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산격동 맛집 :: 순대가 맛있는 국밥관 본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3.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부모님과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서 외출을 나왔는데~ 식사 하려던 식당이 문을 닫아서 아침식사 할 곳을 찾아 헤맸어요 힝

칠곡 아침식사로 검색을 해도 문닫은 그집 뿐..ㅋㅋ 그래서 그냥 차가 굴러가는 길에 문 연 곳 있으면 가자! 해서 갔어요 ㅎㅎ
주차하기는 쬐~끔 힘들었는데 아침 일찍부터 식사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소개해드릴게용 ^ㅡ^




국밥관 본점

대구 북구 동북로 151 1층 (산격동 1270-1)
주말 08:00~24:00 / 평일 10:00~24:00 (라스트오더는 영업종료 30분전)
0507-1390-9897



 


산격대우아파트 앞에 위치해있는데용 복현 오거리 가기 전에 위치해있어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것 같아요 저희는 아침 일찍 가서 운 좋게 상가 옆 주차 했습니다!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국밥이 다양하게 종류별로 있었구요 곱배기/얼큰이 추가는 각 1,000원이었어요~
저희는 각자 좋아하는 국밥에 순대 한접시 주문했어요~
자리에 패드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했는데 주방에서는 주문이 좀 이상하게 넘어가는것 같더라구요.. 한번 더 와서 물어보시고 하는데 생각보다 체계가 왜이러지? 라는 생각이..ㅋㅋ



전 회사에서 국밥 배달 시켜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게 바로 국밥관이었어요~ 배달올때도 깔끔하게 오고 좋더라구요!
포장 시 용기값 등에 대한 안내가 있어용 참고하세요!



내부는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고 간격도 넓어서 식사하기 편했어요.
자리마다 패드가 있어서 주문하기도 편하구요. 저희가 주문하고 나서도 배달 기사가 계~속 픽업 ;;ㅎㅎ 요 동네가 대학가+원룸촌이라 배달이 잘 나가나봐요.


기본 반찬과 순대 한접시가 나왔어용! 순대는 생각보다 비주얼 짱!
국밥에 넣을 부추와 새콤달콤 맛있는 깍두기~ 추가 반찬은 셀프라서 눈치볼 걱정도 없어용



찰순대, 병천순대가 반반 섞여있는 순대 한접시에요.
(맞겠지..?ㅎ 눈치) 소금에 콕 찍어 먹으니까 잡내 하나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아빠가 순대 킬러이신데 맛있다고 드시는걸 보니 강추메뉴에요.



4명이 나눠먹는데도 부족함 없더라구요.  윤기 한번 보고 가세요..



이건 네이버 리뷰 작성하면 주는 김치만두에요.
찐만두 일까 싶었는데 튀김만두였어요. ㅋㅋ 튀김 좋아하는 삐삐는 완전 땡잡은 기분 ^^



삐삐가 주문한 모듬국밥이에요~ 전 얼큰을 선택 안했더니 이렇게 뽀얀 국물로 나오더라구요. 기본 간은 살짝 되어 있는 편인데 저는 조금 싱거워서 간 했어요 ^^



뚝배기에서 김이 올라와서 사진이 살짝 흐리네요 ㅎㅎ;;
모듬국밥은 순대+돼지고기+내장이 섞인 조합이었어용 맛이 없을수가 없음 ㅠㅠ



이건 아빠가 주문한 모듬국밥+얼큰! 들깨가루를 듬뿍 넣어서 드시는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 하시네요



부추 듬뿍 넣어서 뜨끈한 국물에 밥 한술 먹으니 속이 절로 풀리더라구요 ^^
그전날 술 먹어서 해장템으로 완전 추천 ..ㅋㅋㅋ



근데 전 개인적으로 얼큰 추가해서 국밥 주문할것 같아요.
좀 자극적인 맛이라 해야되나요 ㅋㅋ 해장할때 자극적인 맛은 필수 ;;

산격동 아침식사, 칠곡은 아니지만 칠곡사람이 아침식사 한.. 국밥관 본점 리뷰였습니다 ^^
이상 삐삐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