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OOKING/➪ HUMAN FOOD

간단한 브런치 메뉴 :: 팝콘치킨 또띠아 레시피!

by 잡식성삐삐 2018.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새 날씨가 자꾸 더워져서 불 앞에 서기 싫은 이 느낌 (ㅠㅠ) 

되도록이면 식사는 간단하게, 불을 최소한으로! 해서 요리하고 싶은 제 기분을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겁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간단한 브런치, 간식으로 참 좋은 또띠아 인데요!! 


양상추가 있었으면 함께 넣어서 스낵랩으로 이름 지어도 좋았을텐데, 안타깝게도 양상추가 없어서 또띠아로 이름 지어 레시피 포스팅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0^~~! 




팝콘치킨 또띠아


✔ 재료 : 또띠아, 팝콘치킨, 양파, 피자치즈, 토마토 소스,

✔ 조리시간 : 10분





전체 재료 샷입니다! 

또띠아가 제일 중요한 재료겠죠?? ㅋㅋ 

전 냉동실에서 자고 있던 또띠아를 활용해 만들었습니다~!! ㅎㅎ 



가장 먼저 할일은 또띠아에 토마토 소스를 넓게 펴 바르는 것인데요!

또띠아 1장을 기준으로 전 세 스푼 사용했어요~ 

너무 많이 발라도 간이 세져서 좋지 않더라구요 ㅠ 



나중에 이 또띠아를 접어서 3~4등분 할 거라서 최대한 넓게 펴 발라주세요!! 

한 쪽에만 뭉치게 되면 어떤 부분은 짜고, 어떤 부분은 싱겁겠죠?? ㅋㅋ 



썰어둔 양파를 중간에 올려주세요! 

씹는 식감을 중요시 하신다면 좀 더 큰 크기로 썰어도 좋겠어요.



닭가슴살이나 치킨 핑거가 있었다면 더욱 좋았겠지만~~ 

저희 집 냉동실에 항상 들어있는 팝콘치킨 또는 치킨너겟을 활용해 또띠아를 만들어주세요 :) 

넘 많이 올린 것 같나요? 삐삐는 욕심쟁이 ㅋ_ㅋ 



중간에 피자 치즈를 올려주세요~!! 

피자 치즈는 최대한 가운데로 몰아서 올려주세요. 

바깥쪽으로 많이 올라가게 되면 치즈가 녹으면서 지저분.. ㅠㅠ 



또띠아를 반으로 접어주세요! 

살짝 녹은 상태에서 숟가락이나 뒤집개를 이용해 접어야 부서지지 않고 부드럽게 접힌답니다 ㅎㅎ 



약~중불로 달군 팬에 또띠아를 조심스럽게 올려주세요! 

잘못하면 내용물이 다 쏟아져버리니 조심조심! 



치즈가 살~짝 녹기 시작하면 또띠아가 타지 않게 뒤집개로 뒤집어주시고! 

내용물이 빠지지 않게 잘 눌러주세요! 



그리고 또띠아를 4등분해주세요! ! 

피자처럼 잘라서 먹으면 좋겠지만 손에 묻지 않았으면 해서요 ㅎㅎ 

아침에 간단하게 브런치로 즐기기도 좋아보이죠? 

출근길, 운전하면서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아보여요 ㅎㅎ 



냉동식품을 이용해 그다지 건강식은 아니지만~ 

집에서 간단하게 아이들 간식을 해주고 싶을 때! 출근 길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하고 싶을때!! ㅎㅎ 

팝콘치킨 또띠아 어떠신가요?? 



치즈가 늘어나는 것을 보니 군침이 +_+ 

치즈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치즈 말고 다른 재료를 넣어도 좋겠어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