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218

보라동 냉면 원천칡냉면 솔직 후기 보라동에 위치한 원천칡냉면 식당에 다녀왔다. 맨날 배달의 민족에 떠서 궁금은 했지만 한번도 시켜먹어보지 않은 집.. 가서 먹어보게 될줄이야 8ㅅ8... 민속촌 근처고, 주차장은 식당 뒷편에 위치해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냉면을 먹고싶다는 차장님의 의견으로 간 곳! 부끄러워서 몰래 찍은 메뉴판.. 넘 측면으로 나와버렸어 흑흑 정면으로 확대해서 찍었다! 국내산 한우사골로 직접 육수를 끓인다고 하네요 뭐 그렇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지만 우리를 포함해서 테이블은 모두 만석이었다. 근처 회사에서도 시원한 냉면을 드시러 온것이 분명ㅇㅅㅇ. 밑반찬으로는 이상한 나물과 단무지? 무? 저거 이름이 뭘까.. 근데 양념이 밍숭맹숭하고 간도 안맞고.. 맛도 없었다ㅠㅠ 새콤달콤하다거나.. 매콤하다거나.. 이래야되는데 무슨 이맛.. 2017. 6. 5.
신갈 토박이 밀양돼지국밥 점심 때 신갈오거리에 있는 토박이 밀양돼지국밥을 먹으러 갔다. 네비게이션에는 "토박이"로 나오니깐 참고! 메뉴는 단순하다. 돼지국밥을 시켜보았다 ㅇㅅㅇ 기본찬은 김치, 깍두기, 부추무침 정도? 음식이 나왔다 ㅇㅅㅇ 국밥 안에 양념장이 들어있다. 깔끔한 맛이긴 한데.. 음... 글쎄... 일단 밥을 말아줘서 나는 싫었다. 죽도 진~~~~~~~~~짜 아파서 뒤지기 전 아니면 안먹는데.. 왜 밥을 기본적으로 말아주는거지? 빠직 뭐 한끼 때우는 정도로는 괜찮지만 두번 찾아가진 않을듯 ㅠ 맛집은 아니야! 2017. 5. 31.
향남 맛집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향남에 매운갈비찜이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갔다. 위치는 다이소 근처~~~ 메뉴판! 보통맛도 맵다고 해서 쫄보인 나는 40%를 선택했다 ㅎ 50% 옆에 쪼그만 글씨로 청양고추 잘드시는 분이면 맛있는 매운맛이라고 적혀있다.. 속을뻔 ㅎ 나는 청양고추 못먹거덩요 고른 메뉴는 대하갈비찜 2인분~~~! 한쪽 벽면에 이렇게 적혀있다 ㅇㅅㅇ 앗 근데 지금보니깐 흔들린것ㅎㅎ.... 매운맛 선택하라고 적혀있는데 허세금물이래 ㅎ 웃겨 국내산 냉장갈비라고 크~게 써놨던데! 맛있을거같은 기분이었따 기본으로 멸치국수? 잔치국수? 무슨 국수?를 주더라! 내 입맛은 아니었다! ㅎㅅㅎ 기본으로 세팅해주는 반찬은 요렇게 4가지! 피클이 아삭아삭하고 맛있었다 ㅎㅎㅎㅎ 콘샐러드는 좋았지만 마카로니는 빼줬으면 하는 바람..ㅠ.. 갈비찜이 .. 2017. 5. 29.
대구 칠곡 배달맛집 주구장창 석쇠불판 칠곡점 대구 칠곡 배달맛집 하나 소개한다. 대구 잘 오진 않지만ㅇㅅㅇ.. 뭐.. 올때마다 집에서 여기를 자주 시켜먹더라고 ㅎ 궁금은 했는데 동생이 아직 밥 못먹었다고 밥시켜달라해서 시켜준것 ㅎㅎㅎ 배달의 민족 어플 통해서 주문했는데 50분 예정이라고 문자와서 느긋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30분도 안되서 출발했다고 문자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던것 ^0^ (친절하셔서 블로그에 포스팅할거라고 마음먹음.) 홍보라고 할까봐 영수증 올림; 내 개인정보는 소중하니깐 살포시 가려본다 ㅎ 세명이서 먹을건데 주먹밥 하나가지고 싸움날거같아서~~ 밥추가하고 콜라 큰거 시켯다!(탄산 중독) 일단 기본으로 온것들 다 찍어보았따! 쌈채소, 파채, 계란찜, 돈까스, 불고기, 주먹밥, +참치마요 주먹밥인것 같다. (먹은지 30분도 안됐는데 기억.. 2017. 5. 27.
상하동 맛집 이정부대찌개 용인 상하동 맛집 중 하나인 이정부대찌개 소개한다. 사실 상하동엔 맛집이 없어서 그냥 저냥 먹을만하면 맛집임ㅎ 부대찌개 전문점인데 부대찌개 메뉴가 엄~~~청 다양하다 ㅎㅅㅎ 메뉴판은 찍은 사진이 없으니깐 네이버에서 가져옴ㅎ 무난한 부대찌개는 이정부대찌개이고 젤 맛있었던건 윌리스 부대찌개.. 츄릅... 앗 회사 차장님이 보내주신 카톡 사진에 메뉴사진이 있는것 헤헤 블로그에 쓴다고 말안하고 몰래 쓰는데 괜찮겠지 차장님ㅇㅅㅇ 보고 계신다면 ~.. 긁적ㅎ 이건 볼로냐 부대찌개 였던걸로 기억하고 이탈리아 햄(?)을 저렇게 올려주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던걸로 기억한다 크으 이게 젤 맛있는 윌리스 부대찌개 ㅇㅅㅇ 3~4인용이라고 되어 있는데 3명이서 먹으면 배 터짐 ㅎ 4명이서 먹으면 딱 맞다! 저기 저 .. 2017. 5. 25.
용인 상하동 쌍령해장국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아침에 해장국을 먹으러 갔다! 상하동에 위치한 쌍령 해장국이다. 리모델링하고 나서 신발을 신고 들어가는 구조로 바꼈는데 나는 이게 훨씬 편하다 ㅎㅅㅎ 주차는 식당 앞에 할수 있구 첫째, 셋째 주 월요일은 휴무니깐 헛걸음 하지 말길~~ 부끄러워서 메뉴판 멀리서 찍었다 ㅎ 이거찍는데도 아주머니가 쳐다보셔서 민망했다 ;ㅅ; 해장국 두개를 시키고 내가 먹을 해장국에는 선지를 빼달라구 했따. 나는 선지가 싫거든~~~! 기본 찬은 김치랑 깍두기다. 1~2명이 가면 이렇게 접시에 담아주시고 그 이상 인원이 가면 덜어먹을 수 있게끔 해주신다 먹을수 있는만큼만 덜면 되니깐 좋은것 같다! 그냥 먹으면 밍숭맹숭하니깐 후추를 뿌리고 ㅇㅅㅇ.. 먹으면 되는것 이 근방에 해장국 집 중에서는 그나마 제일.. 2017. 5. 24.
용인 보라동 공세동 민속촌 맛집 보라전사랑 오늘은 우리동네 술집 하나 포스팅한다. 용인에 위치한 보라동 공세동은 맛집이 없다 ㅎ 사람은 많이 사는데 식당도 많이 없고ㅠㅠ 오 맛있다 싶은 식당이 손에 꼽는것.. 오랜만에 아빠가 집에 온 기념으로 아빠가 평소 좋아하는 전을 먹으러 갔다! 가면 항상 사장님이 대구분이라며 반겨주신다. 자주 안가지만 기억해주셔서 뭔가 기분이 좋은것 블로그 하는거 티내는게 부끄러운 나는 자리에서 조용히 메뉴판 사진을 찍는다 ㅇㅅㅇ.. 그러므로 살짝 삐뚠 것 ㅎ 모듬전 보통을 시켜먹는당! 기본으로 나오는 찬이다. 저 간장(?)이 매콤해서 전을 찍어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고 맛있다 ㅇㅅㅇ. 미역국은 내가 안좋아해서 손도 안대봐서 모르겠다 ㅎ 음식이 나오는 시간은 좀 오래걸리는 편 ㅠㅠ 2-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맛있긴 하.. 2017. 5. 24.
대구칠곡 학정동 옻골기와집 대구 칠곡 학정동에 위치한 옻골 기와집 후기이다.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당!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오고 무슨 3가지 고춧가루를 혼합해서 맛을 내 엄청난 맛집이라고 블로그 포스팅들을 해놨던데.. 궁금해서 다녀왔다. 주차하기는 힘들다ㅠㅠ 골목길 가정집들 사이에 뜬금없이 식당이 위치해 있어 골목이나 언덕 밑에 차를 대놓고 걸어 올라가야함. 별도 주차장 없음! 방송 당시 식당 모습인데 내가 갔을땐 저렇진 않았다..ㅎ.. 간판이 따로 없었던걸로 기억! 이렇게 도심 속에 위치해 있다. 옆쪽 빌라가 보이는가? 즉, 주차 공간이 협소하단 뜻..ㅎ.. 식사 공간은 독립적으로 분리된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데,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근데 우리는 가서 기다리는게 싫어서ㅠㅠ 미리 주문 전.. 2017. 5. 22.
순천 마리나부페? 뷔페? 친구 만나러 순천에 간 날! 생일인 친구에게 밥을 사주려고 했는데 순천에는 맛집이 없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전라도는 아무집이나 들어가면 맛집인줄 알았는데..(아무말)(지역비하 아님) 근데 순천에서 모임이나 세미나 같은거 하면 꼭 거론되는 장소가 있는데 자기는 한번도 못가봤다 해서 데리고 갔다 ㅇㅅㅇ 그곳은 바로 마리나 부페? 뷔페? 무튼 마리나 뷔페~~~! 출처: http://www.marinabuffet.com/ 화요일 점심때 가서 우리는 1인당 28,000원 금액을 주고 먹었다. 주말 금액을 보니까 손이 떨린다 ㅎ 주중에 가길 잘했군 ㅎ 매주 월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주소는 전남 순천시 해룡면 남가리 785-7 마리나부페 3층! 핸드폰 네비에 그냥 마리나뷔페라고 치니깐 바로 나.. 2017. 5.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