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용인 강남대 스터디카페 :: 조용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기 좋은 랭스터디카페 강남대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2020년에 삐삐와 짝꿍은 새로운 목표가 생겼답니다.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영어공부가 필수인데요. 

집에서는 집중이 잘 안되고, 커피 한잔 하면서 공부하고 싶은데 카페에 가기에는 주말에 사람도 많고 자리 차지 하고 몇시간 앉아있자니 민폐인 것 같고!! 

그래서 찾아본 스터디카페인데요~ 너무 독서실 같은 딱딱한 분위기는 둘다 거부감들고 어느정도 조용하면서 생활소음은 있는 스터디카페로 찾아봤어요. 저희가 원하는 분위기인 곳을 찾았는데 바로 랭스터디카페라는 곳입니다~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랭스터디카페 강남대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583

                                구갈동 595-3 네오플로스 101-1호

031-274-0300

🕑 매일 00:00~24:00 / 연중무휴 / 밤 11시부터 야간권 적용 

 


 

 

랭스터디카페는 강남대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네오플로스라는 건물 1층이랍니다. 

지하주차장은 건물 뒤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로 들어와서 주차할 수 있어요. 차량 진출입로가 조금 좁습니다. 

지하 3층까지 있어서 주차는 항상 갈때마다 문제없이 하네요. ㅎㅎ 

 

 

주차한 후 1층에 오면 이렇게 랭스터디카페가 보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곳이라 더욱 좋아요. 

집과 조금만 더 가까웠따면 월 회원으로 이용했을텐뎅! 조금 아쉽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어두운 톤의 인테리어에 개개인의 책상은 조명이 밝게 비추고 있네요~ 

1인석이 딱 구분되어 있고 콘센트도 4구나;; ㅎㅎㅎ 그리고 카운터쪽으로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손님들이 앉더라구요. 

 

 

삐삐는 두 번정도 방문해보았는데 중간에 이용방법이 변경되었어요. 

시간권과 음료를 별도로 구입하는 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삐삐는 항상 3시간권을 이용해요~ 

 

출처 : https://langkangnam.modoo.at

 

1시간권만 이용해도 1,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삐삐는 1시간은 모자라고, 항상 2시간~2시간 30분정도 이용하더라구요. 

그래서 3시간권이 저렴하니 3시간권으로 이용했어요. 음료는 포함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음료 메뉴입니다~! 삐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블루레몬 에이드만 마셔봤어요. 

얼음이 조금 크긴 했지만 음료는 일반 카페랑 별 차이 없을 정도로 맛이 괜찮더라구욤 ㅎ_ㅎ 

 

 

출출하신 분들을 위한 식사 메뉴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을 것 같아요! 

크로크 무슈 다음에 먹어보고 싶어욤 흐흐 아메리카노에 크로크무슈 먹으면 든든할 것 같은데 흠흠 

 

 

주문하고 나면 카드와 진동벨 그리고 영수증까지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영수증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카드로 추가 결제나 물품 대여 등을 할 수 있답니다. 

 

 

삐삐는 창가쪽 자리로 자리 잡았어요~ 2인이 앉아도 넉넉한 좌석! 

둘다 책 펴놓고 앉았는데 불편한 감 없이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답니다. 잔잔한 노래 틀어줘서 더 좋았어요. 

 

 

스터디 카페 올줄 모르고 집에서 커피 마시고 나온 삐삐 ㅠㅋㅋ 블루 레몬 에이드로 주문했어요! 

커피도 고소하고 맛이 부드럽고 괜찮네요! 기본은 하는 것 같습니다 :)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한 삐삐~ 아직 아이엘츠가 어떤 시험인지도 모르고 무작정 초보용 책 하나 사서 풀어봅니다. 

아직 녹슬지 않은 실력~~ㅋㅋㅋ 삐삐.. 잘 해낼 수 있겠지요? 흠흠 

 

 

개인적으로 다음에는 안쪽 구석자리에 앉아서 공부해보고 싶어요~ 

내부 온도도 딱 적당해서 쾌적하게 공부할 수 있었답니다! 짝꿍은 공부하고 삐삐는 다이어리 쓰러도 갔었어요 ㅋㅋ 

요새 학생들은 좋겠다~~ 이런 스터디 카페 잘 되어 있어서~!!! 

 

강남대에서 깔끔하고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 카페 찾으신다면, 랭스터디카페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