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경기광주 카페 :: 신현리 카페 나인블럭 중대동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나인블럭 중대동점 카페 다녀왔어요~ 

늦은 주말 오후, 어딜 다녀오자니 애매하고 집에만 있자니 갑갑해서! 다녀온 카페예요 ㅎ_ㅎ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나인블럭 중대동점

 

경기도 광주시 경충대로 1969 나인블럭

                                     중대동 160-2

031-761-1295

🕑 평일 10:00~22:00 / 주말 및 공휴일 08:00~22:00

 


 

 

조금 뜬금없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던 나인블럭..ㅎㅎ;; 

건물 외관은 이렇습니다~ 나인블럭 옆에는 쪼그만 아울렛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서 차가 많았나 싶기도 하고요!

 

 

들어오자마자 특이한 내부 모습에 눈길이 가네요~ 참, 주말에 오시면 주차는 조금 힘들어요 ㅠㅠ;; 

주차도 두서없이 되어 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라 그런지 쏘카와 같은 쉐어링 카가 많아 혼잡하고 주차매너도 꽝이에요. 

문콕 조심하세요 ㅎㅎ 걱정돼서 차가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다는.. 삐삐..ㅋㅋㅋ 

 

 

늦은 오후에 온 탓에 빵은 텅텅 비어 있네요. 일찍 와야 맛있는 빵을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삐삐는 아쉬운 대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ㅎㅎ 

 

 

타르트도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삐삐는 초코슈와 초콜릿 케이크 주문했어요! ㅎㅎ 

케이크도 오후 시간 되니까 많이 빠진 모습.. ㅠㅠㅋㅋ 

 

 

아메리카노 두 잔과 케이크 두 개 주문했어요~ 

요새는 카페에 커피값보다 빵값이 더 부담 ㅠㅠ;; 그래도 어쩌나요~ 주말에 달달한 커피타임 가지려면 투자해야지!

 

 

진동벨을 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손님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이 테이블도 겨우겨우 눈치게임에서 이겨서 앉았어요 ;ㅎ;;; 

 

 

나인블럭은 단순히 커피만 마시는 카페가 아니라, 커피, 베이커리,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카페라고 소개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안쪽에는 커피를 마시며 동시에 쇼핑을 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 존재하더라구요. 

물론 텀블러나 가방과 같은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고소한 커피 향이 기분 좋은 미소를 띠게 하네요 ^^ 

거기다 생크림에 초코 가득한 케잌과 빵은 군침돌게 하네요 ㅎㅎㅎ 

 

 

삐삐는 초코슈가 참 맛있더라구요! 올라간 견과류도 고소하고~ 안에 들어있는 초코 크림도 맛있구요. 

케이크는 제 입엔 좀 많이 달아서~ ㅎㅎ 그래두 커피랑 마시니까 기분 좋은 달달함이었어요^^ 

 

 

초코 슈는 이렇게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크림 양이 적으면 속상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득가득 들어있어서 커피랑 맛나게 먹었답니다. 

 

 

밀린 독서를 하면서 기분 좋게 주말을 보냈어요! 다만 노트북 작업이나 공부를 하실 분들이라면 추천하지 않아요~

내부가 많이 시끄럽고 천장이 높은 형태의 공장식 카페라 소리가 웅웅 울리는 구조에요. 

 

그래도 주말에 기분 전환겸 나들이로 나인블럭 중대동점, 한번쯤은 괜찮을 것 같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