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대구 봉무불로동 맛집 :: 돈가스 맛집 콩돈 후기!

by 잡식성삐삐 2023.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삐삐는 이시아폴리스, 대구 봉무동에서 근무하고 있어요.. 

이곳에 사시는 분들 또는 근무하시는 분들이면 모두 다 공감하실 내용.. 이시아폴리스, 봉무동쪽은 맛집이 없어요..^^ 

회사 근처에 여기저기 가봐도 가격만 비싸고 오후되면 소화 안되서 속은 불편하고 ㅠㅠ 

 

제가 회사 근처에 맛있는 돈가스집을 알아내서 포스팅으로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 

 


 

콩돈 

 

√ 대구 동구 팔공로31길 6-3 (불로동 1157-3)

√  053-985-0126

√  09:30~20:00 (월 ~14:00 / 금 ~16:00) / 일요일 휴무

 


 

 

콩돈은 불로동 해안주유소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불로공원 근처에요~ 

불로동 쪽 골목은 주차가 힘들어요.. 공원 근처나 아예 아파트 쪽 골목으로 나가서 밭 옆에 주차 하는게 젤 베스트일듯요? 

사실 카페에서 돈가스라니 조금은 생소했는데, 제 경험으로는 봉무동보다는 불로동이 맛집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도전해봄요 ㅎㅎ 

 

 

들어가면 왼편에 바로 카운터가 있고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용 

제가 이때까지 4~5번 정도 방문한것 같은데 갈때마다 식사 손님 꼭 있구요. 얼마전엔 꼬마친구들이 방학해서 그림그리느라 바쁘더라고요. ㅋㅋ 

 

 

이건 식사 메뉴에요~ 무려 수제 흑돼지 돈가스! 1장 구성은 구천원, 2장 구성은 만 이천원이에요! 

사실 삐삐랑 짝꿍은 양 부족할까봐 맨날 세트만 먹어서 단품구성은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ㅠㅠ 

세트는 원하는 돈까스에 쫄면 or 우동으로 조합할 수 있더라구요~ 

 

 

제가 콩돈에 식사 하러 다닌건 이번 겨울부터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항상 따뜻한 차를 주시더라구요. 

기름진 돈가스에 따뜻한 차라니, 이상하게 속이 싹 내려갈것같은 느낌..ㅎㅎ 

 

 

영하 15도까지 내려가는 날씨에 따뜻한 차 마시니까 몸도 따뜻해지고 정말 좋더라구요! 

카페와 같이 운영하셔서 그런진 몰라도 찻잔도 너무 귀엽고 센스 넘침 ㅠ 스뎅컵 아니잖아요 

 

 

불로동 맛집 콩돈에서 제가 또 좋은거는요. 포크 나이프에 수저도 같이 주시니 좋아요. 

사실 면같은건 포크로 먹기 좀 힘들잖아요 ㅎㅎ 

 

 

가서 주문하면 10분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삐삐는 이제 요령이 좀 생겨서 출발하면서 전화해놓는답니다 ㅎㅎ 

왠만한 분식집 쫄면보다 맛있는 콩돈 쫄면이에요. 양념이 강하지 않아서 속도 안쓰리고 양도 완전 푸짐해요. 

 

 

삐삐가 주문한 쫄돈곱 세트메뉴에요! 

쫄면에 돈가스 곱배기(2장)ㅎㅎ 어떤곳은 얇고 크게 펴서 식감이 없는데 콩돈은 아니에요. 

고기 누린내도 안나고 흑돼지라 그런지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엄지척! 

 

 

이건 짝꿍이 시킨 쫄치 세트에요. 쫄면에 치즈돈가스 조합이에요 ~~ 

치즈는 어릴적 먹던 그 치즈 돈가스 맛이에요. 요새 유행하는 통치즈? 돈가스 말구요! 

튀김옷과 고기 사이에 고소한 치즈가 들어간 모양으루용 

 

 

이건 지난번에 우돈곱 주문한 사진이에요. 

우동에 돈가스 두장 나오는 조합이요ㅎㅎ 우동 주문하면 양배추 샐러드를 주셨네요 지금 보니! 

 

 

추운날 우동 국물 곁들여 식사 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우동은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다고 하기엔 본격적인 1인분이었어요..

단품 하나 잘못나온거 아닌지 ㅎㅎ 근데 두번째 주문했을때도 크게 나온걸 보면 이게 정량인가봐요 

이렇게 푸짐하다니..! 

 

동네 숨은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양도 푸짐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저는 이동네에서 근무하는동안은 종종 방문할 것 같아요 ㅎ_ㅎ 불로동 맛집 콩돈 추천합니다!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