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대구 칠곡 맛집 술집 추천 :: 안주가 맛있는 술집 담다디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2. 19.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지난 주말~ 삐삐는 대구에 다녀왔어용 ㅎㅎ 

대구에 가서 오랜 친구를 짝꿍에게 소개시켜주고 셋이서 신~나게 술 먹다 왔어요. 

덕분에 술병나서 오늘까지 헤롱헤롱했네요..하핫 ^^;; 친구가 안주가 맛있는 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담다디

 

대구 북구 동암로 128-12

                           구암동 767-2

010-9002-5238

🕑 매일 18:00~02:00 / 금, 토요일은 새벽 3시까지 운영

 


 

 

칠곡 3지구에 위치한 담다디~ 3지구 메인 상권쪽은 아니고 롯데시네마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삐삐는 몰랐는데 집에 가서 여기 갔다왔다니까 거기 괜찮지~ 맛있지~ 다 알더라고요;; 나만 몰랐어..

 

 

차분한 내부 분위기~ 근데 저는 2차로 가서 저녁 11시쯤? 갔는데도 자리가 없었어요. 테이블 하나 비어있더라구요.

실내는 너무 복잡하고 시끄럽고 약간 더워서! 삐삐와 일행들은 야외 테이블에서 마셨어요 ㅋㅋㅋㅋ 

 

 

야외는 이렇게.. 비닐천막 안에서 난로 피워놓고 테이블에서 마시는 공간이더라구요..

이런거 넘나 좋아하는 우리..^^ㅋㅋ 이날 날씨도 많이 춥지 않아서 야외 테이블에서 술 마시는데 최적이었어요. 

 

 

안주가 맛있다는 담다디의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흐흐 친구가 살치살 겉구이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근데 3명이서 먹기에는 조금 양이 작더라구요. 그래서 떡+튀+치 추가 주문했어요~ 

 

 

주류는 다양해요~ 소주부터 전통주, 막걸리까지~~ㅋㅋ 토닉워터에 슬라이스 레몬까지 파네요!! 

삐삐는 섞어서 마시는거 싫어해서 그냥 1차때부터 먹던 진로 소주로 통일~ㅎㅎ 

 

 

살치살 겉구이와 곁들여 먹을 기름장과 스테이크 소스가 나왔어요. 

여기 단점이라면 안주 나오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는거~ 그래두 1차에서 든든하게 먹고 와서 견딜만 했네요. 

 

 

저 과자 무슨 과자인지는 모르지만 짭쪼름해서 술집에서 기본 안주로 나오면 그렇게 많이 먹게 됩니다..ㅋㅋㅋ

안주를 기다리면서 술 마시다 보니 벌써 소주 두 병이나 마셨네요~~~ 이러다가 안주 먹기 전에 만취해서 나갈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살치살 겉구이가 나왔습니다 :) 살치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 해 구워서 나온 구이 메뉴인데요. 

양파, 파프리카, 버섯, 할라피뇨 등도 같이 구워져서 양을 더하고 와사비와 홀그레인 머스타드까지 나오네요. 

 

 

완전히 익히지 않은 채로 나와서 날거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호불호가 나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도 미디움레어로 먹는 삐삐 커플은 넘나 맛있게 먹었어용 ㅋㅋ 할라피뇨를 구워먹으니 매콤한 것이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살치살 겉구이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_+ 

 

 

하나 하나 주워먹다보니 어느새 끝난 살치살 구이;; ㅋㅋㅋㅋ 

안주가 모자랄 것 같아서 얼른 무얼 더 시킬까 고민했지용 ㅋㅋ 처음에는 크림떡볶이를 먹으려고 했는데 떡볶이만 나오는건 아쉬울 것 같아서 빨간 양념 떡볶이에 치킨 튀김까지 나오는 떡+튀+치 주문했어욤~~ 

 

 

많이 맵지 않고 분식점에서 먹는 떡볶이 맛이에요~ 삶은 계란 같이 올려서 나왔네요!

전 먹은 기억이 없는데 아마도 남자 둘이서 하나씩 먹은듯 ㅋㅋㅋ 오뎅도 들어있고 야채도 들어있어서 맛이 풍부해요. 

 

 

떡볶이와 같이 먹으면 좋을 튀김과 치킨까지 같이 나왔어요~ 

처음에 떡볶이만 나와서 당황했는데 곧이어 나왔어요 ㅋㅋ 뜨겁게 바로 튀겨져서 나오니까 좋더라구요. 

떡볶이가 조금 간이 세서 계속 연이어 물을 들이켰지만 술이랑 같이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ㅎㅎ 

 

 

셋이서 술을 얼마나 퍼마셨는지;;;ㅋㅋㅋ 안주가 맛있어서 술도 술술 마셨겠죠.. 하핫 

3지구 중심가와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삐삐는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