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동탄역 왁싱 :: 동탄 브라질리언 첫 도전 윤스킨앤왁싱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조금은 낯설수도 있는 주제인데요~ 바로 왁싱입니다 ^^;; 

삐삐가 얼마 전, 동탄역 왁싱으로 유명한 윤스킨앤왁싱에 가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고 왔어요. 

워낙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했고 친구들이 한번 해보면 신세계라며^ㅡ^ 추천해서 고민끝에 받고 왔어요. 

 

삐삐가 거주하고 있는 기흥에서 가까운 왁싱샵은 동탄역 왁싱 윤스킨앤왁싱 밖에 없더라구요 ^^;;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윤스킨앤왁싱

 

경기도 화성시 동탄오산로 86-11 GTX광장프라자 1층

                                                      오산동 969-5

031-374-1447 / 010-2538-1447 / kakao yoonskin

🕑 평일 10:00~21:00 / 토요일 10:00~17:00

 


 

 

일단 삐삐가 윤스킨앤왁싱으로 선택한 이유를 말씀드리자면요. 

1. 주차공간이 있는지 2. 접근성이 좋은지 3. 카톡으로 예약을 받으시는지 

이렇게 3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했어요. 솔직히 용인/동탄 사시는 분들이라면 차 놓고 다닐 수 없잖아요 ㅠㅠ 

 

 

동탄역 옆 상권에 위치한 광장 프리미엄빌! 요기에 윤스킨앤왁싱이 있답니다. 

주차요금은 30분당 1,000원이구요. 나가기 전 주차등록 하시면 무료주차 혜택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삐삐가 갈 곳은 1층! 윤스킨 앤 왁싱 보이시죠? ㅎ_ㅎ 

주차장이 지하 4층까지 되어 있어서 넘 편했어요! 다만 오피스텔/상가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구분되어 있으니 잘 보고 탑승하셔야 해요 =33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셔서 오른쪽으로 나오시면 윤스킨앤왁싱이 이렇게 바로 보인답니다! 

윤스킨 앤 왁싱은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왁싱까지 전문으로 하는 샵으로 동탄쪽에서 단골 많은 왁싱샵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왜 우리 동네에는 이런 왁싱샵이 없는건지 ㅠㅠ;; 

 

 

왁싱샵 들어가기 전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눈썹왁싱이 2만원밖에 안한다니;; 가격 넘 착한거 아닌가요? 요새는 왁싱하는 인구가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해요!

 

 

따뜻한 느낌의 조명이 삐삐를 반겨주네용^ㅡ^ 

윤스킨 앤 왁싱에서는 왁싱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요기서 페이스 왁싱 진행합니다. ㅎㅎ 

눈썹뿐만 아니라 인중, 헤어라인 등 다양한 왁싱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정면에서 오른쪽 방으로 들어가면 아늑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여기가 바로 삐삐가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공간이에요. 넘나 떨리는 것! 

 

 

정면에 위치한 곳은 스킨케어 룸인데요~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바디왁싱 하시는 분들은 요기서 왁싱 받으시기도 한다네요! ㅎㅎ 

 

 

자, 이제 샵 구경은 어느정도 했으니 가격표 보여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가격이지요. ㅋㅋㅋ 삐삐는 왁싱만 받아서, 왁싱 가격표만 찍어왔어요. 

 

 

브라질리언 왁싱은 올누드 여성 기준으로 66,000원이네요. 

브라질리언 뿐만 아니라 많이 받으시는 얼굴 왁싱, 바디왁싱 등을 패키지로 묶어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페이스 왁싱도 다양하게 나누어져 있어요. 눈썹, 헤어라인+이마, 인중, 구렛나루 등 세분화 되어 있는 모습!

여자 손님과 남자 손님에 대한 가격차이가 있는데요.

남자분들의 털이 더 억세고 숱도 많은걸 생각하면 당연히 차이가 있어야 한다는 거! 

 

 

뒷목은 페이스로 들어갈 줄 알았는데 바디 왁싱으로 들어가네요! ㅎㅎ;; 

겨드랑이, 팔/다리 하프/전체 로 세분화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삐삐는 브라질리언 올누드, 그리고 얼굴왁싱(인중+눈썹+헤어라인+이마), 구렛나루 왁싱 진행했어요 :) 

 

 

본격적으로 왁싱에 들어가기 전, 개개인마다 피부 타입이나 왁싱경험이 상이하기 때문에 카드 작성을 한답니다. 

왁싱을 받은적이 있는지, 피부는 건성인지 지성인지 등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작성하시면 된답니다. 

 

 

동탄역 왁싱에서는 이태리 바게지 / 호주 Lycon 왁스 전문점이에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왁싱샵! ㅎㅎ 

 

 

 

거기다 원장님이 브라질리언, 임산부 왁싱, 남성왁싱 전문점으로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오셔서 더욱 믿음직스러운!ㅎㅎ 

 

 

 

우선 부끄러운 왁싱 전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삐삐는 눈썹&인중 왁싱은 백화점에서 2~3개월에 한번씩 받았는데, 지금은 관리시기가 한참 지난 모습이에요. 

눈썹 숱은 많지만 지저분하게 잔털이 올라오는 스타일이라 엄청 지저분해보이죠. ㅠㅠ 

거기다 구렛나루쪽 솜털도 많고 잔털이 많아서 스트레스였어요. 

 

 

본격적인 왁싱에 들어가기 전, 평소 그리는 눈썹 스타일이나 원하는 모양을 확인해주시구요. 

요청사항까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고 왁싱에 들어간답니다.

삐삐는 화장을 거의 안하는 스타일이라 화장을 안해도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요청드렸어요. 

 

 

왁싱 전 가이드를 잡아주신 모습.ㅋㅋㅋㅋㅋㅋㅋ 넘 우스꽝스럽죠 ㅠㅠㅋㅋㅋ 

눈썹 높낮이부터 눈썹산까지 꼼꼼하게 제 얼굴형에 맞춰서 해주시더라구요. 

 

 

헤어라인쪽도 이렇게 깔끔하게 잡아주시는 모습 :) 

이마 좁으신 분들은 이마 왁싱으로 컴플렉스 보완하기도 하더라구요. 삐삐는 헤어라인은 처음이에요. 

 

 

사실 왁싱샵 고를 때 또 한가지 확인해야 할 점. 바로 위생인데요. 

예민한 피부에 일회용품을 재활용 하는 등 비위생적인 왁싱샵은 꼭 피해야하는 샵 중 하나이지요. 

동탄 브라질리언 왁싱샵에서는 일회용품 관리부터 위생관리까지 철저히 하고 계시니 안심!! ^ㅡ^ 

 

 

페이스 왁싱을 마친 모습입니다 ^ㅡ^ 

사실 눈썹왁싱은 많이 해봐서 겁나지 않았는데 이마나 구렛나루쪽은 좀 쫄았어요.. ㅋㅋㅋ 

그치만 왁싱경험이 많지 않은 삐삐를 배려해주셔서인지 대화로 어색하지 않게, 아프지않게 해주셔서 넘나 만족! 

 

왁싱 직후에 찍은 사진이라 조금 붉은 끼가 보이네요. 깔끔해진 이마와 구렛나루! ㅎㅎ 

사실 얼굴 털에 신경쓰지 않는 스타일이었는데, 얼마전 단발로 머리스타일을 바꾸고 나니 자꾸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다음 차례는 바로 브라질리언 왁싱이에요.. 후...^^ 

인터넷에서 많은 분들이 아픔과 신세계를 경험하셨다는 브라질리언 왁싱.. ㅠㅠㅠ 삐삐도 도전합니다..! 

 

 

아무래도 민감하고 소중한 부위이다 보니, 개인 샤워실 유무를 신경쓰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동탄 브라질리언 전문 왁싱샵 답게 프라이빗 샤워실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샤워 미처 못하고 오신 분들도 걱정 없이 샤워 하실 수 있으니 넘 좋죠? 

 

 

브라질리언 왁싱 이전에는 이렇게 일회용 천을 또 깔아주신답니다. 

 

 

 

정말 위생에 신경써주시는거 느껴지지 않나요? 후후 브라질리언 왁싱은 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천장을 보고 누워있으면 자세도 잡아주시고, 개인 체모 상태에 맞는 왁싱을 진행해주신답니다. 

천장에 전구 색 다른거 보이세요? 이런 깨알 디테일 넘 감동이잖아요. ㅋㅋㅋㅋ 

 


 

개인적인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인데요..^^ㅎ 

처음에는 민망하진 않을까, 아프진 않을까 정말 걱정 반 기대 반으로 방문했답니다. 

처음엔 조금 민망한데요. 받다보면 어짜피 원장님은 몇백개, 아니 몇천개의 민망한 부위를 보셨을텐데 아무 생각 없어진답니다. 저 또한 수많은 손님들 중 한명일 뿐..ㅋ 하하..^^ 

아프지 않냐구요? 어찌 생털을 뜯는데 안아플수가 있겠어요. 다만 참을 수 있을 정도의 고통이었습니다. 

아픈 부위는 정말 악 소리 나게 아프지만, 나머지는 얼굴 왁싱과 비슷한 수준?ㅎ_ㅎ 

삐삐는 왁싱 후가 너무 편해서, 다음에 또 받을 것 같아요! 

 


 

 

자연스러운 대화로 긴장도 풀리고 왁싱도 끝이 났네요. 

진정 팩을 올려주신 후 클렌징 티슈와 라이너까지 챙겨주신답니다. 누워있으면 살짝 썰렁하기도 하고..ㅋㅋㅋ 

민망한 아랫도리에 서둘러 옷을 챙겨입고 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사실 왁싱은 왁싱 받는 것만이 전부가 아니지요. 인그로운헤어 등 사후관리가 정말 중요한데요. 

바디스크럽을 이용해 인그로운 헤어를 예방하고, 알로에젤 등 수분공급도 충분히 해주셔야 한답니다. 

 

 

삐삐도 전문가는 아니어서, 안내데스크에 붙어있던 안내문 살짝 찍어왔어요! 

사후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되어 있는 모습! 보이시죠??? 

 

 

왁싱사후관리를 위해 스크럽제도 필요하고, 수딩젤도 필요한데 다 언제 어디서 구입하냐구요? 

윤스킨 앤 왁싱에 그런 분들을 위해 왁싱사후관리 3종 세트를 판매하고 계신답니다. 

삐삐는 집에 스크럽제와 알로에젤이 있어서 따로 구입은 안했어요 ㅎㅎ 강매안하시니 걱정마세용. 

나가시기 전, 주차 등록 잊지 말고 말씀하셔야 해용!!! 

 

 

사실 왁싱이라는 주제가 참 낯설면서도 우리 몸에 있는 털은 뗄레야 뗄수 없는 존재인데요. 

삐삐는 이번 기회에 동탄 브라질리언 왁싱샵에서 페이스와 브라질리언을 받아보았는데요.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왁싱 받을 것 같아요 ^^ 

 

남성분들도 요새 털관리 하시는게 추세라고 하니, 용기내서 문의해보세요^^ 

+짝꿍도 매일매일 꼬시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쩝 ㅋ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