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용인 고매동 이케아 :: IKEA 기흥점 내부 둘러보기!

by 잡식성삐삐 2020.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이케아 브랜드 아시죠? 스웨덴에서 설립된 가구 회사인데 조립식 가구, 침구, 주방 및 욕실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요.

삐삐도 실제로 이케아 제품 많이 사용하구 있구요! 저렴한 가격에 국내가구보다 훨씬 좋은 퀄리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런 이케아를 삐삐네 집에서 가보려면 경기도 광명까지 가야 둘러보고 쇼핑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집과 10분거리에~ 이케아 기흥점이 생겼다는 사실 ^ㅡ^ 삐삐와 포스팅으로 구경해보시죠~!! 

 


 

IKEA 기흥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IEKA 기흥점

                                               고매동 산41-7

🕑 매장 10:00~22:00 / 레스토랑 09:30~21:30 / 설날, 추석당일은 휴무

 


 

 

이케아 가는 길은 험난합니다. 롯데아울렛도 들어와있는데 이케아까지 입점했으니 복잡한 도로. 

고매동쪽은 도로도 좋지 않고 왕복 4차선 정도라 엄청 복잡해요. 팁이라면 기흥ic가 아닌 고매ic로 해서 뒤쪽으로 들어오세요. 고매ic로 돌아와도 훨씬 빠를겁니다. 기흥ic 회전교차로 진짜 누구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 

용인시 행정 알아줘야 합니다. 이렇게 대규모 쇼핑센터가 들어오는데 길은 안넓히고ㅡㅡ 

 

 

주차 공간은 광명 이케아 보다는 조금 좁은 것 같아요. 평일 11시정도에 갔는데 주차 공간이 없어서 옥상 주차장에 주차했답니다. 

그치만 이케아 기흥점에 대중교통으로 오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셔야 될 거에요.. 위치가 진짜..^^ㅋ 끔찍! 

 

 

드디어 도착한 이케아 기흥점! 사실 위치는 기흥 완전 끝쪽이라 에버랜드 용인을 생각하시면 방향이 완전 다릅니다. 

동탄과 맞닿아있는 기흥에 위치하고 있어요. 동탄사람들은 동탄 이케아라고 한다는데 그건 아니구요. IKEA 기흥점입니다

 

 

반대편에 또 이상한 아울렛 들어옵니다. 도로 답 없는거 보이세요? ㅋㅋㅋㅋ 

롯데 아울렛 기흥점 처음 개장했을 때 도로가 완전 마비였어요. 주민들 불만은 아무도 들어주지 않는 용인시.. 

삐삐는 길목이 아니라 피해가 없지만 거주민들은 짜증날듯요 ㅠㅠ 

 

 

이케아에 왔으니 쇼룸 둘러보려구요~ 이케아 제품으로 인테리어를 한 쇼룸~ ㅎㅎ 

공간별로, 색깔별로, 컨셉별로 볼 수 있어서 즐거워요. 쇼룸 입구에는 어린이 놀이터도 있는데 사진촬영 금지였어요. 

 

다양한 쇼파와 의자들도 전시되어 있고, 깔끔한 색상과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옷장도 눈에 들어오네요 ^^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일 수 밖에 없어요. 운송이 조금 불편하고 모두 내 손으로 조립해야 된다는게 조금은 단점이지만, 감안하고 구입할 정도로 좋은 것 같아요 ^^ 

 

 

사실 삐삐는 쇼룸은 그냥저냥 눈으로 구경만 하고 슥슥 지나가요. ㅋㅋㅋ 전투적으로 걷다보면 레스토랑이 나오고 내려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홈퍼니싱 액세서리가 시작될 때 삐삐는 쇼핑 시작합니당 ㅋㅋㅋ 쇼룸은 진짜 필요한 가구 볼때만 보는듯! 

 

 

이케아에서 또 조명 사면 얼마나 좋게요~ ㅋㅋㅋ 삐삐도 예전에 이케아 왔을 때 조명 사와서 지금까지 잘 쓰고 있지요. 

가구는 픽업공간에서 픽업해야하지만 요 소품들은 여기서 직접 가져가셔야 해요! 


이케아에서 삐삐가 구입한 조명 궁금하시다면? 

이케아 조명 & 침구 후기! ↓ 클릭! 

 

이케아 조명 & 침구 후기!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1일 1포스팅을 목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하고자 하지만 ㅠ_ㅠ 어제는 넘 바빴네요~ 하루쯤은 이해해주세욧 헤헤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이케아에서 구매한 조명과 침구입니다! 삐삐는 광명..

bbibbi2.tistory.com


 

 

삐삐는 이번에 주방 수납 정리를 하려고 주방 코너 기웃기웃 ㅎㅎ 

접시 꽂이부터 커트러리까지 구입했어요 ^ㅡ^ 저렴한 가격에 기분이 좋아진다는 ㅎㅎ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더욱 활용할만한 아이템이 많은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부터, 색감이 예쁜 인테리어 소품이 모두 한 자리에 있으니까요. 

애기들이 좋아하는 아니 환장하는 인형도 잔뜩 잔뜩..ㅋㅋ 조심하세요.. 저도 몇 번 사왔습니다.. 

 

 

그리고 픽업 공간입니다. 여기서는 카트를 이용해 제품 번호로 위치를 찾은 다음 픽업하면 되는데요. 

아무리 큰 가구라도 이케아는 이런식으로 모두 조립해서 사용하게끔 포장되어 있답니다. 

승용차에 실을 수 있는 크기인지 꼭 확인하세요~ 삐삐는 뒷 좌석을 폴딩할 수 있어서 대부분 상차(?)했답니다. 

 

 

이케아 회원가입 및 셀프 검색대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케아 회원가입은 절차가 간단하니 꼭 하시는걸 추천~ 

회원가로 조금 더 저렴한 상품들도 꽤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계산은 항상 20분정도 대기하는 것 같아요. 셀프로 계산할 수 있는 곳은 소량 구입하시는 분들만 사용 가능! 

셀프계산대가 확실히 계산 빠릅니다. ㅋㅋ 

 

 

계산하고 나오면 스웨덴 냉동식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핫도그 등을 판매하는 곳이 나와요. 

핫도그는 한번 먹어봤는데 그냥 쏘쏘한 느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삐삐도 이것저것 담아왔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에 사용할 커트러리도 구입했고 접시를 정리하기 위해서 접시꽂이도~ 

연초부터 할일이 많지요? ㅋㅋㅋ 

광명점과 비교해보면, 주차공간도 살짝 좁고, 동선도 광명보다는 복잡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집과 가까운 곳에 이케아가 생겨서 삐삐는 평일에 자주 갈 것 같아요 ^^ 주말에 방문은 피할래요.. 당분간이 아니라 계속..ㅋㅋㅋㅋ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