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OOD

보라동 껍데기 :: 껍데기가 맛있는 인계동 껍데기 용인보라점 후기!

by 잡식성삐삐 2019.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오늘은 삐삐가 2차로 다녀온 인계동 껍데기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보라동에 얼마전부터 껍데기 전문점이 두 군데나 생겼네요 ㅎㅎ

뚱보집은 역북동에서 가봤으니 이번엔 인계동껍데기에 다녀와봤어요.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게요 ^ㅡ^ 

 


 

인계동껍데기 용인보라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1로 10번길 6-7

                                           보라동 574-1

031-284-2121

🕑 매일 17:00~02:00

 


 

 

보라동 입구에 위치한 인계동껍데기 용인보라점! 

요새 보라동에 다양한 식당들이 들어와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는 ㅠㅠ 

 

 

평소에는 항상 만석이었는데 이날은 추석연휴 전이라 아마도 한산한걸로 추정..!!ㅎㅎ 

인계동껍데기는 현대모닝사이드 쪽 보라동입구 상권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쪽에선 술 잘 안마셔서 주차는 잘 모르겠네요.

신한은행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속 편하실겁니다..ㅎㅎ 

 

 

메뉴입니다! 구워먹는 메뉴는 껍데기가 주 메뉴이고 꼬들살과 오겹살도 준비되어 있네요! 

삐삐는 벌집껍데기 2인분과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노른자와 양념소스가 들어간 콩나물과 파채 무침! 

어쩜 이렇게 노른자만 분리를 깔끔하게 하셨을까요..ㅋㅋㅋ 전 집에서 하다보면 자꾸 노른자가 터져버리던데ㅠㅠ 

 

 

콩가루, 칠리소스, 카레가루, 소금이 들어있는 양념 4종 세트~ 1인 1개를 세팅해주셔서 넘 편해용. ㅎㅎ 

개인적으로 카레가루랑 소금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지 않았나..! ㅎㅎ 

그리고 상추와 깻잎 등 구이 메뉴에 곁들여먹을 쌈장 등을 준비해주셨네요. 

 

 

인계동 껍데기는 약간 이런 레트로한 식기와 물병 등이 특징인 것 같아요. ㅋㅋㅋ 

저 물통은 추억의 델몬트 주스병이져. ㅋㅋ 최근에 재출시했다가 욕만 엄~청 먹었다는..ㅋㅋㅋㅋ 

 

 

최근에 요 불판이 실제 철심을 이용해 제작되어서 전체 회수 명령이 떨어져서 시끌시끌 했었죠. 

 

 

 

삐삐가 최근에 방문했을 땐 불판이 이렇게 다른 재질로 변경되었더라구요.~~ 

 

 

벌집껍데기 2인분이 나왔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요새 유행하는 껍데기 스타일은! 

저렇게 누름판을 이용해 눌러주면서 바싹 익혀주는 스타일 ㅎㅎㅎ 

 

 

거기다 한장 한장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센 불에 꾹꾹 눌러가면서 구워주시니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 다른 곳과 다르게 껍데기가 튀지 않아 좋았어요. 

 

 

야들야들 맛있는 껍데기가 앞뒤로 맛있게 익은 모습입니다 :) 껍데기가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쫄깃쫄깃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쪼끔 더 얇았으면 식감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ㅎㅎ 

 

 

술 안주로 최고의 껍데기인건 사실! ㅎㅎ 이제 보라동에도 핫한 껍데기 집이 생겼네요.. 

한번씩 생각날 법한 맛이에요. 콜라겐이 가득하다니 몸에도 좋겠죠. ㅋㅋㅋ 

 

 

고기랑 김치랑 넣어서 볶아 나오는 볶음밥이에요. 1인분인데 푸짐하죠~ 

김가루 아래에는 계란이 몽글몽글 자리잡고 있어서 맛이 좋았어요. 비주얼도 굿! 

 

 

많이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개인적으로 삐삐는 요 볶음밥 먹고 싶어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요새 핫한 인계동껍데기! 용인보라점에서 맛봤는데요. 

웨이팅도 있는 것 같던데, 줄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곳이에요. 

개인적으로 삐삐는 인계동껍데기 보다 뚱보집 껍데기가 더 식감이 좋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상 삐삐였습니다 :) 

 


삐삐가 추천하는 뚱보집이 궁금하시다면?

용인 역북동 맛집 :: 돼지특수부위와 껍데기 최고 뚱보집 역북점 후기! ↓ 클릭! 

 

용인 역북동 맛집 :: 돼지특수부위와 껍데기 최고 뚱보집 역북점 후기!

안녕하세요 잡식성삐삐입니다 :) 요즘 핫한 역북동에 삐삐가 또 술약속이 있어서 다녀왔지요. ㅋㅋㅋ 이번에 다녀온 곳은 뚱보집이라는 곳인데,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가게도 깔끔깔끔~ 아직 후기도 많지 않아..

bbibbi2.tistory.com


 

반응형

댓글