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 강아지 지능개발 장난감 Outward hound 니나오토슨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3종을 소개해드릴려구요! 세나개에서 나와서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니나오토슨! 

삐삐도 구입해주고 싶어서 알아봤었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내려놓았었죠..^^ㅋㅋ 

 

타오바오로 구입하면 20%~4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니 직구하시는 분들은 하나 끼워서 구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타오바오 후기보다는 노즈워크 장난감에 대한 후기입니다 :) 

 

 

사용하기 전 물로 세척 한번 싹 해줬어요! 

플라스틱 소재라서 물로 세척해도 녹이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그리고 물기 쫙 빼서 사용해주세요 :) 

 


 

 

1단계 장난감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Dog Smart라고 되어 있는 1단계 :) 

스마트 플라스틱이라는 이름으로 국내에선 판매되고 있네요~ 국내에선 17,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Outward hound가 무슨 뜻인진 모르겠지만 니나오토슨 장난감마다 모두 적혀있네요 ㅎㅎ;; 

도그 스마트는 레벨 1의 장난감이에요! 노즈워크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적합한 1단계~ 

 

 

ABS 플라스틱 재질의 장난감이고 크기는 31*28.5*4.5 cm입니다 :) 

비싼 장난감.. 하나씩 사줬는데 잘 가지고 놀아줄지 의문입니다 ㅠㅠ 2개 해서 3만원 돈이잖아요 흑흑 

 

 

주황색의 원판에 9개의 뼈다귀 모양의 플라스틱이 보이네요~ 

뼈다귀 모형 위쪽에는 강아지들이 간식이나 사료의 냄새를 맡을 수 있게 구멍이 뚫려 있어요~ 

 

 

뼈다귀 모형을 뒤집는 방향에 따라서 난이도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우리 애기들은 막 섞어서 줬는데 잘 하더라고요 생각보다. ㅋㅋㅋ 

 

 

노즈워크용으로 항상 닭가슴살 육포를 잘게 잘라서 준비해두어요. 

다른 간식들은 다 부서지고 바닥에 떨어지고 가루가 되어서 싫더라구요~! ㅋㅋ 

 

 

뼈다귀 모형안에 간식을 숨겨서 두 마리가 할 분량을 준비합니다 ㅋㅋ 

한마리일 땐 초롱이 몰래 후다닥 하면 끝났는데 요샌 두마리 눈을 속이려니 힘들어요. 

쪼끔만 뽀시락 소리 나도 후다닥 쫓아와서 감시한다니까요. 

 

 

도그 스마트를 초롱이한테 하나, 겨울이한테 하나 주었어요. 

겨울이는 식탐이 워낙 강한 친구라서 다 뿌셔버릴 것 처럼 노즈워크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을 시간도 없어요.. 초롱이는 이거 꼭 해야하나.. 엄마.. 나 그냥 간식주면 안될까.. 라는 표정.. ㅋㅋㅋ 

 

 

겨울이는 시작하자마자 코로 냄새 맡으면서 뼈다귀 모형 훅훅 뒤집어버려요 ㅋㅋㅋ 

옆에서 코로, 입으로 밀면 열린다는 걸 5초도 안되어서 캐치했네요.. 무서운 녀석.. 

 

 

간식을 먹겠다는 의지 하나로 장난 아닌 겨울이.. ㅋㅋㅋ 

겨울이는 노즈워크 한번 해주면 진짜 정신없이 가지고 놀아용 ㅎㅎㅎ 무서울 정도..^^!! 

 

 

초롱이는 아직 어색해하는 모습이에요. 그래서 뼈다귀 모형을 살짝 열어줘서 간식 냄새 맡게 해주었어요. 

노즈워크는 코를 이용하는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ㅎㅎ 

 

 

소심하게 손으로 톡톡 건드려도 보고요? 냄새도 맡는데 얼마나 눈치를 보는지~~~ 

초롱아 니 꺼야 니꺼!! ㅋㅋㅋ 왜케 눈치를 보니 ㅠㅠ~~~ 

 

 

우리 겨울강아지는 초롱이가 장난감이랑 신경전 벌이는 동안 벌써 끝냈습니다.. 

코에 모터단 것 마냥 ... 평소에는 사람 말 하나도 못알아듣고 속을 썩이더니 이런거엔 도가 텄구나~!!! ㅋㅋㅋ 

 

 

하기 싫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간식 주라고 애교부리더니 짜증내고 그윽하게 엄마 쳐다보는 초롱이..^ㅡ^ 머쓱 

요놈 강아지가 똑똑해서 못살아요 

 

 

갑자기 어디선가 겨울이가 튀어나와서 초롱이 노즈워크를 탐내네요. 

뭐야! 겨울아! 사이좋게 하라고 2개씩 샀는데 왜 왔어!!!! 하고는 뒤돌아보니.. 

 

 

아아.. 이미 끝났군요.. ㅋㅋㅋㅋㅋㅋ 

겨울이는 노즈워크 진짜 잘해요;; 쟤 미친거 아니야? 싶을 정도로 빨라요..;;; 

 

 

시크하게 떠나는 겨울;;; 근데 가는 곳은 초롱이 장난감을 노리러 가는겁니다. ㅋㅋㅋㅋ 

그러나 겨울이는 침대에 올라갈 수 없지요 ㅋㅋㅋ 강아지들 노즈워크하면 지능개발 된다던데.. 잔머리만 느는거 아닌지.. 

 

 

다음은 포 하이드 미니 제품이에요~ 난이도는 2라고 되어 있는걸 보니 중급의 난이도인가봐요 ^^ 

삐삐가 구입한 건 스몰사이즈~ 16,000원정도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이 제품 너무 좋아서 하나 더 구입하려고 했는데 중국에서도 품절, 한국에서는 판매하는 곳이 거의 없더라구요;; 

 

 

작은 사이즈는 총 6개의 구멍이 있고, 미니 사이즈의 크기는 21.9*20*4 cm 입니다. 

큰 사이즈도 구입했는데 애기들 입이 작아서 가지고 놀기 힘들어하더라구요. 중고나라행 ㅠㅠㅋㅋ 

 

 

난이도 2단계는 어떤 노즈워크일까용! 

6개의 간식 구멍이 있는 미니 사이즈에요~ ㅎㅎ 타오바오에선 오천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 

 

 

동일하게 닭가슴살 육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간식 구멍마다 넣어주세요~ 

간식 크기가 너무 작아도 냄새 맡기 힘들어하더라구요. ㅋㅋ 노즈워크의 핵심은 냄새 맡기거든요 ~!! 

 

 

여전히 겨울이는 2단계도 정신없이 달려드네요. ㅎㅎㅎ 

미니 사이즈가 7-9kg 몸무게를 가진 우리 애기들한테는 딱이에용~!! ㅎㅎ 

 

 

엄청 잘 찾아먹는 겨울이;;; 겨울이는 이빨로 플라스틱 뚜껑을 열고 플라스틱 뚜껑을 굴리고 ㅋㅋㅋㅋ 

뚜껑을 열면 간식이 있다는걸 이제서야 안 겨울이! ㅎㅎㅎ 

 

 

애기들 엄청 잘 가지고 놀죠? 냄새가 강한 간식을 사용하면 애기들 환장하고 먹습니다.. ㅋㅋㅋㅋ 

초롱이도 2단계는 잘 가지고 노네요! 맛있는 간식을 싫어하는 애기는 없지용 ^ㅡ^ 

 

 

앞발로 꺼내보려고 안간힘도 써보고 ㅋㅋㅋ 이빨로 앙! 물어서 발앞으로 꺼낸 다음 간식을 먹는 초롱이 :) 

확실히 앞뒤 가리지 않고 흥분하는 겨울이랑 다르게 초롱이는 차분해요.. ㅋㅋㅋ 

 

 

이제 마지막 3단계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3단계는 도그 트위스터 제품이에요. 가장 어려운 장난감이죠.. ㅋㅋㅋ 이중 잠금이 가능하거든요.. 

 

 

3단계 난이도는 제가 봐도 어려워보이네요. Advanced 난이도의 제품을 애기들이 잘 할지 확인해보죠~!! 

 

 

 

도그 트위스터는 설명도 어렵네요. 손잡이를 당기면 발바닥 무늬판이 옆으로 밀수있게끔 된답니다. 

그리고 손잡이를 눌러서 홈에 맞춰 닫으면 잠겨요. 즉 발바닥을 열어서 간식을 먹으려면 손잡이도 당겨야 한다는 뜻..! 

 

 

이렇게 사진으로 보시면 손가락으로 발바닥 무늬를 돌릴 수 있구요. 

손잡이를 통해서 막 움직이지 못하게 LOCK이 걸려버리니 쉽지 않겠어요. ㅎㅎ 

 

 

우선 겨울이는 3단계는 무리였어요. 2단계 장난감이 있는 곳으로만 계속 쪼르르 달려가네요 ㅠㅠㅎㅎ 

첫 술에 배부를 순 없는거니까요!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좋아할 것 같아요 :) 

 

 

초롱이도 3단계의 도그 트위스터에 관심을 갖긴 하지만 쉽게 시작하진 못하는 모습이에요. 

잠금장치를 풀어주고 코로 미는 정도의 수준으로 난이도를 조정해주었는데 그래도 쉽지 않네요. 

 

 

초롱이도 아직 3단계는 무리인가봐용 ㅎㅎ 

1~2단계는 넘 정신없이 잘 하는데 3단계는 아직이네요. ㅋㅋ 그래도 자주 연습하다보면 좋아하겠죵?ㅎ_ㅎ 

 

노즈워크 장난감 찾으시다면 조금 가격대는 있지만 아이들이 확실히 좋아하는 니나오토슨 장난감 어떠세용?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