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맥도날드 신메뉴 :: 국내산 1+등급 계란이 들어간 에그 불고기 버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따뜻해지는 날씨에 나른한 하루 보내고 계실 것 같은데요. 삐삐는 최근에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지냈답니다. 

그러던 중 대구에 하루 네 식구 놀러 다녀왔는데 그 때 식욕이 터진건지..ㅋ 요새 감당안되는 식욕을 주체못하고 있는 삐삐입니다.. 

그래서 어제 맥도날드 신메뉴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후기가 별로 없어서 얼른 후기 작성합니다 +_+ 

 


 

에그불고기버거

 

✔ 가격 : 단품)3,000원 / 세트)6,500원 

✔ 칼로리 : 829~996 kcal

✔ 알레르기 정보 : 대두, 밀, 돼지고기, 아황산류, 쇠고기

 


 

 

맥딜리버리로 주문한 에그불고기버거에요! 

딜리버리로 주문하니 20분도 안되서 받았는데 첫 인상은 "왜이렇게 작지..?ㅎ" 라는 생각뿐..ㅋㅋㅋㅋ 

 

 

다른 버거들 크기의 딱 반 정도라고 느껴지는 에그불고기버거. 

행복의 나라 신메뉴라서 그런가요? ㅠ_ㅠ 단품은 삼천원인데 편의점 버거보다 조금 부실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국내산 1+등급의 계란이 들어간 에그불고기버거! 

기존 불고기버거에 계란만 추가된 것 같은데요. 이렇게 옆에서 보니까 잘 안보이네요 ㅎㅎ;; 

 

 

칼로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슥슥 잘라봤어요. 

계란은 완전 익힌 것으로 보이네요! 맥도날드가 최근에 불고기버거 조리방법을 변경하였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소스가 조금 부족한 것 같은 느낌? 

 

 

단면샷입니다! 계란후라이가 하나 들어가있고 불고기패티, 양상추 그리고 빵의 구성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은 ① 계란이 들어가 담백하다 ②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다 ③ 양이 적다 로 정리하겠습니다. 

왜 친구들이 맛은 있지만 1인 2버거 해야된다고 얘기했는지 이제서야 이해가 가는..^ㅡ^.. 

 

불고기 버거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셔두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