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나트랑(191109~191113)

[나트랑여행기] 저렴한 풀빌라 숙소 추천 :: 나트랑 빈펄 리조트&스파 롱비치 풀빌라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12. 6.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나트랑 여행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숙소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삐삐와 뺍새는 항상 여행 성향이 먹고.. 놀고.. 쉬고..~ㅋㅋㅋ 그래서 더욱 숙소에 돈을 아끼지 않는데요.. 

이번에 다녀온 숙소는 풀빌라입니다 +_+ 나트랑 빈펄 롱비치 풀빌라로 많이들 아시죠!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빈펄 리조트&스파 롱비치(Vinpearl Resort & Spa Long Beach Nha Trang)

 

Lô D6B2 - D7A1, Nguyễn Tất Thành, Khu 2, Cam Lâm,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84 258 3991 888

 


 

 

빈펄 롱비치 풀빌라는 ㅎㅎ 2017년에 준공되었고 총 객실은 200개로 규모가 엄청 크답니다. 

국내에서 풀빌라 방문하려면 최소 50은 드는데.. 나트랑에서는 반값으로 이용가능하니 너무 좋죠? ㅎㅎ 


LOBBY (로비)

 

 

체크인을 위해 숙소 로비에 들어오면 정면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 

사실 한국사람들 여기서 다 만난다는..ㅋㅋ 로비에 레스토랑, 바, 기념품 샵, 옷가게 등이 모여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깨끗하고 고급진 실내 분위기에 와~ 우리 정말 풀빌라 놀러왔구나 ㅠ_ㅠ 흑흑

사실 나트랑에 대한 여행 기대보다는 숙소에 대한 기대감이 컸어요 +_+ 

모두들 만족하고 돌아가지만.. 단 하나. 음식은 최악이라는 평 때문에 걱정도 많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카메라로 찰칵찰칵 사진찍어왔어욤 크크 체크인을 위해 쇼파에 앉아 잠시 대기합니다~

 

 

밥이 최악이지만.. 외부 음식과 음료는 호텔로 반입할 수 없거든요..!! 

그치만 간단한 음료나 과일 등은 봐주는 것 같았어요. 롯데마트에서 배달 시키는 투숙객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체크인 하면서 이것저것 ~ 얼굴인식으로 조식을 이용해야 하니 등록도 하구요. 셔틀버스에 대한 안내도 받습니다. 

웰컴 드링크도 마셨는데, 아마도 오이주스인 것 같아요..^^ 그냥 패션후르츠 주면 안될까? 응?? ㅠㅠ 

 

 

체크인을 마무리 하고 나면 툭툭이 숙소까지 데려다준답니다. 

숙소는 모두 단독 건물로 되어 있어서~ 찾아가려면 걸어서 30분은 더 걸릴듯 ㅠㅠ;; 


ROOM (숙소)

 

 

다음날 아침에 찍은 삐삐가 지낸 숙소 ㅎㅎ 8401 호였어요. 

8401호는 야외 공용 수영장과 가깝고 바로 앞 강이 있어서 리버뷰..ㅋㅋㅋ인 위치였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와 여기가 호텔인지 고급빌라인지 알수가 없을 정도로 넓은 내부!!!ㅎㅎㅎ

뺍새랑 둘이서 신~나가지구 뛰어다니고 난리도 아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화장실이 있구요. 샤워는 불가능하지만 간단한 세면세족 정도는 할 수 있을 거에요. 

친구랑 같이 여행가서 화장실 하나만 있으면 서로 눈치게임..ㅋㅋㅋㅋ 일단 여기가 화장실 1번입니다 :) 

 

 

그리고 화장실을 지나 거실같은 곳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침실이 있는데요~ 

넓은 더블베드가 있어서 좋아요. 삐삐는 친구랑 여행가면 평소에 트윈베드 사용하는데, 여기는 베드가 넓어서 서로 몸부림이 심한 편이지만 방해받지 않고 잘 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방 안쪽에 있는 메인 화장실! 샤워부스가 있어서 쾌적하게 샤워할 수 있구요.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풀빌라 올 때 몸만 오면 되니 얼마나 좋게요?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파 관련 브랜드인 것 같은데 향이나 사용에 거부감은 없었어요. 

샴푸 얼마나 개운한지 하루에 한통씩 쓴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거실입니다 :) 쇼파, 식탁이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까지 고급지게 만들어주네요 크크 

커튼도 사방으로 다 쳐져있어서~ 정말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_+ 

 

 

그리고 뒤쪽으로는 주방인데요~ 나트랑 빈펄 롱비치 풀빌라는 외부 음식 반입 금지, 내부 취사 금지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커피포트, 라면포트 사서 오신다죠..ㅎㅎ 저도 사실 라면포트 하나 사서 왔습니다.. 

 

 

냉장고는 냉장/냉동 제 기능에 충실하구요~ 아이스크림 보관도 가능해보여요 ^^ 

취사를 위한 조리도구는 단 하나도 없습니다. 대신 인덕션이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제가 다음에 또 이 숙소를 사용한다면.. 저는 인덕션용 냄비 하나 사서 들어올 것 같아요..ㅎㅎ 

 

 

티비 저희 집 보다 크네요;; 티비는 해외 나와도 거의 LG 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용.ㅋㅋ 자랑스러운 한국가전~! 

쇼파도 푹신푹신 ^^ 4~6인 까지 와도 복잡함 없이 쾌적하게 지낼 수 있어보여요. 

 

 

알수 없는 거울..ㅋㅋ 처음엔 곰팡이가 슬어서 저런가?! 했는데 아니었어요.. 

의미 없는.. 거울..^^ㅎㅎ 전신 거울이나 하나 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기분 좋으니까요 ^ㅡ^ 

 

 

1층이 전부가 아니지욤 ㅎ_ㅎ 2층도 올라가보겠습니다~!! ㅋㅋㅋ 

계단 올라가면서 느끼는건 아~ 2층 집에서 살고 싶다..ㅋㅋㅋ 근데 2층이 확실히 더 더워요. 에어컨 틀었는데도 말이죠!! 

 

 

2층도 넓은 침대 하나, 큰 티비도 같이 준비되어 있어요 ^^ 

2층 욕실은 샤워부스도 있고 목욕을 할 수 있는 넓은 욕조도 있답니다. 목욕 좋아하는 삐삐는 이미 목욕 찜~! ㅋㅋㅋ 

 

 

룸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3베드룸이라고 안내받았거든요. 근데 방 하나는 문 잠겨있습니다..ㅋㅋㅋ

이건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 겪었더라구욤.. 넘해.. 그래도 만족만족합니당 ^ㅡ^ 

 


프라이빗 풀 (개인 수영장)

 

 

삐삐가 간 첫 날 아침. 비가 추적추적 내렸어요. 태풍이 근처로 상륙하고 있어서 비도 불고 바람도 많이 불고! 

그래도 풀빌라에서 프라이빗 풀이 바로 앞에 있다는 사실이 너무 기분 좋았어요. 

 

 

짠! 베란다 문을 열고 나오면 이렇게 우리만 쓸 수 있는 프라이빗 풀이 있답니다 ^ㅡ^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삐삐랑 뺍새만 사용할 수 있는 수영장!!!!!!!!!!!!!!!!!!!! 소리질러!!!

 

 

비가 엄청 내렸지만 비가 조금이라도 그치면 수영장에 들어가겠다는 생각 하나로 튜브에 벌써 바람도 채웠습니다. ㅋㅋ

룸에서 바라보는 뷰~ ㅎㅎ 처음에 바다 아니야? 그랬다가 뺍새가 저건 강이라고..ㅋㅋㅋ 오션뷰는 따로 있다네요 ㅠㅠ

 

 

이북리더기 챙겨간 여행은 너무나 힐링 ㅎ_ㅎ 흐흐 비오는 날이라 빗소리 들으며 책 읽으니 너무나 좋아요 

근데 노곤노곤 에어컨 바람 쐬며 이불 덮고 책읽으니 잠와서 오후시간 낮잠잔건 비~밀^ㅡ^ 

 

 

왜 찍었는지 알 수 없는 조명샷..ㅎㅎ 

여행가서는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온 것 같고.. 감성 돋는 것 같은 기분..^^ㅋㅋ 삐삐만 그런거 아니죠잉? 

 

 

비가 그친 날의 수영장!!! 넘 좋아서 조식도 안먹고 수영부터 했어요. ㅋㅋㅋ 

해외여행 온 느낌 완전 팍팍 느껴지지 않으세요? 후후 아주 신나서 추운데 달달떨면서 수영했습니다.. 

 

 

비오는데 수영장에서 놀아보셨나요? 진짜 미쳤어 소리밖에 안나오는데 넘 좋아~~~ㅋㅋㅋ

왼쪽 사진은.. 비 오는 사진.. 오른쪽은 비 안오는 사진.. 비 와도 사진찍고 놀수 있다구요 >< 크크 

 

 

뺍새 튜브로 인스타 감성 사진 찍기~~~ 인스타 안해서 감성샷 연출 잘 못하는게 함.정.^^

 

 

사진으로 남겨온 빈펄 리조트 & 스파 롱비치 풀빌라! ㅎㅎ 

삐삐는 1박에 25만원 정도 주고 숙박했어요. 2명이 가면 1인당 12만원 정도! ㅎㅎ

조식도 포함이라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ㅡ^ 시내와는 거리가 좀 떨어져 있어서 셔틀버스를 이용하거나 그랩 택시를 이용해 시내까지 나가야 한답니다. 삐삐는 여행 내내 풀빌라에서 숙박했는데요.

다음에는 풀빌라 2일, 시내 도심 숙소 2일 이런식으로 이용 할 것 같아요 ^^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