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온갖후기/ ➪ 식품

미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 :: 벤앤제리스 GS25에서 맛보기!

by 잡식성삐삐 2019.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미국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회사인데요!!! 

삐삐는 인터넷에 가끔 올라오는 후기로 접해본 아이스크림인데, 쿠키도우맛이 항상 궁금했던 아이스크림 메이커에요. ㅋㅋㅋ

요 벤앤제리스는 한국에 이전에 사업진출을 했다가 철수한 적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다지요~ 

 

그런데 이번에! 벤앤제리스가 한국에 런칭했습니다 ^ㅡ^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크크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종류 : 청키뭉키, 초코 칩 쿠키 도우,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바닐라

가격 : 4,600원(120ml / 미니컵), 11,600원(458~473ml / 파인트)

 


 

 

어느 저녁에, 술자리를 마치고 나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으려고 하는데 GS25에서 벤앤제리스를 판매한다는 글이 떠올랐어요. 집 근처 GS25를 다 돌았지만 벤앤제리스가 없더라고요 ^^;; 

그 다음날 눈 떠보니, 벤앤제리스가 얼마나 생각나던지요 ㅠㅠㅋㅋㅋ

그래서 인터넷 찾아보니 연남동 팝업스토어와 GS25 서울 경기 일부점포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경기는 점포 확대중이라 일일이 다 확인해봐야하는 상황 ㅠㅠ 확실하게 선판매하고 있는 판매점은

GS25 파르나스타워/현대나누리점/상계6단지점/남양주금곡점/이태원노블점/건국점/여의쌍마점/역삼프리미엄/논현파라곤점/송파삼전점/서초포레스타점/이화여대점/강서LG사이언스점/포이점

으로 나와있어서 집과 가까운 송파삼전점 다녀왔습니다 쿠쿠 

 

 

송파삼전점 GS25는 정말 크더라구요 ;ㅎ; 규모가 동네 편의점이 아닌 정말 작은 슈퍼 수준!!!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벤앤제리스의 아이스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ㅠㅠㅠㅠ 

 

 

미니컵과 파인트로 나누어 두 가지 용량의 아이스크림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삐삐는 용인까지 다시 가야하기 때문에, 미니컵 용량으로 두가지 맛을 선택했어요~ 

 

 

선판매를 한 결과가 좋았던 탓인지~ 전국으로 판매점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 ^^ GS25 한일마을점은 없었거든요

일단 용인에는 없습니다. 처인구 사는 사람들한테 물어봐도 아직 본 사람이 없다네요. ㅋ

 

 

삐삐가 맛본 두 가지 맛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와 초콜릿 칩 쿠키 도우 입니다! 

사실 청키몽키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파인트만 남아있어서 아쉽아쉽 ;ㅅ;

그래도 벤앤제리스의 대표적인 플레이버인 쿠키도우를 구입했으니 이정도로 만족하렵니다 ~.~ 

 

 

외국애들은 쿠키 반죽을 퍼먹는다 그래서 완전 문화충격이었는데.. 삐삐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흠흠.. 

전성분 확인하시라고 사진 찍어왔네요. 앗 지금보니.. 쿠키도우는 제조일이 1년이 지난 ㅠㅠㅠㅠㅠㅠㅠㅠ 흡흡 

 

 

요 쪼끄만 미니컵이 칼로리는 270kcal, 285kcal 로 거의 300kcal에 달하네요;;; ㅋㅋㅋㅋ 

공기밥 한 그릇의 열량이 300kcal인데, 밥 한그릇과 맞먹는 칼로리;; 그래도 맛있으면 0kcal 입니다.. 

 

 

각각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ㅎㅎ 연남동은 너무 멀구.. 한번씩 생각나면 삼전동으로 와야지!! ㅋㅋㅋ

근처에 판매하는 곳 있음 같이 공유해요.. 흑흑.. 

 

 

미니컵을 개봉하는 순간! 우선 개봉씰이 붙어있는 모습이네요 ^ㅡ^ 

초콜릿 칩 쿠키 도우가 가장 궁금해서 제일 먼저 먹어봤어욤 ㅎㅎ 

 

 

하얀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이 콕콕 박혀있는 모습! 

근데 다른 아이스크림들과는 다르게 벤앤제리스는 빨리 녹지 않는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숟가락으로 잘 안퍼져서 이빨로 처음에 갉아먹었다는;;; 비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달달하면서 그 사이에 씹히는 초콜릿칩이 참 맛있었어요! 

약간 오레오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ㅎㅎ 벤앤제리스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니, 요 맛은 소비자가 익명으로 제안한 맛이라고 해요. 소비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성공한 사례로 봐도 무방하겠군요! 

 

 

초콜릿 칩 쿠키도우를 먹는동안 살짝 녹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에요. ㅎㅎ 

다크초콜릿에 브라우니 덩어리가 들어가있어 생각하는 바로 그 맛이랍니다. ㅋㅋㅋ 

벤앤제리스의 판매 1위는 쿠키도우이고, 2위는 바로 요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라고 해요. 

삐삐의 개인적인 의견은 퍼지 브라우니는 너~무 달아서 절반도 못먹었고, 쿠키 도우는 적절히 단맛과 살짝 짭짤한 맛도 가미되어 있어 단짠의 정석이었어요. 쿠키도우는 파인트도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죠. ㅋㅋㅋ 

 

미국 판매 1위 아이스크림은 벤앤제리스! 머지않아 전국 GS25에서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