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들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스타필드 하남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용 :) 삐삐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한 포스팅입니다.

사실 어제 퇴근하고 혼자 자유시간 가졌거든요. ㅎㅎ 

운전 쪼끔 해서 ㅎ 가까운 스타필드가 있는 하남에 바람쐬러 다녀왔습니당!! 


스타필드 하남에서 삐삐가 가장 좋아하는 곳인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을 소개하겠습니다!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스타필드 하남점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신장동 616 하남스타필드 1층

✔ 031-8072-8543

✔ 매일 10:00 ~ 22:00



이미 많은 분들이 포스팅해주셨지만,, 삐삐도 해봅니다,,  헤헤


출처: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649594189


입구를 찍는걸 깜빡해서^^ㅎㅎ;;;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은 덴마크 소품샵으로 아기자기한 소품뿐 아니라 파티용품까지 다양한 소품들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은 제품을 하나도 빼놓지 않고 전부 다 ~ 볼 수 있게끔 동선이 짜져있어요^^


가끔 아이들이나, 나이 많으신 분들은 역주행하더라구요.ㅋㅋㅋ


수첩이나 공책류도 다양하게 많아요. 삐삐가 탐났던건 요 제품이에요. 레시피 북! 사고싶었지만 마감이 조금 허술해서 안샀어요. 아른아른.. 




마사지볼이라고 아세요? 최근에 김사랑이 tv에서 사용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에요. 

드론이나 기계 로봇같은 것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식기류도 다양하게 많이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봉제인형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ㅎㅎ 


삐삐는 혼자 쇼핑하면 항상 한가득입니다..ㅋㅋㅋ 

이만원 정도 쇼핑한것 같아요.



이렇게 보니까 얼마 안산 것 같네요; ㅎㅎ 


이것저것 눈에 보이는 걸 집어온 삐삐입니다.



첫번째로 자석형 먼슬리입니다! 크기도 큼직하고 통으로 자석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얼른 업어왔어요.


평소 삐삐는 가계부를 이런식으로 프린트 해서 먼슬리 단위로 작성합니다 ㅎㅎ 


매번 프린트해서 다시 코팅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번거로웠는데, 저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서 얼른 사왔어요.ㅋㅋ



다이소 소품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카트에요. 

다이소에서는 5천원이었던 것 같은데,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에서는 4천원이라 얼른 업어왔어요. 

언젠가는 쓸 일이 있겠죠?ㅋㅋ


집게가 넘 귀엽죠? 하트 모양에 색깔도 빨간색이라 더욱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평소 메모를 해놓고 잘 까먹는 성격인 삐삐에겐 딱이에요


이런식으로 메모를 찝어주면 포인트도 되고 좋죠? ㅎㅎ 



유니콘 모양의 저금통이에요. 너무 귀엽죠! 

사실 저금통 목적보다는 소품으로 활용하려고 데려왔어요. ㅎㅎ 완전 삐삐취향,,


요건 어디서나 구할 수 있는 네일니퍼, 그리고 휴대용 비누케이스에요. ㅎㅎ


이렇게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쇼핑 후기를 보여드렸는데요! 


스타필드 하남점 방문하시면 꼭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들려보세용!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