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돼지갈비 무한리필 :: 명륜진사갈비 용인 김량장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식당은 요새 라디오나 TV에서 광고 엄~청 하는 명륜진사갈비에요 ㅋㅋㅋㅋㅋ 

CM송이 은근 중독성 있어서 식당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갈비가 먹고 싶은 어느날 눈에 들어와서 다녀왔답니다.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용! 

 


 

명륜진사갈비 용인김량장점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395

                             김량장동 336-13

☎ 031-339-8250

🕑 매일 12:00~22:3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드라이브 겸 나갔다가 돼지갈비 무한리필 붙어있는거 보고는 ㅋㅋㅋ 차 돌려 차 돌려!! ㅋㅋㅋㅋㅋ 

돼지갈비를 넘나 좋아라 하는 삐삐네 커플은 눈 뒤집혀서 일단 들어가봤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요새 엄~청 뜨고있는 유행같은 프랜차이즈 같은데요. 용인 처인구쪽에는 역북동이랑 김량장동에 있더라구요. 친구가 역북점은 별로라고 해서 사실 안가본 곳인데 김량장점이 눈에 들어와서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김량장동이라 하면 용인시내쪽이고, 주차하기도 뭐같겠지? 싶어서 생각도 안했었는데 큰길쪽에 있고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성은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집앞에 가성비 좋은 갈비집이 있긴 한데, 주차하기도 불편하고 회식하는 테이블이 넘 많아서 정신이 없거든요..ㅎㅎ

그래서 새로 한 군데 뚫어보자 해서 와봤어요 !! 1인 무한리필에 성인 기준 13,500원 입니다 :) 

 

 

가게에 손님들이 꽤 있어서 홀 사진은 따로 못찍었어요. 

실내가 꽤나 넓어서 회식하거나 단체로 오는 손님들도 꽤 있었네요~ ㅎㅎ 

 

 

먼저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으면 기본 반찬을 한번 셋팅해주는데용. 이후 리필은 셀프랍니다~ 

고기도 2인분 나왔어요. 그런데 구워서 먹어보니 3인분은 되는 것 같은;; ㅋㅋ 

앞다리살이랑 갈비를 섞어서 제공한다고 하는데 갈비만 원하면 그렇게 받을 수도 있다고 해용! 

 

 

고기를 맛있게 구워줄 불이 들어왔네요~ 이제 고기 구워봐야겠죠? ㅋㅋㅋ 

5시 30분쯤 갔더니 가게도 조용하고 이제 막 식사하기 시작해서 붐비지 않아 좋았어용. 

 

 

명륜진사갈비가 점바점이 심하다고 해요. 어떤 곳은 비계가 대부분인 곳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적당한 고기를 받은걸로 봐서 괜찮은 곳으로 잘 찾아왔나봐용ㅋㅋㅋ!!! 

 

 

주방 옆에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 파채, 양파, 콘샐러드 등 다양한 밑반찬이 준비되어 있네요. 

다른 무한리필 고기집 가보면 고기도 다 가져다 놓고, 다른 냉동식품들을 많이 준비해두는데 여긴 아니네요! 

 

 

특히 콘샐러드가 맛있어서 많이 퍼왔어요. ㅋㅋㅋ 몇번을 리필했는지 모르겠네용 크크 

통마늘은 사진을 안찍어뒀는데 불판에 올려서 맛있게 구워먹었어용 !! 

 

 

불이 워낙 좋아서 금방 익어요~ 쪼금만 한눈팔아도 금방 타버리니 조심하세요. 

다만 리필하고 나서는 불이 약해져서 고기굽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다는;;ㅎㅎ;; 

 

 

센불에 맛있게 구워진 돼지갈비~ ㅋㅋㅋ 돼지갈비 양념이 너무 달면 너무 달아서 싫고 안달면 안달아서 싫은데. 

여긴 양념이 쪼금 달긴 하지만 아우 너무 달다! 이정도는 아니라서 먹을만 하답니다. 

 

 

애기들이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엄청난 갈비 맛집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굿! 

맛집이라기 보다는 가성비 좋은 곳이에요. 집 가까우면 한번쯤 와서 식사하시기 좋을듯. 

 

 

솔직히 요새 밖에서 고기 사먹으면 1인분에 11,000원은 기본인데 무한리필에 13,500원이면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둘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ㅋㅋㅋ 소주 한잔 걸치기 좋은 곳~~~ ㅋㅋㅋ 

 

 

쌈 싸먹어도 맛있구요. 셀프코너에 공기밥도 무한리필이랍니다~~ ㅋㅋㅋ 

 

 

마늘도 노릇노릇~ 고기도 육즙 가득 잘 익어가는 모습이에용. 

양파장에 곁들여 먹으니까 삐삐는 젤 맛있었어요~ 

 

 

고기 리필은 직원에게 요청해야 해요~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것 보다 주방에서 바로 준비해주는게 더 좋은듯! 

리필 받은 고기도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양이 작진 않았어요. 적당적당~ 고기 한덩이 올리고 찍은 사진입니다. 

 

 

아참 탄산음료도 무한리필이에요. ㅋㅋㅋ 

이렇게 퍼주고도 남는다니.. 저녁에는 학생들끼리 온 테이블도 있고, 가족단위로 외식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7시쯤 넘어가니 주차장엔 자리가 없고 테이블은 모두 만석! 

 

 

집과 거리는 좀 있지만, 다음에도 돼지갈비 생각날 때 김량장동까지 가서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 

대신 쪼금 일찍 가야 주차도 문제 없고 붐비지 않고 쾌적하게 식사하구 오겠죵? ㅎㅎ 

 

가성비 좋은 갈비집, 잘 다녀왔습니당!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