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베이킹 초보가 집에서 간편하게 KFC 비스켓 만들기 :: 비스퀵 버터밀크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간단하게 베이킹 할 수 있는 비스퀵이라는 제품이에요! 

몇 년전인가 요 비스퀵 제품 갑자기 확 떠서 대란아닌 대란이 났었다는데.. 삐삐는 이제야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사실 마켓컬리 배송비 채우려고 했어요 하하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욤!!! 

 


 

비스퀵

 

✔ 가격 : 2,500원 

✔ 종류 : 버터밀크 / 허니버터 

✔ 중량 : 212 g 

 


 

 

비스퀵은 버터밀크와 허니버터, 두 종류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삐삐는 마켓컬리에서 버터밀크만 판매하고 있어, 버터밀크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ㅎㅎ 

 

 

버터밀크는 비록 0.9% 함유되어 있지만... 버터향을 상상하면서 만들어보기로 해요 ㅎㅎㅎ

중량은 212g 이고, 본 제품 한 봉으로 비스킷 6개를 만들 수 있다고 해요~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비스퀵 분말가루와 물 또는 우유를 준비해주세요. 

우유로 하면 더욱 고소할 것 같아 삐삐는 우유로 했어요! 

조리시간도 15분이면 넉넉해요~ ㅎㅎ 

 

 

비스퀵 제품은 오븐을 이용해서 조리하는 걸 기본으로, 조리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요~ 

삐삐는 오븐 성능이 조금 떨어져서 에어프라이기로 했답니다 ㅎㅎ 

에어프라이어는 따로 예열이 필요 없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원재료명 첨부합니다~! 

 

 

우선 넓직한 그릇에 비스퀵 가루를 넣어주세요! 

가루는 약간 미색에 가까운 파우더였어요! 

 

 

그리고 물 또는 우유를 준비해주시는데요~ 115ml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전 조금 더 들어갔네요. 한 모금 마시죠 뭐 ㅎㅅㅎ~! 

 

 

우유를 골고루 부어주세요! 그리고는 숟가락 혹은 손을 이용해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우유가 없으면 물로 대체해도 조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가루와 우유를 뒤적뒤적! 섞어주세용ㅎㅎ

이렇게 묽은 제형의 반죽이 완성되는데, 원래는 조금 더 뻑뻑해야 한다고 해요.

아마도 삐삐의 우유양이 조금 많아서 그러지 않았나 싶은..^^ 

여기다 버터나 초코칩 등 다른 재료를 넣어서 굽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베이킹 초보라고 말씀드렸듯이 삐삐는 암것도 모름니다..ㅋ 

그래서 이렇게 숟가락으로 일정량 종이호일 깔고 툭..툭..ㅋㅋㅋ 꼭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네요..ㅎㅎ... 

 

 

에어프라이어 청소를 넘 안했더니 먼지가 뽀얗게 앉아버렸네요. 

부끄러우니 사진 작게 했습니다..ㅋ 

처음엔 190도로 맞춰서 10분 돌렸는데 살짝 뽀얀 느낌이더라구요. 약간 비스켓은 노릇노릇해야 제맛 아니겠어요?

200~210도로 해서 10분 조리하는게 딱 맞을 것 같더라구요~! 

 

 

크기는 제각각 삐뚤삐뚤하지만 고소한 버터향을 풍기면서 완성된 홈메이드 비스킷이에요!! 

딸기쨈과 먹으면 궁합이 그렇게 좋다 해서 급하게 털어왔네요 ㅎㅎㅎㅎ 

 

 

겉은 바삭바삭하게 구워졌네요! 노릇노릇한 색감이 우유와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 

커피랑 마셔도 근사한 브런치가 완성될 것 같아요 ㅎㅎ

 

 

한 입 베어물면 이런 모습이에요~ 

KFC 비스켓과 비슷하죠? ㅎㅎ 안에 초코칩이 들어있었으면 더욱 맛있었을 것 같은데..ㅋㅋㅋ 

 

 

딸기쨈 올려 먹으니 더욱 상큼하고 맛이 좋아요 +_+ 크크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 해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집에서 간편하게 아이들과 직접 구워먹을 수도 있고, 짧은 시간 투자해서 간식 만들수 있는 비스퀵! 이었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