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수원역 속눈썹펌 슈슈 ChouChou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삐입니다! 


오늘 썸네일이 너무 강력한가요 ㅎㅎ;; 


블러나 스티커 없이 제 얼굴을 일부분 공개하니 부끄럽습니당. 


오늘은 수원역 속눈썹펌으로 입소문이 난 슈슈 ChouChou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속눈썹펌에 대해 모두들 관심이 많으실 텐데용.


속눈썹펌 하고 온 후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슈슈 ChouChou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3-10

                          매산로1가 57-105

✔ 010-2504-3335


✔ 11:00 ~ 20:00, 일요일 휴무(유동적)





우선 속눈썹펌을 하게 된 계기를 설명해드릴게요.


삐삐는 속눈썹이 길지만, 축 쳐진 속눈썹으로 뷰러로 찝고 마스카라를 해도 몇분후면 다시 또 축~ 쳐지는..ㅋㅋ 그런 속눈썹을 가졌습니다 ㅠㅠ 


그래서 그런지 화장을 해도 화려한 맛은 없고 ㅎㅎ.. 보시는것처럼 항상 이런 눈매였어요. 


속눈썹연장도 2회 정도 해봤지만, 저는 속눈썹 연장 할때 사용하는 글루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ㅠㅠ) 


눈이 붓고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눈물이 나서 결국은 연장도 실패 ㅠㅠ. 


그러다가 저같은 사람에게는 속눈썹펌이 딱~ 맞다는 소식을 듣고는 속눈썹펌을 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ㅎㅎ 


제가 예약 후 방문한 샵은 수원역 속눈썹펌으로 유명한 슈슈라는 샵인데요! 


수원역 애경백화점 옆 오피스텔 건물에 위치해있어서 육교를 통해 이동하면 바로 찾아오기도 쉽고, 주차도 가능한 곳이랍니다. 



안내해주신 호수로 찾아가면 문에 슈슈라는 샵 명이 써져 있구, 원장님이 문을 열어주신답니당 (^^) 


문 사진은 찍었지만, 최근 있었던 왁싱샵 살인사건이 생각나서 첨부하지 않았어요. 


햇빛이 쫘악 드는 내부가 너무 쾌적하고 좋았어요 :) 



전 불독과 같이 방문했는데요! 

동행인이 기다릴 수 있는 쇼파가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기다릴 곳이 없으면 근처 카페라도 가있으라고 해야하나.. 고민했거든요.. ㅋㅋ 


벽면에는 이때까지 시술하신 분들의 시술사진이 게시되어 있었어요! 


속눈썹펌 뿐만 아니라, 속눈썹 연장, 자연눈썹 등 여러 시술을 함께 하고 계셨어요. 또한 남성분들 눈썹문신도 하고 계시더라구요!


따로 예약하시면 헤어도 하시는 것 같던데, 헤어 스타일링이 정말 작품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인스타에 구경가기로 하고..!! ㅎㅎ 겉옷을 벗고 시술 준비를 합니다. 



미용시술을 받기 전, 꼭 미용사 면허증이 있는지 확인하고 시술받으시는거, 다들 아시죠?! ㅎㅎ 


수원역 속눈썹펌으로 유명한 슈슈는 벽면에 면허증까지 걸려있어서 더욱 믿음직스러웠어용^^


다음은 가장 궁금해 하실 가격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속눈썹연장은 저렴한것 같습니다. 삐삐가 시술 받은 속눈썹 펌은 3만원이구용! 


요새는 미인점도 많이 시술 받는다고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ㅎㅎ 


제가 시술받을땐 JC컬까지는 봤는데, D컬은 처음봤어요! 


속눈썹 연장 받으러 가실분들은 컬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_* 


오호 생일이신분들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혹시라도 옆집에서 와이파이 훔쳐 쓸수도 있으니.. 모자이크 처리를.. 조심스레... 


자! 이제 누워서 시술 받아보겠습니다. 


시술 받기 전 전/후 사진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아앗 화장을 안해서 참 부끄럽군요 ㅎㅎ.. 


속눈썹이 축 쳐진 모습 보이시죠? 길이는 길지만 축 쳐졌고 뷰러를 집어도 올라가지 않아 속상한 속눈썹입니다 (ㅠㅠ) 



눈을 뜨면 이런 모습입니다.. 따흐흑. ..



대체 얼굴까고 블로그 하시는 분들 어케 하시는건가요


전 부끄러워서 못해먹겠네요 ㅎㅎ.. 


누워서 속눈썹펌을 하는데 약 40분~ 1시간 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당! 


눈을 못떠서 답답하긴 했지만, 노래도 틀어주시구 많이 지루하진 않았어요 ㅎㅎ 


속눈썹펌 후 사진 보여드릴게용!!! 




짠! 보이시나요? 처음이랑은 완전 다르죠? 


끝부분이 자연스럽게 싹 올라간 모습이 넘 마음에 드는 것... 



눈을 뜨면 이런 모습입니다. 옆에서 봐도 넘 자연스럽고 예쁘죠? ㅠ^ㅠ 눈물.. 왜 나는 이런걸 오늘에서야 알았나.. 


동일한 날 찍은 셀카인데 속눈썹 보이시나용? 확실히 차이가 보이시죠? ㅎㅅㅎ 


쌩얼이라도.. 이제 밋밋하지 않고.. 너무 좋습니당 ㅠ^ㅠ 



수원역 속눈썹펌으로 유명한 슈슈는 100% 예약제로 시술 진행하며, 1:1 맞춤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수 있을거에요 :) 


저는 만족 만족 대~ 만족~!! 


관리를 잘 하면 지속기간이 1 ~2달 정도 된다고 하니! 잘 관리해서 다음에 또 펌받으려구용 ㅎㅎㅎ!! 


삐삐의 속눈썹 펌 후기, 이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