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OOK

애드센스 초보자 추천 도서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8.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애드센스와 관련해 읽어볼 만한 책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ㅎㅎ 

인터넷에 애드센스 관련해서 많은 자료들이 업로드 되어 있지만, 난 찾아볼 시간여유도 없다! 책으로 개념을 한번 잡고 시작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오늘의 책!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 정가 : 14,000원

✔ 지은이 : 풍요로움

✔ 아틀라스북스

✔ 출간일 : 16년 11월 15일





나는 블로그 글쓰기로 평생 월세 받는다 라는 부제가 있는 책으로! 

수익형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저는 본 서적을 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받은 이후 접하게 되어서 큰 도움을 받진 못하였지만 (ㅠㅠ) 

초보자분들이 접하신다면 매우 유용하고 도움이 될 책입니다.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두께입니다. 218쪽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쪽수이죠? ㅎㅎ 

저는 속독하는 편이라, 30분도 안되어서 다 읽었네요. ㅎㅎ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고민할 수익창출! 

그러나, 직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근로계약 상 투잡 금지 등의 조항으로 어려움이 많죠. 


부동산, 주식투자, 비트 코인등의 재테크도 가능하지만 이는 투자금이 필요하고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삐삐와는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기록용으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러다보니 애드센스를 접하고, 지금까지 꾸준히 수익 창출하고 있습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정말 티끌모아 태산을 원하시는 분들께 최고의 용돈벌이가 아닐까 싶습니다.ㅋㅋ 



이런식으로 큰 틀은 입문-중급-고급-신의 한수 로 스텝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거기서 또 주제가 나누어져 정보성 글이 담겨있는 책입니다.


애드센스 수익계좌 설정하는 방법, 핀번호 등록하는 방법 등 한번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정보를 찾았던 주제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금만 더 일찍 이 책을 만날걸! 



블로그 주제를 명확히 하고, 광고 배치는 어떤식으로 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등등의 정보성 글이 많아서 너무 유용했어요. 


저도 아직은 일수익이 적어 매달 지급받진 못하는 새내기 애드센스 유저인데요.

본 책 참고하고 나니, 제 블로그의 문제점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ㅠㅠ) 


애드센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 보다 내 블로그를 애드센스에 최적화 시키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도서 추천드립니다!! ㅎㅎ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