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Vietnam, 나트랑

[나트랑여행기] 나트랑 쇼핑 관광코스 나트랑 롯데마트(층별안내/판매품목)

by 잡식성삐삐 2019.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 제가 포스팅할 나트랑여행기는~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롯데마트 탐방기인데요 ㅎㅎ..

한국에서는 롯데 불매한다고 안가는데.. 베트남 여행에는 항상 방문하는 롯데마트.. 아이러니..^^ 

 

롯데마트에 대한 포스팅은 다른 블로거들도 많이 했지만~ 층별로 세세하게 안내되어 있는 포스팅은 많지 않아서 포스팅합니다. 잘 보시고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ㅡ^ 

 


1층

 

 

나트랑에는 롯데마트가 한 곳에만 있어서, 왠만한 택시기사들은 롯데마트라고 하면 다 알아듣습니다. 

베트남 다낭에서도 롯데마트 자주 들렸었는데^^ 나트랑에서도 들리네요. 

1층 하이랜드 커피숍 맞은 편에 짐을 맡기고 쇼핑하면 편하답니다 ^^ 

 

 

1층은 식품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냉동/냉장 식품부터 다양한 과일, 라면 등 식료품이 주를 이룹니다. 

1층에서는 푸드코트도 있고 하이랜드 커피숍도 있어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구요~ 

 

 

베트남 롯데마트뿐만 아니라 모든 마트를 출입할 때에는 이런식으로 가방을 잠구어야 한답니다. 

보통 케이블타이로 잠그는데 삐삐는 지퍼가 없어서 이렇게 비닐에 넣어서 밀봉해주더라구요;;; 

내부에서는 열면 안됩니다. 도난 우려때문에 이런식으로 하는 것 같아요 ^^;; 

 

 

베트남에 왔으면 다양하고 저렴한 과일을 꼭 사서 먹어야죠! 한국에 가지고 들어올 수는 없다는 거~ 다들 아시죠?

명품이라고 딱 찍혀있는 한국 배를 보고는 웃음이. ㅋㅋㅋ 1층 왼쪽 편에 과일과 야채 코너에 있었습니다. 

 

 

나트랑 롯데마트에서는 두부도 판매하고, 계란도 판매하고~ 김치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비비고 맛김치라서 믿고 구입했는데 맛은 없었어요.. 그냥 통조림에 든 김치가 더 맛있었을지도..^^ 

이 김치는 사지마세요. 당신은 행운아입니다.. 이 글을 보고 저 김치를 안살 수 있으니까요..

 

 

다양한 과일이 눈을 사로잡네요. 여행올 때 작은 과도 하나 챙겨오길 잘했어요. 

망고 썰어먹을 생각으로 한국에서 챙겨왔지욤 ^ㅡ^ 이게 다 뺍새 아이디어 덕분!! 

 

 

돼지고기도 부위별로~ 다양한 중량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

삐삐는 김치찌개를 끓여먹을 생각이라 돼지고기를 한 덩이 샀어요!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중량만큼 구입할 수도 있답니다. 시장처럼 g수로 판매하고 있어요. 이런건 좋다;; 한국보다 더 좋은듯 ;;;; 

 

 

조금 기름지긴 했지만 맛있는 닭튀김;; 완전 안주재질이었어요. 

한국에선 이렇게 두 덩이 들어있으면 기본 만원인데 베트남은 훨씬 싸요. 적은 돈으로 최대의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곳..

 

 

아이들을 위한 두유나 유아용 우유? 분유도 준비되어 있었구요. 

기저귀 같은 필수품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행에서 급하게 이용할 경우가 꼭 한번씩 생기잖아요. ㅎㅎ 

 

 

특별하진 않지만 한국보다 싼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치즈~ ㅎㅎ 큐브 치즈가 참 맛있죠. 

조식에서 빠지지 않는 큐브 치즈들인데 저렴하니 숙소에서 먹으려고 한 통 샀어요! 

 

 

칼국수 면도 준비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한국 식재료가 많이 보이는 나트랑 롯데마트였답니다. 

그리고 외국인들도 좋아하고 한국사람도 좋아하는 조미김! 김은 한국에서 사올 필요가 없겠어요. 

베트남은 회를 먹을 때 초장을 안먹는다 해서 한국에서 사왔는데 ㅠㅠ 롯데마트에 있습니다.. 사올 필요 없어요ㅠㅠ

 

 

다양한 통조림 제품도 준비되어 있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3분 요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스팸이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외국인들이 좋아한다는 김스낵까지~ 

 

 

즉석식품은 한국에서 사는 것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한국 편의점에서 사는 가격보다 저렴한 정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현지에서 사는게 더 이득일지도요 ㅎㅎ 

 

 

컵라면부터 참치, 쌈장까지.. 완전 한국 롯데마트를 복사 붙여넣기 한 정도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저라면 짐 부피도 줄일겸 베트남에서 살 것 같아요.

 


2층

 

 

2층은 1층 마트 입구에서 정면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구요.

1층 매장 내에서 과일 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답니다. 

 

 

1층이 식료품 위주였다면 2층은 잡화 위주로 쇼핑하시면 편한데요~ 

음료수나 과자, 건강식품, 견과류 등은 2층에 있으니 꼭 2층도 들리시는 걸 추천해요. 

 

 

2층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라탄 가방, 전통 모자, 그리고 가전제품들 ^^ 

의류도 준비되어 있네요. 찢어지거나 여분 옷을 챙겨오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캐리어도 있네요.

캐리어는 비싼편이니 롯데마트에서는 시세(정가)만 파악하고, 덤시장, 담시장에서 구입하는걸 추천드려요~ 

 

 

2층에는 문구류가 눈에 들어오구요. 아이들이 지나칠 수 없는 완구코너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오토바이 이용객이 많은 베트남이라 그런지 오토바이를 타면서 쓰는 안전모도 눈에 들어오네요 ^^ 

 

 

장난감은 한국이랑 가격 비슷한 정도 ㅎㅎ;; BTS 방탄소년단 인형? 피규어? 도 있네요~ 인기가 많은가봐요 

뺍새는 조카를 위한 장난감 선물을 찾았지만 괜찮은 선물용을 찾지 못해서 패스패스~ ㅎㅎ 

 

 

2층 쇼핑몰은 관광객들 보다는 현지 쇼핑객들이 더 많았어요~ 

일반적인 생필품부터 다양한 생활용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이쪽은 쓰윽 눈으로만 구경^^ 

 

 

베트남에서 많은 여행객들이 구입하는 견과류와 과자들! 그리고 다양한 맛의 젤리까지^^ 

이 쪽에 한국사람들 다 몰려있네요;; ㅋㅋㅋ 게리 치즈과자부터 짭짤한 어포까지~ ㅎㅎ 

 

 

베트남에서 젤 잘 사왔다고 생각하는 패션후르츠 원액 ^ㅡ^ 

500ml / 1L 용량으로 나눠져 있는데 삐삐는 큰 용량 사왔어요. 근데 이게 넘 무거워서 수화물 초과되지 않았나 싶은;;ㅋ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그 나라 술 사오기 ㅎㅎ 베트남 전통 소주를 구입합니다.

500ml와 700ml 각각의 도수가 달라요. 도수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구요. 소주도 있습니다. 한국소주는 모두 롯데 제품이에요. 

베트남 롯데마트에 방문해 본 소감은.. 다양한 제품을 쾌적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모든 제품에 롯데 롯데가 찍혀있다는 점..ㅋㅋ 한국에 유사품을 그대로 복사해서 판매하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나트랑 롯데마트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구입해서 숙소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념품도 구입할 수 있어 좋아요. 

이번 여행에서는 두 번 정도 방문했네요! ㅎㅎ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들도 많이 상주하고 있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