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기흥구청 맛집 :: 기흥역 술집 모듬전 완전 최고! 주모1974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8. 9.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기흥구청 맛집으로 유명한 전집인데요~ 사실 전만 취급하는 곳이 아니라 기흥역 술집 찾으신다면 이 곳 왕 추천드리고 싶어요! 

주모1974라는 곳인데요. 삐삐 여기서 모듬전 한번 먹고 완전 반했다는 +_+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주모1974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72번길 10-1 그랜드프라자 2층

                                                          구갈동 353-7 

☎ 010-4395-2013

🕑 매일 12:00~02:00

 


 

 

주모 1974는 기흥구청 앞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그랜드프라자 건물 2층이요! ㅎㅎ 

미니스톱~다이소 사이? 건물이라고 말씀드리면 이해가 가시려나용? ㅋㅋ 요새 기흥역이 핫해지면서 기흥구청도 엄청 북적북적해진 것 같은 기분 ㅎㅎ;; 

 

 

삐삐는 주차장을 못찾아서 ㅠㅠ 구청 주차장 무료개방 시간에 주차하고 왔는데요. 

미니스톱 옆 건물 코너에 지하주차장 입구가 있네요! 유료주차장이라 상가 이용시 무료주차등록 확인해야합니당!! 

 

 

삐삐를 기흥구청 맛집으로 이끈 입간판 ㅋㅋㅋ 

막걸리도 있고 소주도 있고 맥주도 있어요!! ㅋㅋㅋ 이정도면 다~ 있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점심식사도 가능하네요. 

 

 

2층에 있는 주모 1974! 기흥역 술집으로 이 날은 여길 선택했어욤ㅎㅎ 

퓨전주막이라는 문구가 어떤 감성의 술집인지 궁금하게 만들었어요. ㅎ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정면에서 삐삐를 반겨주는 주모1974! 

외관부터 주막느낌이 물씬 느껴지죠? ㅎㅎ 

 

 

1000억 유산균 막걸리를 맛볼 수 있는 기흥역 술집은 기흥구청 주모 1974! 

들어가기 전 눈으로 메뉴 한번 스캔 쓰윽^ㅡ^ 

 

 

이제 기흥구청 맛집인 주모1974에 들어가보려구용 :) 맛있는 안주들과 술이 삐삐를 기다리겠네 !!! 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주막의 느낌이 폴폴 ㅋㅋㅋ 나무로 인테리어를 하셔서 그런지 향토적인 느낌도 나구요? 

곳곳에 걸려있는 조명부터~ 꾸며진 자리까지 모두 주막의 느낌이 낭낭했어용 +_+ 

벽면에는 스크린도 쏴주셔서 축구나 야구경기 등이 있을 때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양한 주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 

진정한 기흥구청 맛집이라면 원산지표시도 빠질 수 없지용 ^0^ 

 

 

삐삐는 안쪽 자리에 앉았는데, 에어컨 바로 아래 자리라 덥지 않을까? 했는데

이렇게 센스있게 써큘레이터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걱정없었답니다 !! 

 

 

메뉴사진은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답니다 !! 

안주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마른안주부터~ 전메뉴, 그리고 다양한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어요. 

삐삐는 식사 전이라, 모듬전, 짜계치, 그리고 소주 주문했습니당 :)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 ㅎㅎ 이런 소품들 넘 감성돋죠? ㅋㅋㅋ 

 

 

기본 안주가 나왔어요. 양파장아찌와 삶은 콩, 그리고 뻥튀기 ^ㅡ^ 

 

 

시원한 냉수를 주전자에 담아서 주시네요. 처음에는 막걸리 안시켰는데 왜 주시는거지??? 했거든요 ㅋㅋㅋ 

따라보니 시원한 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을 좋아하는 짝꿍.. 귀찮게 하나하나 까서 먹고 손 닦고 하는게 번거로워서 먹기 전에 다 까놓고 시작!! ㅋㅋㅋ 

기본안주가 이렇게 맛있으니 소주를 안마실 수가 없지용 

 

 

시원하게 소주 한잔 마시며 오늘 힘들었던 일 떨쳐내려고요! 

아니 회사 건물 앞에 대형화물차가 몰상식하게 차량 진입로를 막고서는 밥 먹으러 간거 있죠? 

그랬는데 적반하장으로 무슨년 무슨년 하면서 욕하고 ^^ 이래저래 속상하던 하루였어요. 

 

 

좋은 분위기에 맛있는 안주까지 곁들여 소주 한잔 합니당! 

기흥역 술집, 다른 곳 헤맸었는데 여기 괜찮네용 ^^ 

 

 

그렇게 소란스러운 술집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술집에서 얘기하다보면 서로 목소리가 커지고 대화가 안되는데

주모 1974는 차분한 음악소리에 신경거슬리지 않을 대화소리가 참 분위기 좋았어요. 

 

 

모듬전보다 먼저나온 짜계치에요 ^ㅡ^ 

짝꿍은 이걸 보더니 짜계치가 뭐냐고 묻더라고요.. 짜파게티 계란 치즈 모르냐고!!!! ㅋㅋㅋㅋ 

 

 

반숙으로 나온 계란프라이와 모짜렐라 치즈의 환상 조합 +_+ 

 

 

맛있게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ㅋㅋㅋ 그럼 계란과 치즈가 면발과 잘 섞여서! 

치즈는 맛있게 녹아들고  고소한 향이 올라와 얼른 한입 하고 싶은 비주얼 +_+ 

 

 

많이 느끼하면 어쩌지? 고민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진한 짜파게티의 맛에 감동 !! ㅋㅋ

왜 집에서 끓여먹으면 이런 맛이 안날까? 맨날 고민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지는 타이밍이 있는데, 그럴 땐 같이 주신 단무지를 한입 먹어주면 다시 리셋 ^ㅡ^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 

모듬전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큰 모듬전에.. ㅋㅋㅋㅋ삐삐랑 짝꿍은 눈이 휘둥그레 @_@ 

 

 

김치전, 부추전, 알록달록 꼬지전 등등 다양한 종류의 모듬전이에요! 

사실 둘이서 이거 다 못먹고 나온건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모듬전과 짜계치의 모습 담아봤어요 ㅎㅎ 

모듬전으로 2~3인까지도 가능할 것 같아요. 그만큼 양이 많아서요 

 

 

자극적이지 않은 전이에요. 명절때 빠지지 않고 올라가는 전이죠. ㅎㅎ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져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통통하고 부드러운 애호박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셔서 더욱 맛있지요 ^0^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짜지않고 고소한 전맛에 엄지 척 b 

 

 

삐삐는 부추전 정말 좋아해요 ㅋㅋ 화려하진 않지만 부추전 이름 본연의 맛에 충실한 기흥역 술집의 부추전 ^*^ 

김치전도 많이 맵지 않고 딱 술안주로 좋은 정도 ^^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용 

 

 

동태전과 깻잎고기전! 

동태전은 전혀 비리지 않고 밑간도 적절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삐삐는 너무나 좋아하는 분홍소세지 ㅋㅋㅋ 집에서도 요 소세지반찬 있으면 밥 뚝딱인데요. 

다양한 종류로 모듬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최근 기흥역쪽 아파트들이 많이 입주하면서 기흥구청, 기흥역쪽이 핫하지요. 

기흥구청 맛집이나 기흥역 술집을 찾으신다면 주모1974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8

  • 은긱스 2019.08.09 19:01 신고

    여전히 삐삐님 블로그에 들어오면 배가고파요...ㅋㅋㅋ 삐삐님 잘 지내시죠?!!
    답글

    • 은긱스님!!! 왜케 오랜만에 오셨어용! 블로그 접으신줄 알았어요 ㅠ_ㅠ 매일 들락날락해도 새 소식이 없으셔서 궁금했답니다 전 잘 지내고 있어용 ㅎㅎ

  • 오렌지훈 2019.08.09 19:22 신고

    욕부터 하는 사람들때문에 속상했겠습니다.
    소주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군요
    잘 보고 구독하고 갑니다
    답글

    • 사회생활 하다보면 어린 여자라고 깔보는 사람들이 수 없이 많은 걸 느껴요 ㅠ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

  •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곳이라 조만간 방문해 보아야 겠습니다.
    전을 좋아하는데 맛집 소개시켜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답글

  • 은댕이의 하루 2019.08.12 16:11

    제가 간날은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홀 서빙도 혼자해서 넘 느렸고 .. 음식 주문하고 엄청기다림요.. 안주나올때까지 막걸리 3병 순식간에 싹~~
    답글

    • 헉 정말요?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ㅠㅠ 제가 간날은 사장님하고 알바생, 두명이 서빙하더라구요. 그래도 안주 나오기 전 막걸리 3병이나 드셨다니 막걸리 맛은 좋으셨나봐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