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버거킹x쟌슨빌 핫도그 :: 시즌한정 콜라보 아메리칸 독, 비프칠리 독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도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앉아서 월급루팡을 하던 삐삐.. 카톡으로 버거킹 핫도그 출시 소식을 듣고는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다왔습니다 =33 

옛날 뉴욕핫도그 스타일로 파는 핫도그가 요새 많지 않아서 더욱 반가웠는데용! 포스팅으로 얼른 소개해드릴게요 :) 

 


 

버거킹 핫도그 2종

 

✔ 종류 : 아메리칸 독 / 비프칠리 독

✔ 가격 : 2,900원 / 3,500원

✔ 판매제외매장 : 인천공항점, 인천공항1점, 인천공항교통센터1점, 문학야구장점, 오션월드, 대명비발디, 삼성라이온즈파크점, 경주보문점

 


 

 

쟌슨빌 소세지가 워낙 맛있는건 유명해서 익히 들어본 삐삐였어요! 

근데 그 쟌슨빌 소세지와 버거킹이 콜라보로 판매를?! 완전 솔깃솔깃했지요. 삐삐는 신갈점 버거킹을 이용했습니다. 

 

 

아메리칸 독과 비프칠리 독, 두 종류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삐삐는 하나 하나 맛봤어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비프칠리독이 위에 치즈가 올라간 소세지이고 아메리칸 독은 가장 베이직한 비주얼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칸독, 비프칠리독, 그리고 트러플와퍼주니어 세트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 배 터지는거 아니냐며 포장했는데.. 

그정돈 아니었습니다... 포장해가면서 흔들리면 어쩌지, 비주얼이 안예쁘면 어쩌지 온갖 걱정을 다 하며 갔다는 ㅠㅠ 

 

 

핫도그는 박스에 넣어서 포장해주었네요. 근데 겉면에 기름이 미끌미끌 ㅠㅠ 

조리하고 박스 그냥 만지고 또 포장하고 해서 그런 것 같아요.. 바쁘니까 이해해야죠. 

 

 

먼저 실망스러운 비주얼의 아메리칸 독이에요~ 

케챱과 머스타드가 듬뿍 올라간 비주얼이고, 점바점이 좀 심한 것 같았어요. 다른 후기에는 보니까 정말 성의없게 드레싱 뿌려서 이게 뭐지? 싶을 정도의 비주얼이더라구요. ;; 

 

 

렐리쉬 소스는 별도로 포장되어서 챙겨받았고 주문과정에서 피클 추가할건지 물어보는 창이 있었어요. 

피클을 추가하면 조금 비주얼이 up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 

 

 

다음은 비프칠리독이에요~ 비프칠리 독은 위에 치즈가 올라가있어서 일단 비주얼에서는 합격! ㅎㅎ 

매콤한 칠리도 잔뜩 올라가있어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해 보였어요. 

 

 

렐리쉬 소스까지 뿌려서 반으로 컷팅해 셋팅해본 모습이에요! 

빵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폭신폭신해서 먹기 좋았어요. 생각했던 것 보다 빵의 퀄리티가 좋았네요. 

 

 

렐리쉬 소스까지 올리니 비주얼이 조금 더 낫네요!! ㅎㅎ 

케찹+머스타드+피클 렐리쉬 소스까지 올리니 삐삐 입에는 조금 많이 짰어요. 

그래도 쟌슨빌 소세지가 뽀독뽀독 고기함량이 높은 맛있는 소세지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은 비프칠리 독입니다~ 비프칠리 독은 칠리소스와 치즈가 올라간 핫도그인데요. 

개인적으로 칠리에 콩이 안들어가있어서 좋았고, 매콤한 맛에 조금 놀랐답니다. 

그래도 위에 뿌려진 치즈가 매운맛을 살짝 중화해주어서 먹기 좋았어요. 

 

 

버거킹을 지나가다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 맛이에요. 

명*핫도그와는 또 다른 핫도그의 매력!!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핫도그를 한 입 베어물면 소세지가 쭉 딸려 나와 먹기 조금 불편했다는 점 ㅠㅠ 소세지에 칼집이 나있으면 베어물기 좋았을텐데 그건 일하는 입장에서 힘들겠죠? ㅎㅎ;; 

삐삐의 선택은 비프칠리 독! 다음에도 한번쯤 먹어볼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