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맛집 :: 푸짐한 조개전골 짱! 택이네조개전골 용인보라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다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이번엔 연휴가 이상하게 쪼끔 짧은 것 같은 느낌^ㅡ^;; 

삐삐는 일주일 서둘러 대구에 다녀왔더니 모처럼 휴가 아닌 휴가를 즐겼답니다 ㅋㅋㅋ 

 

연휴 동안 집밥만 먹으니 얼마나 물리던지요, 그래서 동네에 새로생긴 택이네 조개전골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 

아직 인터넷에 후기가 많지 않더라구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 

 


 

택이네조개전골 용인보라점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 5 보라메가타운

                                     보라동 578-1 205호

☎ 031-267-2385

🕑 매일 11:00~22:30

 


 

 

택이네 조개전골 용인보라점은~ 보라동의 중심가. ㅋㅋ 국민은행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구 미스터피자 자리이니 참고하세용 ㅎㅎ! 요새 보라동에 새로운 아파트도 입주하고 해서 북적북적하네용 ㅋㅋ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긴 한데요..~ 평일 낮에는 주차할 자리가 항상 없고 저녁이나 주말에는 오히려 자리가 있어요. 

건물 지하에 주차공간이 없다면 큰길 쪽 건물 앞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여기도 주차전쟁;;ㅎㅎ;; 

 

 

이번 추석 연휴 때 정상영업을 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오픈한지는 아직 한달도 안된 것 같아요. 엘리베이터 내려서 왼쪽 끝집입니다! 국민은행 건물이에용 

 

 

저녁 7시 정도, 늦은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삐삐였는데;; 

식사하는 손님들이 얼마나 많은지 마지막 남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더라구용~ 

 

 

가장 중요한 메뉴입니다 :) 

주 메뉴는 조개전골이고, 식사 메뉴로는 칼국수가 준비되어 있네요~ 

삐삐는 연휴도 길고 해서 식사 겸 안주로 조개전골 2인 주문했어요! 다른 테이블은 칼국수 많이 드시더라구요. 

 

 

삐삐는 몰랐는데 택이네 조개전골은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용. 

보라동에도 맛있는 조개전골 집이 생겨서 넘나 기쁜것^ㅡ^! 얼큰 조개 칼국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샐러드와 김치, 볶음김치 이렇게 3가지의 기본 반찬을 준비해주시네요~ 

택이네 조개전골을 먹으러 왔다면 잊지말고 보리밥 드세요. 보리밥은 셀프랍니다.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밑반찬도 리필해서 먹을 수 있구요. 보리밥도 셀프랍니다. 

단, 보리밥을 욕심내서 드시다가 남기면 환경부담금 있다는 사실~! 욕심은 금물이랍니다. 

 

 

늦은 식사에 배고파서 열무김치랑 보리밥 야무지게 비벼서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양념 소스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옆 테이블도 무한 보리밥 흡입 ㅋㅋㅋ 

 

 

10분정도 기다렸을까용? 엄청 큰 찜기를 올려주시네요! 

처음에 나왔을 때 눈이 띠용@_@ ㅋㅋㅋ 저희는 분명 조개전골 2인 주문했습니다... 

 

 

삐삐 손이랑 비교해도 정말 크죠?;; 

두 명이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ㅋㅋㅋ 불 위에 찜기를 올려주시고는 조금 뒤에 손질해준다 하네요. 

 

 

조개들이 다 익기 전까지 술 안주 하기 좋은 튀김 ㅋㅋㅋ

만두와 오징어 튀김이 나왔어요. 오징어 튀김은 바삭바삭하지만 촉촉해서 자꾸 손이 가던 안주에요. 

이것만 따로 단품 추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용.. ㅎㅎ 

 

 

다 익었는지 어떻게 알고 오셔서 손질해주신다는거지? 하고 의문을 품고 있던 그 때

삐삐의 눈에 들어오는 타이머.. ㅋㅋㅋ 타이머가 울면 후다닥 오셔서 불 조절 해주시고 오징어 손질해주십니다. 

 

 

우와~! 진짜 크죠!! ㅋㅋㅋ 2인 조개전골인데도 이렇게 푸짐하다니~! ㅎㅎ 

키조개, 가리비, 홍합, 백합, 어묵, 오징어, 그리고 치즈까지 ^ㅡ^ 완전 푸짐한 한 솥이에요. ㅋㅋㅋ 

 

 

사진 찍으셔도 된다며 잠시 기다려주시는 사장님..ㅋㅋㅋㅋ 

사장님! 블로그에 이쁘게 올리라고 기다려주신거져? ㅋㅋㅋ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던 초장과 셀프코너에서 챙겨온 고추냉이를 준비합니다. 

삐삐는 초장에 고추냉이를 풀어서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_+ 

 

 

먹는 순서는~ 키조개부터 시작! 

크기가 큰 순서대로 먹으면 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키조개도 손질 다 되어 있어서 넘나 편한것! 

 

 

초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비리지도 않고 담백한 조개전골 :) 

보라동에 이렇다 할 맛집이 없었는데 이제 또 술 마실 식당 하나 더 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뚝배기에 잘 녹은 치즈는 조개를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저 치즈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치즈는 뭔들..★ 

 

 

전복도 들어있구요. 어묵 꼬치도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새우와 버섯, 배추, 바지락 등 엄청 다양한 조개종류가 한 가득! 이거 다 먹으려면 오늘 배 터질듯;; 

 

 

두 명이서 배 터지게 먹은 삐삐입니다.. ㅋㅋㅋ 

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몇 일전부터 칼국수 노래를 불러대던 짝꿍때문에 칼국수 사리 추가합니다..

아니 배 터진다면서..! 원래 사리 배는 또 따로인거 아시죠? 

 

 

칼국수 사리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먹으니 다른 칼국수 메뉴 부럽지 않네요! 

칼국수 사리를 넣어주실 때 육수도 추가해주시는데 간이 맞지 않으면 얘기해달라고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네용. 

 

 

택이네 조개전골 용인보라점 삐삐가 다녀와봤는데요! 

정말 짱짱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는 차장님과 술 자리 가지러 또 방문할 예정이에용 ^ㅡ^ 

보라동에 맛있는 조개전골 집이 생겨서 너무나 기분 좋네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