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AFE

대구 애견카페 추천 :: 야외운동장이 있는 팔공산 퍼피80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6. 19.
반응형

 

 

 

---------200627 추가!
두번째 방문해봤습니다.
생후 2개월이라는 강아지도 들어오고
입질있는 강아지 퇴실도 안하고
오늘은 똥도 막 발에 걷어차입니다

전 다신 안올래요.

--------------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사람도 힘든 이사, 강아지들이라고 편했을리 없죠!! 새로운 집에 적응하고 나니 초롱이가 몸살을 합니다 ㅠㅠ

매일 산책 한시간씩 해줘도, 용인에 있을 때 목줄없이 뛰어놀던 놀이터가 그리운 모양이에요 흑흑 

그땐 무료에 시에서 개방해주고 관리해주는 놀이터가 집과 10분거리에 있어서 매일 갔지만 흑흑 

 

대구엔 없어요. ㅠㅠ 게다가 용인에선 출퇴근이 자유로웠지만 대구에선 칼출근 칼퇴근이라 아쉽아쉽 ㅠㅠ 

 

주말에 다녀온 애견카페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퍼피80

 

✔ 대구광역시 동구 서촌로7길 7-3

                         덕곡동 715-11

☎ 010-8823-2636

🕑 매일 11:00~21:00 / 화요일 휴무

 


 

 

 

 

삐삐는 북구에 거주하고 있는데요~ 팔공산 꼬부랑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니 어느새 도착! 

주소지는 동구이지만 팔공산에 위치하고 있는 퍼피80이에요. 이상하게 대구는 실내 애견카페는 많은데 야외는 잘 없다는;;; 

 

 

 

 

주차장은 넓어요!! 아무래도 위치상 차량없이 방문하긴 힘든 곳이라 거의 대부분 자차 이용해서 오시는 것 같아요. 

차 없는 커플들은 카셰어링으로 많이 오더라고요~~~ 쏘카타면서 주차 두칸씩 무는건 무슨 양심?ㅠ 본인 차도 아니면서

 

 

 

 

퍼피 80, PUPPY 80은 최근 오픈한 곳인가봐요! 외관도 깔끔깔끔 골드색상으로 고급진 인테리어네요~ 

강아지들이 흥분해서 나갈 수도 있으니 안전문은 필수!! 들어갈때 나갈때 다른 강아지가 쫓아 나오진 않는지 꼭 뒤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ㅠ_ㅠ 저번에 다른 강아지 쫓아나올뻔해서 식겁한 기억이..!!!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안내문!! 입장제한 강아지가 정해져있어요. 공격성, 입질이 심한 강아지, 생후 4개월 이하 3차 예방접종 이전인 강아지들, 그리고 전염성 질병이 있거나 생리중이고, 20kg 이상인 강아지는 입장 제한입니다. 

근데 대형견.. 20kg 이상인 강아지들도 오던데..8ㅅ8.. 뭐죠? 흑흑 5세 미만 아이들은 입장 제한이에요!! 

 

 

무작정 달려와서 이쁘다고 만지고 흙던지고 이런 애들이 많아서 노키즈존으로만 다녔는데 퍼피80은 관리 잘되고 있네요

 

 

 

 

사람 입장료가 8000원, 강아지 입장료는 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두명 두견이 가면 2만 2천원입니다. 

용인에선 네 식구 움직이면 기본 3만원이었는데 ㅠㅠ 저렴합니다 ㅠㅋㅋ 

기본 아메리카노 두 잔에, 저희는 조금 출출해서~ 에그에그 샌드위치 두개 주문했어요. 

 

 

 

 

실내는 미끄럽지 않은 재질로 시공되어 있더라구요. 작은 강아지들은 실내에서 많이 놀더라구요! 

초롱이와 겨울이는 실내에선 마킹만 엄~청 하고 의자 밑으로만 들어가려고 해서 ㅠㅋㅋ 바로 야외로 나갔습니다!

 

 

 

 

그와중에 똥꼬 냄새 맡겠따는 겨울이..ㅋㅋ 시바견이 넘 빨라서 각도 미스 ㅠㅠㅋㅋㅋ 

바닥에 매트도 깔려있고~ 세심하게 신경쓰신 느낌이 강하네욤 ㅎㅎ 약간 전체적인 톤이 골드가 포인트인듯 ㅋㅋㅋ 

 

 

 

 

실내에서 나오면 이렇게 인조잔디가 깔린 공간이 있어요. 인조잔디에선 절~대 배변 안하는 울 애기들은 바로 패스~~ 

오른쪽에 야외로 나가는 안전문이 한번 더 있는데요. 소형견, 중형견 구분하는 울타리가 있어요. 

 

 

 

 

초롱 겨울이는 10kg에 근접한 중형견이기 때문에.. 중형견 코너로 가봅니다 ㅎㅎ 

근데 소형견 중형견 따로 구분은 크게 하지 않는 것 같아요. 아주 작은 포메도 중형견 자리에서 뛰어 놀더라는 ㅋㅋ 

 

 

 

 

들어오자마자 신난 초롱겨울이!!! 오랜만에 리드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에 와서 기분 좋은가봐욤 ㅎ_ㅎ 

아직 잔디가 듬성듬성! 다음 방문때는 잔디가 많이 올라와서 애기들이 더 좋아하는 환경이었으면 ㅋㅋ

 

 

 

 

나오자마자 탐색에 들어간 초롱겨울이 ㅋㅋ 갑자기 바뀐 환경에ㅠㅠ 강아지들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그래도 아프지 않고 적응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넘 기분 좋아요 ^ㅡ^ 

주말에 꼭 한번은 근교로 나와 이렇게 풀어놓고 뛰어놀게 해주려구요!!! 퍼피80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 

 

 

 

 

적극적이었던 푸들 친구 ㅋㅋㅋ 근데 견주들이 강아지 케어는 살짝 안하는 느낌이에요ㅠㅠ 

 

 

데이트&가족단위 방문 이라 그런지 강아지만 풀어놓고 사람들끼리 얘기하느라 바쁜 느낌?? 8ㅅ8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울타리를 따라 가장자리쪽으로 설치되어 있어요. 그늘막도 설치 되어 있음 !! 

중간에 나무가 심어져있어서 강아지들이 노는 걸 보기엔 조금 시야 방해되어서 삐삐는 자리 옮겼어요. 

 

 

 

 

정면에 보이는 작은 공간이 소형견을 위한 공간!! 작은 말티즈나 포메들이 많이 뛰어 놀더라고요 ㅋㅋㅋ 

근데 시간지나서 보면 소형견 놀이터에 있던 강아지들 다 중형견으로 넘어와있음;; 읭???ㅠㅋㅋㅋ 

 

 

 

 

앗 몰랐는데 그늘막 아래에 선풍기도 설치되어 있었네요 ㅎㅎ 하핫 

야외 나가서 왼쪽 공간입니다! 왼쪽 상단에 보이는 계단은 약간 포토존 같던데, 꽤 높은 높이라 저는 패스했어요. 

 

 

 

 

반대편에서 바라본 건물~ 야외 공간도 꽤 넓은 편이에요!! 

대구에는 이렇게 강아지 풀어놓고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더라고요 ㅠ 이시아폴리스 롯데몰에 강아지 놀이터 있다고 해서 갔는데 진짜 코딱지 만함;; 관리직원도 없고 거미줄 막 쳐져있더라고요. (롯데 인성;; 알만하죠;; )

 

 

 

 

주문한지 한 10분 정도 지나서 나온 커피와 샌드위치입니다~ 

집에서 자주 해먹는 에그 샌드위치네요 ㅎㅎ 위에 뿌려진 파슬리~ 배고파서 그런지 먹음직스럽네요 ^^ 

 

 

 

 

빵 커팅은 좀 삐뚤삐뚤 하지만..ㅋㅋㅋ ^^ 두 개 시키니까 4조각 나오네요! 양 참고하세요~ 

살짝 계란비린내가 올라오더라구용. 그래도 애견카페에서 이정도면 합격점! 

 

 

 

 

문득.. 커피를 마시다가.. 든 의문점.. 프리미엄이 저 프리미엄이던가...?ㅋㅋㅋㅋ 

영어로 먹고 살던 삐삐가 요새 영어를 안하고 살았더니 감이 떨어진건가?! 했는데 오타로 생각되네욤.. 

 

 

사장님.. 후기 보고 계신다면.. 시안 수정하세욥.. 다음 인쇄때는 오타 없어야 하니까요..!! 

 

 

 

 

오랜만에 넓은 곳에서 뛰노니 기분 좋아보였어요!! 초롱이두 겨울이두 좋아하니 재방문의사 있답니다~! 

퍼피80 애견운동장은 세구역으로 나뉘는 것 같았는데요. 소형견, 중형견, 그리고 안쪽 공간으로 나누어놓았는데.. 

안쪽은 단체전용인건지? 엄청 큰 대형견 두마리를 끌고 와서 그곳에서 울타리 걸어잠그고 본인들끼리 친목하더라고요. 

 

 

 

 

의자도 맘대로 가져가고..! 야외에는 상주직원이 없어서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 강했어요! 

실내에 있던 직원이 테이블을 닦으러 부지런히 움직이던데 20kg 훨 넘어보이는 스탠다드푸들은 왜 입장한건지?? 의문이에요ㅠ 좀 위협적이었어요. 

 

 

 

 

강아지 한마리당 쿠폰 도장 하나 찍어주시는 것 같았어요! 

우선은 2개 찍었으니 몇번 더 다녀보고 도장 모을지 고민할래용 ㅋㅋㅋ 집과 가까워서 한번쯤 와볼만 했어요. ㅎㅎ 

워낙 제가 경기도에서 다양한 애견운동장 다니다가 여기와서 성에 안찬걸지두..!!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