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포항 영일대 맛집 :: 두호동 내장탕 최고 포항 소갈비 집 포갈집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0.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대구에 이사왔더니 지방에 있는 지인들을 만날 기회가 자주 생기네요 ^ㅡ^ 

저랑도 몇번 만난 짝꿍과 친한 친구가 포항에 거주하고 있어서 포항에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금방이더라구요 =3 

 

몇년만에 만나는 친구가 포항에 방문한다고 하니 친구가 얼마나 맛집을 열심히 찾아왔던지.ㅋㅋㅋ 

포항 여행가서 맛집투어만 제대로 하고 왔어요 ㅠㅠㅋㅋ 

 

첫날 먹은 포항 소갈비 집! 늦게 가면 줄선다고 왜 빨리 안오냐고 욕하던 친구의 말이 생각나네요..ㅎ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 

 


 

포갈집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삼호로 213-1

                              두호동 1039-2

010-5919-6519

🕑 매일 17:00~01:00

 


 

 

 

큰길에 위치해있어서 바로 찾았어요! 차를 이용해서 이동했는데ㅠ 주차공간은 넉넉치 않아서 골목에 주차했답니다. 

대구에서 먼길 달려왔는데 빨리 안왔다고 ㅠㅠ 줄서서 기다리면 화낼거라던 친구..ㅎㅎ

다행히도 삐삐가 간 날에는 줄이 없어서 대기없이 바로 자리 안내 받을 수 있었어요!! 

 

 

자리를 안내받았는데 내부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이른 식사 하시는 분들로 저희가 앉은 테이블 빼고 만석이었거든요!

외국인 직원이 와서 주문받아요! 친절하긴 한데 어려운 단어는 못알아들어요. 일행오면 주문할게요. 이런 문장이요.ㅋㅋ 

 

 

포갈살 2인분 마약 포갈살 2인분 주문했어요~ 반반 메뉴이지용ㅋㅋ

4인분 이상 시 포갈내장탕, 포갈탕, 포갈사골탕이 기본 서비스인데 삐삐는 내장탕 주문했어용!!! 

 

 

기본 반찬은 사람보다 먼저 준비되어 있었다는.ㅋㅋㅋ 소고기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기본반찬 +_+ 

영일대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네용. 근데 한시간씩 대기했다가 먹어야 된다고 하면? 흠. 글쎄요 

 

 

갈비살 찍어먹을 소스도 두 가지나 나와요~ 다진마늘이 듬뿍 들어간 마늘 소스도 있구용 ^ㅡ^ 

삐삐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도 눈에 들어오네용~~ ㅎㅎ 더운 날씨였는데 실내는 시원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탕에 간을 해서 먹게끔 준비되어 있는 소금~~ 

삐삐는 내장탕 주문해서 소금간은 따로 안해도 되겠지요.ㅋㅋ 양파장도 신선신선^^ 

 

 

친구가 고기굽는다고 해서 삐삐는 편하게 사진찍으면서 먹고 왔어요. ㅋㅋ 

일반 갈비살 2인분, 양념된 마약갈비살 2인분이에요~~ 고기를 굽기 시작하는데, 고기를 올림과 동시에 출입문을 활짝..? 열어놓으시는 사장님..;; 

 

 

이 더운 폭염 날씨에 에어컨 빵빵해도 부족할 판에;; 문을 활짝 열어두셔서 ㅠㅠ 열이 오르기 시작합니다 흑흑 

특이하게 갈비살 찍어먹을 수 있게 치즈가 나와요~~~ 치즈는 뭔들^^~~ 버섯도 같이 구워줍니다!! 

 

 

서비스로 나온 방아잎전..^^ 삐삐는 방아 진짜 싫어해요. 못먹어요. 깻잎보다 더 싫은 방아 ㅠㅠ 

짝꿍은 서울사람이라 먹어본적이 없어서 도전~!!! 했다가 그대로 뱉었어요. 우리 입맛엔 영~힘든 방아ㅠㅠ 

이상하게 경남 쪽에서 많이 먹네요. 방아보다는 깻잎이 나아요 제 입맛 기준 

 

 

기본 갈비살은 치즈와 만나니 부드러운 치즈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서 맛있게 먹었고요 ^^ 

마약 갈비살은 진짜 왜 마약이라고 이름 붙였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양념이 달지 않으면서 불향과 만나니 최고!! 

 

 

포갈집에서 젤 맛있게 먹은 기본 서비스 내장탕 ㅋㅋㅋㅋ 비린맛 역한맛 하나도 없이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에요!! 

내장전골 내장탕 전문점에서 먹은 것과 견주어봤을 때 뒤쳐지지 않는 맛이었달까요? 

 

 

많이 기름지지 않아 담백하게 먹고 왔어요! 다만 식사중인데 사장님이 문을 활짝 열어두셔서 ㅠㅠ 

에어컨 가동중이었는데도 불앞에서 술 마시니 너무 답답하고 더웠어요. ㅠㅠ 

아니었으면 고기 더 주문해서 먹었을텐데..~!! 고기 4인분에 소주 2병만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맛있게 먹은 포갈집! 다음에도 포항온다면 한번 더 먹어보고 싶긴 해요 ㅋㅋ

근데 여름엔 피하고 싶은 ㅠㅠ ㅋㅋ 소꼬리구이도 궁금하고 다음에 또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