을 줄이고, 그레인프리 제품이에요. 

또한 훈제로 조리하여 아이들의 기호성 최고라고 해요. 


☞ https://smartstore.naver.com/cog/products/2034739239?NaPm=ct%3Djs5cv1o0%7Cci%3Dc7fe0bf5d1f95ebcf0f7e44e32dd7311a6090d0d%7Ctr%3Dslsl%7Csn%3D395938%7Cic%3D%7Chk%3Dc189ce9adf8cce3fb637af438926ded19f1d7996

☞ 샘플 170g 한 봉에 1,000원 판매 / 배송비 3,000원 별도

☞ 토우 훈제연어 퍼피 / 독 , 구운오리 독 선택 가능 

4. 내추럴발란스 사료 샘플


내추럴발란스 사료도 샘플신청이 가능해서 주문해보았어요.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만 빠르게 회원가입하고 샘플 신청했답니다. 


☞ http://www.naturalbalance.co.kr/page/cu_sample.html

☞ 회원가입 필요, 택배비 착불 2,500원 

☞ 반려견 / 반려묘 / 반려견+반려묘 선택 가능

☞ 반려견의 경우 3가지 선택지가 있으며, 5개 350g 구성은 동일 


5. 지니펫 사료 샘플


국산 사료이긴 한데, 워낙 면역력이 약한 초롱이를 위해 주문해봤어요. 

연어, 오리, 양고기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 https://www.ginipet.co.kr:444/prod/selProdView.do?CATEGORY_ID=C00010&PROD_CODE=201808170001

☞ 신규회원가입 필요, 무료 샘플 + 무료 배송

☞ 연어 2개, 오리 2개, 신제품사료 1개

☞ 삐삐가 수령할 당시에는 연어2 오리1 양고기1 이었는데 구성 변경됨 


6. 위시본 사료 샘플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만든 홀리스틱 그레인프리 사료로 위시본을 추천받았었어요. 

사료 알이 조금 큰편이라서 초롱이가 안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샘플 주문했어요. 


☞ 오마이퍼피라는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입, 현재는 판매링크가 내려감

☞ 네이버페이에서 위시본 샘플 검색하면 구입 가능

☞ 구입 당시, 양고기/연어/오리 개당 1,000원에 배송비 3,000원 결제로 수령함


7. 퍼스트메이트 사료 샘플


퍼스트메이트는 소화력이 좋고 피부와 모질건강에 좋다고 해서 샘플 신청해봤어요. 

캐나다에서 생산한다고 하니 더욱 솔깃 ㅎㅎ 


☞ https://smartstore.naver.com/petoria/products/484154982?NaPm=ct%3Djs5es8i3%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3e1873f0f76609ec9417c29592c9091a37f4cae

☞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입 가능 

☞ 퍼스트메이트 도그 사료 80g 2봉 (맛랜덤)으로 구입하였고, 5,000원 결제 

☞ 비싼 편이나 배송비는 무료 



이렇게 다양한 사료 샘플을 주문해서 기호성 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초롱이는 입맛이 쪼끔 까다로운 편이라서,,ㅎㅎ 아직도 100% 만족하며 급여하는 사료는 없네요 ㅠㅠ 


다들 참고하셔서 기호성 테스트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