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반려견 용품

기호성 좋은 강아지 사료 :: 캐나다 아카나(Acana) 싱글즈 프리런 독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초롱겨울이를 위해 새로 바꾼 사료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꾸자마자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좋긴 한데, 심장병 위험 사료로 의심받고 있다 해서.. 이번만 먹이고 안먹이려구요. 

기록용으로 포스팅합니다. :) 

 


 

아카나 싱글즈 프리런 덕

 

용량 : 2 kg

가격 : 30,600원 (인터넷 구입가)

원산지 : 캐나다산

등급 : 그레인프리 

 


 

 

겨울이의 눈물이 날이 지나면 지날수록 심해져서 이번에 사료를 또 바꿔보았어요. 

어느정도 성분이 좋은 것 같아서 선택한 사료입니다.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을 위한 이상적인 사료라고 하더라구요. 

오리고기를 50% 이상 사용하고 기타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신선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레인 프리 사료로 알러지나 음식 과민증이 있는 강아지들한테 좋을 것 같아요. 

거기다 국산사료가 아닌 캐나다 제조 사료니 믿고 먹일 수 있겠죠. 적어도 장난은 안쳤을거니까요. 

 

 

소화를 돕기 위해 신선한 배와 호박을 사용하였고 온타리오 시골에서 풀어놓고 기른 오리고기를 사용해 강아지의 건강과 성장을 도와주는 사료라고 합니다. 

포장단위는 340g, 1kg, 2kg, 6kg, 11.4kg 으로 있는데 삐삐는 첫 급여라 2kg로 구입했어요. 

 

 

아카나는 클래식, 헤리티지, 리저날 독, 싱글즈로 분류되어 사료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삐삐가 구입한 프리런덕은 싱글즈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싱글즈가 비교적 신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용 원료와 등록 성분 등이 표시되어 있는 한국어 성분표입니다. 

권장급여는 몸무게 10kg 기준, 하루에 종이컵 1~1.5컵이라고 하네요. 삐삐네 사료 계량컵으로 2컵정도 되더라구요. 

 

 

아뿔싸, 뜯어봤더니 사료 알이 좀 큰편이네요. ㅠㅠ 초롱이는 사료 알이 크면 잘 안먹던데.. 

입자크기가 보통 8~13mm 정도 된다고 안내되어 있었어요. 이걸 못보고 산 삐삐의 잘못 ㅠㅠ 

 

 

100원짜리 동전과 비교해본 모습입니다. 스몰브리드만 먹던 우리 애기들이 잘 먹을지 걱정이네요! 

사료 특유의 쩐내는 조금 덜 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오리원료 사료는 처음이라 그런지^^;; 

 

 

기존에 먹이던 헤일로 사료와 섞어서 줘보았어요. 사료 크기 장난아니죠;;; 

아카나 사료는 사료 크기가 커서 급하게 먹는 애기들에게 급여하면 급체를 예방할 수 있고 좋을 것 같네요. 

 


삐삐네 강아지들이 기존에 먹던 사료가 궁금하시다면?

기호성 좋은 강아지 사료 :: 미국 명품 사료 헤일로(HALO) 닭고기와 닭간 스몰브리드 후기! ↓ 클릭! 

 

기호성 좋은 강아지 사료 :: 미국 명품 사료 헤일로(HALO) 닭고기와 닭간 스몰브리드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매달 처방사료만 먹는 초롱이가 최근에 밥을 잘 안먹더라구요!! 아무래도 조금 질려하는 것 같아서 새로운 사료로 살짝 바꿔주었답니다 :) 사실 처방사료 금액이 조금 부담이기도..

bbibbi2.tistory.com


 

 

초롱이도 사료에 반컵정도 부어서 섞어줬더니 큰 알갱이이지만 잘 골라먹었어요. 

아카나 사료만 쏙쏙 골라먹은 울 초롱이 ^^ 마음에 드나봐요. 

 

 

알갱이가 커서 몇 번 나눠서 씹어 먹는데 그래도 잘 먹으니 너무나 좋은것^ㅡ^ 

이제 기존에 먹던 사료가 조금 질렸었나봐요..ㅋ 넘나 잘먹네.. 근데 이게 또 피해야할 사료라니 ㅠㅠ 

 

 

늑대처럼 사료 먹는 겨울이;;; 울 겨울이는 얼굴도 여우 닮아서 한번씩 무서워요. ㅋㅋㅋ 

이빨이 좋지 않은 겨울이는 조금 큰 사료를 주니 잇몸이 아픈지 깨갱 하네요 ㅠ..ㅠ 

 

 

아무리 성분이 좋아도 우리 강아지들이 먹지 않으면 좋은 사료가 아니죠~ 

이번 사료는 성분도 좋고 아이들도 잘 먹어서 너무나 좋았는데.. 

미국 FDA에서 보도한 자료에 의하면 아카나 사료가 심장병을 일으킬 수 있는 사료라고 하네요. 

여러 브랜드의 사료들이 심장병을 일으킬 수 있다고 거론되었는데 그 중 아카나가 1위입니다 ㅠㅠ;;; 

아직 조사에 착수한 단계이고 검사결과가 정확하게 나온건 아니지만, 보호자들이 알고 먹이는 것과 모르고 먹이는 건 천지차이니까~ 관련 자료를 찾아보시고 개인의 판단에 맞게 급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