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7. 7. 14.
반응형

무더운 여름, 몸이 찌뿌둥하고 피곤이 풀리지 않는 그런 경험 누구나 다 해봤을 거라 생각된다ㅠㅠ

그러다 문득 든 생각! 찜질방에 가서 땀빼고 피곤도 풀자! 이열치열ㅎ

수도권에서 어디 괜찮은 찜질방 없나 검색해보던 도중 알게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 찜질방! ㅎㅎ 집에서도 가깝고, 기회가 생겨서 방문하게 되었다 :-)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중간중간 위치해있는 안내판을 따라가면 금방 찾을 수 있다!

썸네일에서 본 요 풍경이 바로 워터킹덤 입구~~ㅎㅎ

주말에는 입장대기줄을 설 정도로 입장객이 많은가보다 ;ㅅ; 삐삐가 방문했을 땐 줄을 설정도는 아니어서 바로 입장!

 

 

 

운영시간 및 요금을 찍어오긴했는데 넘 작게 보이는것 ;ㅅ;...

 

출처;http://www.habio.co.kr/home/dkm/subspa.html

그래서 긁어왓습니다 ㅇㅅㅇ

미성년자는 보호자 없으면 입장 못함!

많이들 궁금해하실 주차요금 안내! 찜질방 이용시 6시간 무료!ㅎㅎ

무인 정산기에서 영수증 바코드로 정산하고 출차하세용ㅎㅎㅎ 영수증 버리면 정산 시 무료 헤택을 못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카운터에서 결제하고 나면 교환권을 주는데, 요 교환권을 가지고 찜질복과 수건으로 교환한다!

신발장이 어마무시하게 넓으니 조심! ㅎㅅㅎ

처음에 들어가서 아무 신발장 사용할 수 있는줄 알고 아무거나 열었더니ㅠㅠ 안열려서 당황당황;;

꼭 받은 교환권에 적힌 번호의 신발장만 사용할 수 있다!

내 번호는 1234라고 치면, 1234 신발장 칸을 찾아서 사용해야한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나면 락커키로 잠구는데, 파크하비오 찜질방은 요 락커키로 내부에서 모든 결제를 해결한다.

찜질방에서 먹거리도, 안마기도 락커키를 가져다 대는 형식으로 결제를 하고 나가기 전 정산을 하는 방식인데

정산을 하지 않으면 신발장이 안열리니 나갈수 없는것!

신발장을 지나 여성 탈의실로 가서 교환권을 보여주면 찜질복과 수건 2장을 주신다 ㅎㅎ

그러면 또 내 번호에 맞는 락커로 가서 짐을 풀고 옷을 갈아입으면 되는것!

옷을 갈아입고 나와보니 한쪽에서는 워터파크 이용객들을 위해 수영복, 수경 등 물놀이 용품을 파는 공간도 있었고,

무료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오락공간도 있었다!

탕, 찜질방 청소시간도 정해져있고, 소등/점등 시간도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세용

청소시간을 정해놓고 손님들에게 안내해주니, 관리도 잘되고 있고 손님들을 배려해준다는 느낌이 더욱 드는곳

찜질방 가는 길 안내를 따라 계단을 올라가면 찜질방이 나온다 ㅎㅎ

새로 지은 건물이라 깔끔하고 관리도 너무 잘되있었다. 손에 보이는 분홍색 팔찌가 바로 락커키!

잃어버리면 25,000원도 물어줘야하고ㅠ.ㅠ 안에서 음식도 못먹는다

고무라서 머리를 묶기엔 힘들것 같다.

넓은 내부에 엄청 놀랐다. 난 찜질방을 정말 어릴때 동네 목욕탕에서 같이 하는 그런곳만 가본게 다여서 그런지, 이런 시설에 이정도 규모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ㅠ.ㅠ

꿉꿉함이나 특유의 냄새같은것도 없고, 너무 좋았다.

사진에 보이는 앞쪽은 휴식공간, 기둥을 끼고 왼편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푸드코트, 뒷편은 찜질을 할 수 있는 방이 있다.

이런식으로 방은 한쪽에 모여있다 ㅎㅎ

차례대로 황토방, 보석방, 소금방, 참숯방, 아이스방이다.

내가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낸 곳은 참숯방.

아이스방은 안에서 음식을 먹었는지 피자냄새가 나서 조금 불쾌했다.

찜질방에 가서 양머리도 하고

아이스방에서 인증샷도 찍었다 ㅎㅅㅎ

아까 보았던 휴게공간으로 이동해보면, 체어 전용 구역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저마다 편한 자세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고개를 살짝 돌려보면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그런데 개인 짐을 저기다가 넣어 두고 자리를 맡아두는 몰상식한 부모들때문에 조금 눈살이 찌푸려졌다.

여성 전용 수면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지만, 남자고객의 입장을 통제하거나 그런 부분은 없어서 사용은 하지 않았다.

체어 전용공간에서 사용하는 의자는 바로 이 의자! 어찌저찌 하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데, 난 어케 하는지 몰라서 그냥 앉아서 쉬었다..ㅎㅎ..

전면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워터파크의 전경을 지켜볼수 있었다.

 

 

다음엔 워터파크도 가보리라..!

이런식으로 편하게 휴식을 즐길수 있다.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었다. 노키즈존은 안되나요..

안마기가 곳곳에 비치되어 있다. 한번 이용에 3,000원이었던것 같은데, 반신반의하며 사용해보았다.

와, 이 안마기 정말 시원하다. 나는 파크하비오 찜질방 재방문 이유가 이 안마기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진짜임. 진짜 진짜 진~~~짜 시원하다.

뭉친 어깨를 풀어주고ㅠㅠ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

이렇게 손끝까지 안마를 해주니 너무 좋았다. 시간은 15분 정도 해준것같은데 가격대비 완전 만족!

찜질방에서 빠질수없는 맥반석계란까지 먹고 나니 파크하비오 찜질방을 다 즐긴 기분이다 ㅎㅅㅎ

 

여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지만, 겨울이 되면 사람이 엄청 많아질 것 같은 느낌 ㅠㅠ

송파 파크하비오 찜질방 완전 추천!

 




재방문 후 추가하는 후기입니다!!!


유입경로를 보니 많은 분들이 식사에 대해 검색해서 들어오시더라구요.


가서 먹은 음식 사진 추가해볼게요^^;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배치되어 있고, 찜질방 이용과 동일하게 손목키를 이용해서 결제하는 방식이에요!



한 눈에 들어오는 메뉴판을 보고 식사 메뉴 고르시면 됩니다!


무난한 치즈돈까스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샐러드를 곁들인 치즈돈까스입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그렇지만 금액에 비해서 양은 좀 작았고ㅠㅠ;; 식사 양이 많은 삐삐커플은 양이 모자라다고 느껴졌어요.


그렇지만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메뉴이고,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을 것 같아서 무난한 메뉴에요^^


원산지 표시도 잘 되어 있으니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늘도 삐삐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스타필드 하남점 후기!  (0) 2018.01.16
170819 다낭  (4) 2017.09.25
170818 다낭 (2)  (3) 2017.09.12
170817 다낭!  (2) 2017.08.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